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현재 HD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SKT망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현재 HD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현재 헬로모바일에서는 HD 서비스(HD 보이스) 이용 가능합니다.
LTE 단말/USIM 요금제 이용 시 모두 적용 되며, 별도 부가서비스 가입 없이 자동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단, USIM 3G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서비스 사용 불가)

■ 유의사항
- HD보이스는 지원 단말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이용 단말이 미지원 단말일 경우 HD보이스 미제공될 수 있음  
  ※ HD보이스 지원 여부는 단말기 제조사를 통해 확인 가능
- HD보이스 사용 가능 상태로 단말기가 출시가 되고 있어 별도 설정 없이 이용 가능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핸드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타

해지 신청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해지신청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명의자가 미성년자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정지해제가 가능한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미성년고객의 경우 정지해제를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므로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복구가 가능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를 너무 많이 당겼습니다, 취소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신청 후 취소는 안 되지만, 미사용 또는 잔여량이 남았을 경우 익월(1개월)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스팸 ARS 차단 플러스는 무엇인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발신번호 식별번호로 표시되는 모든 음성전화에 대해 착신을 차단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또는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소액결제를 매월 자동결제로 이용중인데요. 번호변경 시 자동결제가 유지되는지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는 이동전화번호 +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로 매월 자동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번호 변경 시 자동결제는 유지되지 않습니다
놓치면 아까운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