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티머니 - 자동충전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자동충전 설정한 [신용/체크 카드의 한도], [계좌의 잔액, 오픈뱅킹 서비스 정상 등록 여부]를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한도/잔액 등에 문제가 없다면, 수동으로 [지금 충전]을 눌러 충전 시도를 부탁드립니다.
[지금 충전] 시에는 충전되나 자동으로 충전되지 않는다면, [휴대폰 설정-애플리케이션-모바일티머니-모바일 데이터=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 허용]이 On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자동충전이 수행되지 않는다면 모바일 1:1 상담 또는 당사 고객센터(1644-0088)로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모바일 티머니 - 자동충전 서비스를 다른결제 수단으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현재 자동충전 서비스는 [신용/체크 카드]와 [계좌]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므로, [충전]에 접속하여 [변경]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용/체크 카드와 계좌] 중 선택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변경이 잘 안되시면, 충전 정보 초기화를 클릭하신 후 다시 충전→ 신용/체크 카드나 계좌를 선택 후 충전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티머니 - 자동충전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자동충전은 고객님께서 설정한 결제 수단으로 설정하신 최소 금액 이하가 되면 자동으로 설정하신 충전 금액이 유심칩에 충전되는 방식의 서비스입니다.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충전 서비스를 이용하면 신용카드 정보가 자동 저장되는건가요?
입력하신 신용카드 정보는 유심의 고유번호와 함께 신용카드사에 전달됩니다.
모바일티머니 APP이나 시스템에는 신용카드 정보가 저장되지 않으며, USIM고유번호를 통해 신용카드사와 결제를 승인합니다.
USIM 고유번호는 암호화되어 관리되며, 티머니 충전 이외의 거래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등록된 신용카드를 해지(충전 정보 초기화)하시면, 신용카드사와 연계된 승인 프로세스를 삭제하게 됩니다.
모바일티머니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모바일티머니 APP에서 잔액 환불하는 방법
① 모바일티머니 APP 실행 '좌측상단Ξ→ 모바일티머니→ 환불 신청'에서 모바일티머니 환불 신청이 가능하며, 수수료 500원(2만 원 초과 환불 시 4%, 2018.11.1 적용) 공제 후 신청일로부터 14일 이내(평균 1~2일 소요) 계좌 입금 가능
※ 1일 월 3회, 월 누적 50만 원까지 환불 가능/10만 원 초과 환불은 월1회, 연 5회 가능
■ 가맹점에서 잔액 환불하는 방법
① 2만 원 미만 잔액 환불처: GS25, 세븐일레븐, CU, 미니스톱, 이마트24
② 2만 원 이하 잔액 환불처: 세븐일레븐, CU, 미니스톱, 이마트24
③ 3만 원 이하 잔액 환불처: CU, 미니스톱, 이마트24
④ 티머니 본사 1층을 내방하는 경우 1인 1일 최대 50만 원까지 환불가능
(월 누적 50만 원까지는 수수료 없음, 50만 원 초과 시 1% 수수료 부과)
※ 10만 원 이상의 경우 통장 사본과 신분증 지참, 평일 기준 1~2일 소요되어 계좌로 입금됩니다.
※ 자동충전 옵션 이용 고객은 반드시 자동충전 서비스를 해지 후 환불 요청바랍니다.
출처: 티머니 카드&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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