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상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상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KB손해보험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경찰에 신고한 후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유료)로 보상 신청을 해주세요.
KB손해보험에서 경찰을 통해 사건을 확인한 후 보상해 드립니다.
보상 가능 여부나 보상 범위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U+스마트폰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에서 [스마트 보안]→[화재/도난 시 보상 안내]에서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도난 사고가 발생하면 무조건 보상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기기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기기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서비스의 일시정지 또는 해지 시 발생한 사고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스마트 보안 기능을 켜면 맘카Easy2, 도어센서, 동작감지센서가 자동으로 감지를 시작하나요?
네. 기기마다 일일이 설정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감지를 시작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이사가는 집에 사용하는 기기를 직접 옮겨 설치해도 되나요?
네. 직접 옮겨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는 초기화한 뒤 설치해 주세요.
설치 후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전화하여 설치 주소를 변경해야만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맘카 Easy2 초기화하는 방법
기기 중앙에 있는 초기화 버튼 10초동안 누르기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스마트 보안은 어떤 기능인가요?
스마트 보안 기능을 켜면 맘카 Easy2에서 침입 감지 시 경고음을 울리고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냅니다.
휴대폰 알림 팝업창의 버튼을 누르면 바로 112에 신고해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가입할 수 있나요?
네. 다른 통신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도어센서 2개 중 하나를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구성 기기는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장난이나 실수로 112 출동 요청을 하면 어떻게 되나요?
장난으로 신고하는 경우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과료, 벌금 또는 구류
(교도소 또는 경찰서 유치장에 1일 이상 30일 미만의 기간 동안 가둠)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놓치면 아까운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