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온라인으로 가입 시 본인인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시 본인신용카드(체크카드 불가),범용공인인증서로 가능합니다.
■ 본인인증 가능한 카드사 목록
JCB, NH카드, 광주카드, 국민카드, 롯데아멕스카드, 롯데카드, 마스터카드, 비씨카드, 비자카드,삼성카드, 수협카드, 신세계카드, 신한카드, 신한카드(구), 씨티/CJ씨티카드, 씨티카드, 외국카드,외환카드, 우리카드, 전북카드, 제주카드, 조흥카드, 하나카드, 해외AMX, 현대카드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데이터는 일할 계산 되나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데이터는 일할계산 없이 신청한 데이터양이 바로 적용 됩니다.
예) 7/20일에 500MB 당겨쓰기 신청
7/20일~7/31일까지 500MB 이용 가능 합니다 (잔여 데이터는 익월로 이월)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홈페이지 메인화면 로그인 영역내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클릭 후 본인인증(휴대전화인증/신용카드인증) 후 아이디 찾기 또는 임시비밀번호 발급이 가능합니다.
- 아이디찾기 → 회원정보 입력 → 가입 아이디 안내
- 비밀번호 찾기 → 회원정보 입력 → 임시비밀번호 발급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청구서 수령방법(우편/이메일/SMS/이메일SMS)은 어디서 변경가능한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청구서 수령밥법 변경가능하며, 청구서 수령방법은 [우편/이메일/SMS/이메일+SMS] 4가지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단, 지로납부고객의 경우, 우편청구서외의 다른방법으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메일이나 SMS로 청구서 수령 시, 지로용지가 발송되지 않기에 우편청구서 외에는 변경불가)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명세서 관리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참고
- 청구서 수령변경 및 청구주소 변경은 매월 5일까지 변경 시 당월 적용 / 10일 이후 변경 시 익월 적용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MVOIP도 무제한으로 사용 할수 있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만 MVOIP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무제한 혜택 이용은 어렵습니다.
(데이터무제한 사용 요청 시 Wi-Fi 망을 통한 MVOIP 이용 추천)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유심 신청 완료 후 개통은 언제 진행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유심을 신규로 신청하실 경우 선개통되어 배송됩니다.
번호이동, 기변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 또는 유심을 수령하신 후 개통요청을 하시면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됩니다.
※ 번호이동의 경우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 ~ 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가입/변경/해지 > 가입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시 본인신용카드(체크카드 불가),범용공인인증서로 가능합니다.
■ 본인인증 가능한 카드사 목록
JCB, NH카드, 광주카드, 국민카드, 롯데아멕스카드, 롯데카드, 마스터카드, 비씨카드, 비자카드,삼성카드, 수협카드, 신세계카드, 신한카드, 신한카드(구), 씨티/CJ씨티카드, 씨티카드, 외국카드,외환카드, 우리카드, 전북카드, 제주카드, 조흥카드, 하나카드, 해외AMX, 현대카드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데이터는 일할 계산 되나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데이터는 일할계산 없이 신청한 데이터양이 바로 적용 됩니다.
예) 7/20일에 500MB 당겨쓰기 신청
7/20일~7/31일까지 500MB 이용 가능 합니다 (잔여 데이터는 익월로 이월)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홈페이지 메인화면 로그인 영역내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클릭 후 본인인증(휴대전화인증/신용카드인증) 후 아이디 찾기 또는 임시비밀번호 발급이 가능합니다.
- 아이디찾기 → 회원정보 입력 → 가입 아이디 안내
- 비밀번호 찾기 → 회원정보 입력 → 임시비밀번호 발급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청구서 수령방법(우편/이메일/SMS/이메일SMS)은 어디서 변경가능한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청구서 수령밥법 변경가능하며, 청구서 수령방법은 [우편/이메일/SMS/이메일+SMS] 4가지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단, 지로납부고객의 경우, 우편청구서외의 다른방법으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메일이나 SMS로 청구서 수령 시, 지로용지가 발송되지 않기에 우편청구서 외에는 변경불가)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명세서 관리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참고
- 청구서 수령변경 및 청구주소 변경은 매월 5일까지 변경 시 당월 적용 / 10일 이후 변경 시 익월 적용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MVOIP도 무제한으로 사용 할수 있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만 MVOIP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무제한 혜택 이용은 어렵습니다.
(데이터무제한 사용 요청 시 Wi-Fi 망을 통한 MVOIP 이용 추천)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유심 신청 완료 후 개통은 언제 진행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유심을 신규로 신청하실 경우 선개통되어 배송됩니다.
번호이동, 기변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 또는 유심을 수령하신 후 개통요청을 하시면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됩니다.
※ 번호이동의 경우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 ~ 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놓치면 아까운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