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play] [아이 등록/보호자 추가] 법정대리인 등록이 꼭 필요한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아이 등록/보호자 추가] 법정대리인 등록이 꼭 필요한가요?
만 14세 미만 아동의 위치 조회를 위해 법정대리인 등록이 필요합니다.
키위플레이+는 친권자(미성년자의 친부모) 또는 보호자에게 아이의 위치를 포함한 단말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 및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 25조 제1항에 따라, 만 14세 미만 아동의 단말 개통시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동의 및 본인 확인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법정대리인이 허용한 보호자만 위치 조회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핀플레이] [아이 등록/보호자 추가] 연결한 기기가 보이지 않아요.

보호자용 키위플레이+ 앱의 일시적인 서버통신 문제일 수 있으므로 앱을 재실행 해주세요.
개선되지 않는다면 아이용 키위플레이+ kids 앱을 실행하여 아래 항목을 확인해 주세요.

○ 키위플레이+ kids 앱이 정상적으로 홈화면으로 진입되나요?
다른 보호자와 연결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1) 기존에 아이를 연결했던 계정으로 로그인 하셨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법정대리인 보호자가 보호자에서 삭제했거나 기기를 연결 해제 했을 수 있습니다.

○ 키위플레이+ kids 앱에서 이용약관 동의 화면이 노출되나요?
아이와 연결 해제된 경우입니다. 연결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다시 연결해 주세요.



[핀플레이] [홈화면] 등록된 아이가 없다고 나와요.

연결된 키위플레이+ kids 앱이 없는 상태입니다.
등록된 아이가 없다고 표시되는 영역의 '+' 버튼을 탭하여 아이 등록을 진행해 주세요.
아이 등록에 대한 자세한 과정은 [아이 등록/보호자 추가] 질문들을 확인해 주세요.


[핀플레이] [홈화면] 아이 사진, 이름을 변경하고 싶어요.
홈화면에 노출되는 아이 사진과 이름은
메뉴(≡) > 변경할 아이 프로필 선택 > '기기 설정' 버튼 탭 > '프로필 관리' 버튼 탭 하여
프로필 관리 화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홈화면] 알림 아이콘은 무엇인가요?
아이의 스마트폰 상태와 관련된 알림들이 도착하면 알림 아이콘에 빨간 불이 들어옵니다.
푸시 알림을 놓쳤을 때는 알림 페이지에서 기록을 확인해 보세요.


[핀플레이] [홈화면] 스마트폰 연결 끊김은 어떤 상태인가요?
아이 스마트폰과 연결이 원활하지 않아 기능을 사용할 수 없을 때 '스마트폰 연결 끊김' 상태가 됩니다.
전원이 꺼져 있는 경우, 인터넷이 꺼져있거나 비행기 모드로 인해 보호자앱과 통신을 할 수 없는 상태인 경우이므로
아이 스마트폰을 확인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해 주세요.


[핀플레이] [홈화면] 스마트폰 모드는 무엇인가요?

아이 스마트폰을 사용 제어할 수 있는 설정이 미리 되어있는 기능입니다.
스마트폰 모드는 바로모드/취침 시간/일정 기능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잠금 모드/피처폰 모드/나만의 모드/프리 모드의 4가지 모드를 필요할 때 적용해 보세요.



[핀플레이] [홈화면] 모드를 해제할 수 있나요?
모드는 키위플레이+ 앱에서 언제든지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아이는 모드를 해제할 수 없고, 해제 요청을 보호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아이가 해제 요청을 보내면 꼭 확인해 주세요.


출처:  pinplay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inplay.co.kr/cs/faq?faqCategoryId=1
골드박스 1일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