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보상제도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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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MON] 보상제도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가품보상제,  책임배송제, 품절보상제, 미사용티켓 100% 환불제 운영
티몬에는 고객만족을 위한 특별한 보상제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품 보상제]
· 구매하신 배송 상품이 가품으로 밝혀진 경우, 구매금액 100% 환불+구매 금액의 10%를 티몬 적립금으로 보상 지급해 드립니다.

[책임배송제]
· 상품배송정보에 책임배송보상 문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판매자의 상품 발송 지연일수에 따라 티몬 적립금을 보상해 드립니다.
· 상품 출고 후 택배사 사정에 의한 지연 또는 상품 페이지에 배송 지연에 대해 사전 공지된 경우에는 보상일수 산정에서 제외됩니다.

[품절보상제]
· 상품배송정보에 품절보상 문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품절되어 배송이 불가할 경우, 품절로 환불된 상품 금액 합계에 따라 최대 500원을 티몬 적립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미사용티켓 100% 환불제]
· 환불규정에 미사용티켓 100% 티몬캐시ㆍ적립금 환불 문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했을 경우, 구매금액 전액을 티몬 적립금으로 돌려 드립니다.
(단, 여행·문화 상품은 별도 환불 규정 적용)



[TMON] [책임배송제] 책임배송제가 적용되는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상품 배송정보에서 책임배송보상 문구가 표시되어 있는 상품

상품 페이지 내 배송정보에서 책임배송보상 문구가 표시된 상품일 경우 해당됩니다.

※ 유의사항
· 책임배송보상 문구 표시 상품만 해당되며, 상품금액 500원 미만은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발송지연일수는 결제일+2영업일부터 출고일 다음 날을 상품 수령일로 간주하여 산정합니다.

· 발송 지연일수는 영업일로 산정하며, 주말과 공휴일 결제 시에는 다음 영업일이 결제일입니다.

· 냉장/냉동/신선 식품은 출고가 어려운 금요일을 주말, 공휴일과 같이 비영업일로 산정합니다.

· 배송 지연에 대해 사전 공지 또는 출고 이후 택배사에 의한 지연은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묶음 배송 상품의 분할 출고 시에는 최초 지연건으로 산정하여 이후 동일한 배송번호에서 발생한 지연은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배송번호당 1회)

· 보상 적립금은 발송 지연 일 당 500원씩 최대 5,000원과 상품가 중 작은 금액으로 적용합니다.

· 해당 보상 적립금은 별도 신청 없이 배송 완료 다음 날 자동으로 지급되며, 지급일로부터 1년간 사용 가능합니다.  (2021년 8월 31일 낮 12시 지급건부터)

· 본 보상제는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TMON] [책임배송제] 배송이 늦어져서 취소 또는 반품(환불)처리 하였습니다. 책임배송제를 적용 받을 수 있나요?
취소/반품(환불)시 책임배송제 적용 불가

책임배송제는 실 구매 건(배송완료된 주문 건)에만 적용되며, 구매상품의 취소 및 반품(환불) 시 책임배송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출처:  티몬   자주하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807&category2SeqNo=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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