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솜피 커튼 위치 불일치 및 작동 불량일때는 어떻게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솜피 커튼 위치 불일치 및 작동 불량일때는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커튼 모터는 손으로 움직일 수도 있어서 실재 상태와 앱 상태가 불일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손으로 커튼을 모두 닫거나 열어주신 후 재작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작동이 잘 안되면, 반대방향 끝까지 한번 앱으로 작동시키면 다시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솜피 블라인드가 작동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스마트홈

모터부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솜피 블라인드는 전기가 공급되어야 동작합니다.
3분 이상 블라인드가 연속 동작하게 되면, 전동 블라인드의 모터가 보호모드에 진입하여 작동을 중단하게 됩니다.
재작동까지 30분 이상의 충분한 휴식시간을 가진 후 작동시켜보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앱으로 TV/셋톱박스/에어컨/공기청정기 ‘전원 켜기/끄기’를 눌러도 바로 동작하지 않아 계속 누르게 돼요.
스마트홈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소 늦게 동작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타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맘카 Easy를 이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네. 타사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한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어야 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어디에 설치하면 좋을까요?

스마트홈

저울의 정확한 측정을 위해서는 평평한 바닥에 설치해주세요. 반려동물에 의해 넘어질 수 있으니, 벽에 붙여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문이 열리거나 닫힐 때마다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스마트폰에서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실행 기능을 이용해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 자동실행 기능으로 도어센서 알림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 [설정하기] → '실행조건'에서 [추가] → [도어센서] → [열림] →
'실행동작'에서 [추가] →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누르기
     
※ 문이 열리고 닫힐 때 뿐 아니라,  '열려 있는 상태' ', '닫혀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 열려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닫혀 있는 상태'일 때도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스마트 루셀 금고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변경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금고 사용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다른 ID를 통하여 금고를 새로 장치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의 앱 연결이 끊어지고 사용정보가 모두 삭제되므로 다른 사용자의 장치 등록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놓치면 아까운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