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미성년자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가입자가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인 경우 소액결제서비스가 차단되어 이용 불가합니다.(만19세부터 소액결제 이용가능)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USIM(유심) 카드가 꼭 있어야 개통할 수 있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유심(USIM)카드는 가입자 인증을 하는 카드로 반드시 유심카드가 장착 되어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 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완전할인요금제] 150분에 영상통화도 포함되나요? 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아니오. 영상통화는 제외되며 음성통화 기준으로 150분입니다.
영상통화 이용시 3.3원 (VAT 포함)/초 으로 영상통화이용료가 발생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미성년자 요금제(청소년 윙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1. 미성년자 요금제(청소년 윙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되는 경우에는 우선 잔여 윙이 있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잔여 윙이 없는 경우에는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2. 무선데이터(인터넷) 차단 서비스가 부가서비스로 신청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위의 서비스가 신청되어 있는 경우에도 무선데이터(인터넷) 사용이 제한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로밍 중임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KT망
로밍 > 이용방법
로밍안내방송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해외에 계실 경우,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 발신 시 로밍중임을 안내해드리는 서비스로 로밍안내방송 서비스 이용요금은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 국내에 있을때는 멘트송출 안됨)
■ 서비스 신청방법:
① 고객 행복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다른 통신사 사용중입니다.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현재 사용 중인 번호 그대로 헬로모바일 요금제로 번호이동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공 단말기가 있다면, USIM만 단독 개통하여 소지하신 공단말기에 장착 후 이용 가능합니다.
- LGU+망 : 국내 기준 2014년 8월 이후 출시 단말기여야함
- KT망/SKT망 : 국내 기준 2008년 7월 이후 출시 단말기여야함
(개통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홈페이지 이용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1. 로그아웃했다가 재로그인 후 다시 시도합니다.
2. 하시고자 하는 업무처리 메뉴 하단에 [알려드립니다.] 내용을 참고합니다.
위 2가지 모두 시도해보셨음에도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소액결제 > 신청방법
가입자가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인 경우 소액결제서비스가 차단되어 이용 불가합니다.(만19세부터 소액결제 이용가능)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USIM(유심) 카드가 꼭 있어야 개통할 수 있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유심(USIM)카드는 가입자 인증을 하는 카드로 반드시 유심카드가 장착 되어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 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완전할인요금제] 150분에 영상통화도 포함되나요? 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아니오. 영상통화는 제외되며 음성통화 기준으로 150분입니다.
영상통화 이용시 3.3원 (VAT 포함)/초 으로 영상통화이용료가 발생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미성년자 요금제(청소년 윙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1. 미성년자 요금제(청소년 윙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되는 경우에는 우선 잔여 윙이 있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잔여 윙이 없는 경우에는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2. 무선데이터(인터넷) 차단 서비스가 부가서비스로 신청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위의 서비스가 신청되어 있는 경우에도 무선데이터(인터넷) 사용이 제한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로밍 중임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KT망
로밍 > 이용방법
로밍안내방송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해외에 계실 경우,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 발신 시 로밍중임을 안내해드리는 서비스로 로밍안내방송 서비스 이용요금은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 국내에 있을때는 멘트송출 안됨)
■ 서비스 신청방법:
① 고객 행복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다른 통신사 사용중입니다.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현재 사용 중인 번호 그대로 헬로모바일 요금제로 번호이동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공 단말기가 있다면, USIM만 단독 개통하여 소지하신 공단말기에 장착 후 이용 가능합니다.
- LGU+망 : 국내 기준 2014년 8월 이후 출시 단말기여야함
- KT망/SKT망 : 국내 기준 2008년 7월 이후 출시 단말기여야함
(개통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홈페이지 이용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1. 로그아웃했다가 재로그인 후 다시 시도합니다.
2. 하시고자 하는 업무처리 메뉴 하단에 [알려드립니다.] 내용을 참고합니다.
위 2가지 모두 시도해보셨음에도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놓치면 아까운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