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아이플러스유] 당월 요금을 카드로 납부 하였는데 자동이체 계좌에서 이중 출금 되었습니다.
간혹 자동이체로 등록되어 있는데 미리 납부하시는 경우, 기존에 자동이체 연결된 통장에서 이중출금이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출금된 날자로부터 평균 2일 후 고객님의 납부계좌로 자동 환불 처리가 되기 때문에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당월 청구된 요금과 미납요금은 홈페이지(www.iplusu.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오니 이를 활용하셔서 자동이체 출금일 21일 전에는 납부는 자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플러스유] 소액결제 차단/한도 조정은 어떻게 하나요?
소액결제(핸드폰 결제)가 되지 못하도록 차단할 수 있으며, 결제 한도를 월 4, 12, 18, 30만원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명의자 신용도에 따라 최대 한도는 다를 수 있습니다.)
최초 개통후 소액결제는 미래부 지시에 따라 최초 이용동의를 하신분들만 사용이 가능하오며 소액결제 관련된 업무처리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 등은 이용이 불가 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플러스유] 이용요금 납부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자동이체 방법은 은행 자동이체, 신용카드 자동이체 방법등이 있습니다.
만일 어떠한 사유에 의해 출금 되지 못하였을 경우, 아래와 같이 일회성으로 요금납부도 가능합니다.
ㅇ 가까운 금융기관의 CD/ATM 등 자동화기기로 납부하는 방법
ㅇ 전용계좌로 요금납부 : 무통장 입금방식으로 가상계좌를 부여받아 입금하는 방법
ㅇ 고객센터(02-1522-0596 또는 휴대폰에서 114 + 통화)를 통한 신용카드 납부
단, KT대리점에서는 요금수납이 안되니 아이플러스유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납부 하셔야 하는 금액과 납부 이력등은 홈페이지(www.iplusu.co.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플러스유] 우편 명세서가 오지 않거나, 지연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정확한 주소지와 우편번호를 확인하여 고객센터(☎114)에 접수해 주시면 청구 주소지를 변경해드리고 있습니다.
주소 변경시 익월부터 반영이 되오며,도착일정은 전월 1일부터 말일 사용요금에 대해 당월 7~13일에 요금계산 및 검증 후 19일이후부터 우편 및 이메일로 순차적으로 발송처리합니다.
또한 사용한 요금은 아이플러스유 홈페이지(www.iplusu.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아이플러스유] 사용량이나 요금등을 조회 하려면 고객센터로 전화하는 방법이외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아이플러스유 홈페이지(www.iplusu.co.kr)에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아래 다양한 기능들을 쉽고 빠르게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
요금제 및 가입정보 조회
당월 실시간 사용량 및 요금 조회
청구 및 납부 요금 조회
__________________________
민족의 명절 '설'연휴 동안 사용량 및 요금을 확인 하시고자 할때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쉽고 빠르게 확인 하실 수 있으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추후에는 홈페이지에서 요금제 변경 및 부가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도록 개발 예정이오니 회원가입하시어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플러스유 홈페이지가 개발이 완료되었으나 잘 모르고 계신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방문해 보시고 파트너 사장님들께도 적극 홍보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이플러스유] 요금납부관련 납부일 변경이 가능한지요?
가입 당시 은행 자동이체로 하신 경우는 요금납부일은 21일로 지정되며, 만일 잔액이 부족할 경우 이틀간격으로 출금 처리 됩니다.
납부일 변경은 21일과 25일 둘 중 선택이 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신청하시면 익월 부터는 해당 날자로 출금 처리 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이외 신용카드의 경우 결제일이 매월 말일로 지정되며 이는 변경이 어려우니 참고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출처: 아이플러스유 많이하는 질문 https://www.iplusu.co.kr/iplusu.do?pid=81
간혹 자동이체로 등록되어 있는데 미리 납부하시는 경우, 기존에 자동이체 연결된 통장에서 이중출금이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출금된 날자로부터 평균 2일 후 고객님의 납부계좌로 자동 환불 처리가 되기 때문에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당월 청구된 요금과 미납요금은 홈페이지(www.iplusu.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오니 이를 활용하셔서 자동이체 출금일 21일 전에는 납부는 자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플러스유] 소액결제 차단/한도 조정은 어떻게 하나요?
소액결제(핸드폰 결제)가 되지 못하도록 차단할 수 있으며, 결제 한도를 월 4, 12, 18, 30만원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명의자 신용도에 따라 최대 한도는 다를 수 있습니다.)
최초 개통후 소액결제는 미래부 지시에 따라 최초 이용동의를 하신분들만 사용이 가능하오며 소액결제 관련된 업무처리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 등은 이용이 불가 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플러스유] 이용요금 납부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자동이체 방법은 은행 자동이체, 신용카드 자동이체 방법등이 있습니다.
만일 어떠한 사유에 의해 출금 되지 못하였을 경우, 아래와 같이 일회성으로 요금납부도 가능합니다.
ㅇ 가까운 금융기관의 CD/ATM 등 자동화기기로 납부하는 방법
ㅇ 전용계좌로 요금납부 : 무통장 입금방식으로 가상계좌를 부여받아 입금하는 방법
ㅇ 고객센터(02-1522-0596 또는 휴대폰에서 114 + 통화)를 통한 신용카드 납부
단, KT대리점에서는 요금수납이 안되니 아이플러스유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납부 하셔야 하는 금액과 납부 이력등은 홈페이지(www.iplusu.co.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플러스유] 우편 명세서가 오지 않거나, 지연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정확한 주소지와 우편번호를 확인하여 고객센터(☎114)에 접수해 주시면 청구 주소지를 변경해드리고 있습니다.
주소 변경시 익월부터 반영이 되오며,도착일정은 전월 1일부터 말일 사용요금에 대해 당월 7~13일에 요금계산 및 검증 후 19일이후부터 우편 및 이메일로 순차적으로 발송처리합니다.
또한 사용한 요금은 아이플러스유 홈페이지(www.iplusu.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아이플러스유] 사용량이나 요금등을 조회 하려면 고객센터로 전화하는 방법이외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아이플러스유 홈페이지(www.iplusu.co.kr)에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아래 다양한 기능들을 쉽고 빠르게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
요금제 및 가입정보 조회
당월 실시간 사용량 및 요금 조회
청구 및 납부 요금 조회
__________________________
민족의 명절 '설'연휴 동안 사용량 및 요금을 확인 하시고자 할때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쉽고 빠르게 확인 하실 수 있으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추후에는 홈페이지에서 요금제 변경 및 부가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도록 개발 예정이오니 회원가입하시어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플러스유 홈페이지가 개발이 완료되었으나 잘 모르고 계신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방문해 보시고 파트너 사장님들께도 적극 홍보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이플러스유] 요금납부관련 납부일 변경이 가능한지요?
가입 당시 은행 자동이체로 하신 경우는 요금납부일은 21일로 지정되며, 만일 잔액이 부족할 경우 이틀간격으로 출금 처리 됩니다.
납부일 변경은 21일과 25일 둘 중 선택이 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신청하시면 익월 부터는 해당 날자로 출금 처리 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이외 신용카드의 경우 결제일이 매월 말일로 지정되며 이는 변경이 어려우니 참고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출처: 아이플러스유 많이하는 질문 https://www.iplusu.co.kr/iplusu.do?pid=81
놓치면 아까운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