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텔레콤 -알뜰폰 kt망] 모바일 본인 인증 시 KT선택하면 안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N-telecom kt망] 모바일 본인 인증 시 KT선택하면 안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알뜰폰 KT 선택 시 통신사 앤텔레콤 확인되며, 본인인증 가능 합니다



[N-telecom kt망] 잔액이동을 하고 싶은데 제약이 있나요?
앤텔레콤 서비스는 앤텔레콤 사업자와 소비자로 구분이 되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잔액이동 서비스의 경우 사업자만 가능합니다.

사업자의 경우 앤텔레콤 홈페이지(www.n-telecom.co.kr) 또는 모바일 “N서비스” 접속하여 본인, 정정대상자 번호입력 후 잔액 이동 금액입력 시 SMS 인증번호 발송되며, 인증 완료 선불요금 잔액이 이동됩니다.


[N-telecom kt망]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한가요?
후불서비스의 경우 이용 가능하며, 선불서비스의 경우 선과금 시스템 특성상 이용 불가합니다.


[N-telecom kt망] 명의 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명의 변경은 신규 개통 후 3개월 이후부터 가능하며, 가까운 NRC 센터 또는 영업소 내방 변경 가능합니다.

Tip:
3개월 이내 해지: 개통 시 발생된 NRC의 매출과 직급, 장려금 관련해서 환수대상이 됨으로 실사용 3개월이후에 가능합니다. (사용기간: 일시 정지 미포함)



[N-telecom kt망] 기기 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까운 NRC 센터 또는 영업소 내방 변경 가능하며, 중고 단말기의 경우 유심이동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N-telecom kt망]  핸드폰 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까운 NRC 센터 또는 영업소 내방 변경 가능합니다.


[N-telecom kt망]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차단할 수 있나요?
부가서비스 중 무선데이터 차단서비스가 있으며, 고객센터(앤텔레콤 가입자는 핸드폰으로 114(무료), 일반 가입자는 1899-7700(유료))로 상담 및 부가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N-telecom kt망] 벨소리 다운은 어떻게 받나요?
올레닷컴 www.olleh.com 회원가입 후 [폰서비스 벨소리] 메뉴에서 음원 설정 가능하며, 설정 시 별도의 다운로드 데이터통화료와 정보이용료는 별도로 선불 차감됩니다.


[N-telecom kt망] 멤버십 혜택이 있나요?
앤텔레콤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은 없으며, KT 멤버십 혜택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N-telecom kt망] 앤텔레콤 사용 중 번호이동 가능한가요?
개통 후 3개월 경과 후 타사로 번호이동 가능합니다. 잔액이 남은 고객의 경우 번호이동 전 상품구매 또는 잔액 이전 후 번호이동 가능합니다.


[N-telecom kt망] 기존번호 해지 후 번호변경안내서비스는 이용 가능한가요?
쓰던 번호를 해지 후 새로운 번호에 연결 또는 안내하는 번호변경안내서비스는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앤텔레콤 가입자는 핸드폰으로 114(무료), 일반 가입자는 1899-7700(유료))로 상담바랍니다


[N-telecom kt망] 약정 기간이나 의무기간이 별도로 있나요?
앤텔레콤은 별도 약정이나 계약기간 없이 이용이 가능하므로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단, 선불요금 유효기간 경과 시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N-telecom kt망] 수신위주로만 사용할건데 발신을 한번도 안 해도 되나요?

앤텔레콤 선불 서비스는 수신 위주로 사용 원하시는 고객님에게도 유리한 요금제입니다. 고객님께서 충전을 하신 후 한번도 발신을 하지 않으셔도 상관 없이 기본료 충전만 되어있으면 언제까지라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단, 선불요금상품 유효기간 경과 시 남은 잔액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N-telecom kt망] 잔액이 없으면 수신도 안되나요?

잔액이 소진되면 발신은 안되지만 수신은 15일 동안 사용 가능하며, 15일 이후 30일 경과 시 직권 해지 될 수 있습니다.


[N-telecom kt망] 잔액이 없을 때 112, 119 같은 곳은 발신이 되나요?
잔액이 소진되더라도 112, 119 등 긴급 전화는 가능합니다.


[N-telecom kt망] 콜렉트콜(수신자부담서비스) 전화는 이용 가능한가요?

콜렉트콜 서비스는 이용 불가능합니다.


[N-telecom kt망] 일시 정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앤텔레콤 가입자는 핸드폰으로 114(무료), 일반 가입자는 1899-7700(유료) 상담사를 통해 신청하거나 NRC영업소, 센터 내방 신청 가능하며, 착신정지(발신만 정지), 착 발신 정지(수신, 발신정지) 가능합니다. 착신정지는 총 일시 정지 기간 180일 중 30일만 가능하며 기간 경과 시 착신도 정지 됩니다. 일시 정지 이용기간은 1년에 180일만 가능하며 180일내 정지횟수는 2회 이며, 정지기간에도 정지기본료 128원이 일 차감되며, 30일 기준으로 3,850원(부가세포함) 입니다. 혹시라도 정지기간에 잔액 0원으로 소진 후 45일 경과 시 직권 해지 될 수 있으니 도중에라도 추가 충전 해주셔야 하며, 180일 경과 시 복구를 안 할 경우 기간만료로 자동 해지 될 수 있으니 기간 안에 명의자 본인께서 일시 정지 복구 바랍니다.



[N-telecom kt망] 핸드폰을 분실했습니다. 분실접수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앤텔레콤 가입자는 핸드폰으로 114(무료), 일반 가입자는 1899-7700(유료) 상담사를 통해 신청하거나 NRC영업소 내방 신청 가능하며, 착발신 정지와 발신 정지가 있습니다.

발신정지 요청 시 7일동안 수신가능하며, 이후 수발신정지가 됩니다. 분실정지 시 기본요금은 일차감 128원 반영되며, 월 3850원(부가세포함)입니다. 분실로 인한 정지 후 장기간 별도의 조치가 없을 경우 이용중단으로 전환 후 직권 해지 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


[N-telecom kt망] 선불 요금 잔액 반품/ 환불 가능한가요?
충전 1개월 이내: 추가 공제 비용 없이 남은 잔액 환불 가능.
충전 1개월 이후: 직접 충전한지 3개월 이내 건에 대해서만 환불가능하며, 법적 공제비용 1개월~2개월 이내는 5%, 2개월~3개월 이내 건은 7% 공제금액이 있습니다.
NRC센터/ 영업소 내방: 매출자 신분증, 환불 통장, 명의자 신분증, 지참 후 내방 접수

Tip:
선불요금으로 상품 구입 후 반품 시 요금으로 재충전 됨.



[N-telecom kt망] 법인(개인사업자) 부가세 신고를 위한 세금계산서 발급 가능한가요?

앤텔레콤 가입자는 고객센터(앤텔레콤 가입자는 핸드폰으로 114(무료), 일반 가입자는 1899-7700(유료)) 상담사를 통해 월 사용금액에 대해 신청하거나 NRC영업소 내방 신청 가능합니다. 단, 월 사용금액에 대한 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며, 충전요금에 대한 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N-telecom kt망] 사용내역은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사용내역은 개인정보이므로 명의자분 본인에게만 안내 가능하며, 당월 포함 최근 3개월 이내 사용내역만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앤텔레콤 가입자는 핸드폰으로 114(무료), 일반 가입자는 1899-7700(유료)) 상담사를 통해서 확인하거나 NRC영업소 내방 신청도 가능합니다.



[N-telecom kt망] 통화품질 관련 문의는 NRC로 문의해야 하나요?

앤텔레콤은 MVNO 통신사업자이므로 앤텔레콤으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N-telecom kt망] 통신망은 기존 KT 통신망(통화품질)과 동일 한가요?
KT 통신망을 임대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KT 통신망과 동일합니다.



[N-telecom kt망] 1개월 이상 로밍 신청을 할 수 있나요?

최대 3개월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선불 고객님께서 장기간 로밍을 원하실경우에는 현지유심구매로 이용하시거나, 후불전환후에 출국하시길 권유해드립니다.



[N-telecom kt망] 로밍] 국가별 국제로밍 이용방법 및 통화료는 어떻게 되나요?
상단 부가서비스 -> 선불 로밍서비스 안내 -> 국가별요금 확인 가능합니다.



[N-telecom kt망] [로밍] 앤텔레콤 후불요금제의 경우 로밍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네. 별도의 신청 없이 로밍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단, 데이터 로밍 이용을 원하실 경우 별도 신청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N-telecom kt망] [로밍] 로밍 업무 처리 시간을 알려주세요.

기본적으로 업무시간(평일)에 신청 시 에는 빠른 시간안에 처리가 되며, 야간에 신청하는 경우는 익영업일에 처리가 됩니다.  

1.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 접수 시 → 접수처에서 직접 처리
               오후 6시 ~ 다음날 오전 10시 접수 시 →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처리

2. 금요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 접수 시 → 접수처에서 직접 처리
(휴무전일)  오후 6시 이후 접수 시 → 월요일 또는 휴일 다음 영업일 오전 10시부터 처리

3. 주말 :  전체 접수 건 → 월요일 또는 휴일 다음 영업일 오전 10시부터 처리
(법정공휴일 포함)


츨처:  엔텔레콤 자주묻는 질문 http://www.n-telecom.co.kr/customers/faq.jsp#faqBodyT1
골드박스 1일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