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U+AI_어벤져스 스피커] AI스피커로 IoT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AI_어벤져스 스피커] AI스피커로 IoT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스마트홈

스마트홈에 가입한 고객님은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IoT기기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스피커로 스마트홈를 제어하려면 IoT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고 다음과 같이 연동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정 > 스마트홈 설정에서 U+스마트홈 앱과 동일한 유플러스 아이디로 로그인한 후 원하는 IoT기기와 연결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IPTV

휴대폰 문자인증으로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솜피 블라인드 조작 버튼이나 줄은 별도로 없나요?
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의 경우 별도의 조작 버튼/줄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앱 이외의 제어를 원할 경우, 솜피 제품 설치점을 통해 요청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로 사용하던 가전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스마트홈

1. AI리모컨허브의 설치 위치가 변경되었나요?
처음에 설치했던 위치로 이동해 주세요.
2. AI리모컨허브와 가전제품 사이에 장애물이 있나요?
중간에 위치한 장애물을 이동해 주세요. (적외선으로 통신하여 장애물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3. AI리모컨허브 전면 LED가 켜져 있나요?
켜져 있는 경우 비정상 상황입니다. 기기의 인터넷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4. 가전제품의 전원 연결이 정상인가요?
가전제품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야 리모컨으로 제어가 가능합니다.
5. 가전제품의 위치를 이동했나요?
AI리모컨과 같은 공간에 장애물이 없는 위치로 이동해 주시면 제어가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형광등을 켜면 AI리모컨허브로 가전제품 제어가 안 돼요.

스마트홈

형광등에서 나오는 노이즈가 영향을 줘서 AI리모컨허브에서 가전제품으로 보내는 제어 명령어가 전달이 안 되는 경우입니다.
형광등이 켜진 상황에서 가전제품의 리모컨으로도 제어가 안 되면 동일한 이유로 AI리모컨허브도 동작하지 않습니다.
 
(형광등 전구나 안정기를 교체해 주세요. 형광등 파장이 리모컨허브 주파수와 유사할 경우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뽑으면 안됩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놓치면 아까운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