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공기청정기도 공기질을 알려주는데 에어센서가 굳이 필요한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공기청정기도 공기질을 알려주는데 에어센서가 굳이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공기청정기의 주 용도는 공기를 정화하는 것으로, 공기질 측정결과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에어센서를 함께 사용하면 보다 정확한 측정결과를 바탕으로 집안의 공기질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집안 곳곳을 들고 다니며 공기질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Nest Hub] Nest Hub는 Wi-fi를 사용하는 곳에서만 이용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네, 구글 Nest Hub는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타사 Wi-fi도 가능)
Wi-fi 연결이 안되는 곳에서는 휴대폰 테더링(데이터 함께쓰기)기능을 이용해 사용해 주세요.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통신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홈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꽂아 재부팅을 시도 한 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허브와 블라인드와의 거리가 먼 경우 통신이 일시적으로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 시 허브를 블라인드와 가까이 이동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앱 새로 고침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4. 허브 및 타 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하나 솜피 블라인드만 작동이 안되는 경우, 블라인드 모터의 통신신부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솜피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솜피 고객센터 번호 : 1577-9816번)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 사용 시 서비스 가입이나 사용 요금이 있나요?

스마트홈

사용 요금은 없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원격관리를 위해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을 위한 가입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존 요금제에서 신규 요금제로 변경 개통 7일 이내 기존 요금제로 원복을 요청할 경우 되는지요?
스마트홈

기존 요금제로의 원복은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으로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우선, 바램(VARRAM) 앱에 원격급식기를 등록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① 원격급식기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 주세요. 등록을 완료할 때까지 선을 뽑거나, 전원을 끄지 마세요.
 ②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바램(VARRAM)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해 주세요.
 ③ 화면의 기기등록 가이드에 따라 진행주세요.
 ④ 기기등록 완료 후 스마트홈앱 기기등록 화면에서 연결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연동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공기청정기는 어떤 모델인가요?

스마트홈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공기청정기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놓치면 아까운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