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플레이] 통신요금/기본료 무료제공량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핀플레이 사이트 접속> 개통 당시 사용한 계정으로 로그인>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핀플레이] 선불요금 추가 충전 금액별로 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요금 충전 시 금액별로 (1만원-60일 / 2만원-120일 / 3만원-180일)의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사용 유효기간 만료 시 남은 금액은 0원 처리되며 한번 충전한 금액은 미사용시에도 환불이 불가하니 신중하게 충전하시기 바랍니다.
[핀플레이] 정지는 어떻게 하나요?
핀플레이 고객센터 상담톡 > 2. 유심(USIM) 상품 안내 > 상담사 연결 후 요청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18시, 점심시간 13~14시)
○ 선불요금제일 경우 : 일시정지 기간 동안 일 약 128원 차감
○ 후불요금제일 경우 : 일시정지 기간 동안 월 약 3,850원 청구
- 일시정지 기간 동안 회선 유지로 인해 비용이 소진/청구됩니다.
- 1년에 2회, 최대 180일까지 정지 가능하며 정지 기간 만료 이후에는 직권해지 대상자에 포함됩니다.
- 선불요금제 사용고객인 경우, 일차감 금액이 모자라면 해당 시점부터 정지 상태는 유지되나 해당 시점일로부터 45일간 요금 미충전시 직권해지 처리됩니다.
직권해지 시, 새 유심카드를 구매하여 금액 충전 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 군입대,해외체류,형집행,행방불명 등으로 장기간 정지가 필요한 경우 관련 서류를 제출해 주시면 장기정지 가능합니다.
(장기정지 기간 : 군입대 2년, 해외체류/형집행/행방불명 기간제한 없음)
군입대 장기정지의 경우에는 정지 기간동안에는 별도 요금이 과금되지 않으며, 그 외 장기정지는 일시정지 기본료와 동일하게 월 3,850원 부과됩니다.
[핀플레이]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핀플레이 고객센터 상담톡 > 2. 유심(USIM) 상품 안내 > 상담사 연결 후 요청주시면 가능합니다.(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18시, 점심시간 13~14시)
○ 선불요금제일 경우 : 잔여 요금은 바로 소멸되어 환불은 불가합니다. 해지 취소가 불가하여 추후 재개통 시 새 유심을 구매하여 신규가입을 해야 합니다.
○ 후불요금제일 경우 : 해지 직전까지의 당월 사용요금은 익월 청구됩니다. 해지 취소는 해지일로부터 3일 내로 가능하며 이후 불가합니다.
[핀플레이]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선불 요금제는 해지 시 위약금이 없으며, 후불 요금제는 공시지원반환금 및 요금할인으로 인해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핀플레이 고객센터 상담톡 > 2. 유심(USIM) 상품 안내 > 상담사 연결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상담시간 평일 09 ~ 18시/점심시간 13~14시)
[핀플레이] 단말기 분실 시 어떻게 하나요?
핀플레이 고객센터 상담톡 > 2. 유심(USIM) 상품 안내 > 상담사 연결 후 요청하시면 분실 접수 및 정지 가능합니다.(상담시간 평일 09 ~ 17시/점심시간 12~13시)
[핀플레이] 타 통신사 이용 중인데 번호이동 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네. 핀플레이 제품 구매 후 개통 신청 단계에서 '번호이동' 으로 선택해서 가입 정보를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단, 이전 통신사의 개통일로부터 3개월 후부터 이동 가능)
출처: pinplay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inplay.co.kr/cs/faq?faqCategoryId=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놓치면 아까운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