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고객이 신규요금제를 가입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기존 고객도 가입할 수 있으며, 요금제 변경 시의 세부 정책은 기존 요금제에 따라 상이 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고장 시 A/S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를 이용하면 약정 기간과 상관없이 A/S비용은 무료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스마트홈 앱] 제품이 원격으로 제어가 되지 않아요.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를 찾지 못해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는 댁내에 위치한 AP와 허브가 켜져있어야만 제어 가능합니다.
1. AP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세요.
2. AP와 랜케이블을 확인해보세요 - 랜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시고, 빠지지 않도록 해주세요.
3. AP에 연결된 동글 허브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 고급형 허브의 경우 전원을 껐다 켜거나, 랜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로봇청소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로봇청소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을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공기청정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에어컨]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유플러스 ID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