GS리테일 [FAQ] [GS리테일] 품목별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식료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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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리테일 [GS리테일] 품목별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식료품)
피해유형
① 함량부족/부패, 변질/유통기간 경과/이물흡입
② 부작용 용기 파손으로 인한 상해사고

보상기준
- 제품 교환 도는 구입가 환급
- 치료비, 경비 및 임금배상  





GS리테일 [GS리테일] 품목별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의복류)

피해유형
① 봉제/원단/부자재 불량(제작불량, 세탁 후 변색, 탈색, 수축 및 단추, 지퍼, 심지 불량 등)
② 치수의 부정확
③ 부당표시(미표시 및 부실표시) 및 소재 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④ 치수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불만 맞춤복의 원부자재 불량
 
보상기준
수리 -> 교환 -> 환급
- 교환: (단,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단, 맞는 치수가 없는 경우에는 환급
- 수리, 재마춤, 환급(원부자재를 선정한 맞춤 업자는 원부자재 업자와 연대책임)

유의사항
① 교환, 환급 기준
- 환급요구 시 영수증 제시
- 교환 또는 환급은 구입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단, 품질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감가(세탁업 배상 비율표 적용)함
- 표시가격 변동시의 구입 및 특수매장 구입여부를 불문하고 구입처 교환을 원칙으로 함.
- 수선 상품일 경우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급 불가
(단, 수선이 잘못되었을 경우 제외)
② 보상순위
- 보상은 무상수리, 유상수리, 교환, 환급의 순으로 함
③ 교환
- 동일가격, 동일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함.
- 상하 일착인 경우 한쪽에만 이상이 있어도 일착으로 처리함.
단, 소재 및 디자인이 다를 경우엔 해당의류만 교환 배상
- 맞춤복 원부자재 불량의 경우 공임까지 배상  




GS리테일 [GS리테일] GS&POINT 포인트 적립/사용한도가 있나요?
포인트 부정 적립 및 오용을 방지하기 위해 불가피하게 포인트 적립 한도가 있사오니, 회원님의 넓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GS&POINT 사용이 안돼요. 왜 그런가요?
포인트 사용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 중 하나입니다. 확인하시고 해결이 안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세요.

1. 카드 등록이 안된 경우
사용하는 멤버십카드가 본인의 것인지 확인할 수 있어야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누구의 것인지 알 수 없는 미등록 카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GS리테일 홈페이지 혹은 매장에서 등록 후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GS리테일: www.gsretail.com

2. 카드 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
타인이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을 막기 위해 포인트 사용시 카드 비밀번호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카드 비밀번호는  www.gsretail.com, GS리테일 매장/GS25 해피콜(1644-5425)/GS수퍼 고객센터(1833-9779)으로 요청하면 초기화가 가능 합니다. ※ 초기 카드 비밀번호는 주민등록상의 생월일이며 가능한 변경하여 사용하십시오. (예 : 760908 이면, 비밀번호 0908 )

3. 카드 정지를 신청한 경우
카드를 분실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카드의 사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정지된 카드는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불가합니다. 정지된 카드는 GS리테일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나의 카드조회 에서 정지해제 할 수 있습니다.

4. 부정 고객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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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GS리테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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