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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특성 또는 판매자 사정에 따라 분할출고 진행
부피가 크거나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개의 박스로 나누어 발송 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상품페이지의 '상품설명'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일부 판매자의 경우 수급지연으로 인해 물량이 확보된 상품부터 먼저 발송하는 경우도 있으며, 먼저 받아보신 상품이 배송완료되고 1~2일 이내 추가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상품 누락으로 재배송을 원하실 경우 티몬 고객센터로 전화(1544-6240) 또는 1:1채팅상담(모바일앱)을 통해 접수 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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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설명] 페이지 내 배송일정 확인 후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미수취신고
대형가전/화물/설치, 일반우편 상품은 특성상 배송 추적이 불가하여 판매자가 입력한 '발송예정일'에 출고가 진행됩니다.
· 대형가전/가구(판매자 직배송) : [상품설명] 페이지 내 지역별 배송기간이 상이하며, 사전에 해피콜을 통해 판매자와 협의한 일정에 따라 배송
· 일반우편(우편함 배송) : 지역, 우편 물량, 우체국 사정에 따라 영업일기준 15일 정도 소요 (주말/공휴일 제외)
안내된 일정까지 받지못하신 경우에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수취 미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판매자 확인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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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지 변경은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
배송지 변경은 배송상태가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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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MON [배송] 상품을 받았는데 배송중으로 확인됩니다. 배송완료로 변경할 수 있나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수취확인] 클릭
상품을 수령하였으나, 배송중인 경우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수취확인]을 클릭하시면 배송완료 상태로 변경됩니다.
TMON [배송] 재배송 받을 상품의 송장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티몬 > 취소/환불/교환] 메뉴에서 확인 가능
재배송상품의 송장번호를 업체에서 등록 시 즉시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으며 재배송상품 송장추적은 취소/환불/교환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재배송 접수 후 영업일기준 3~5일 이내 상품이 출고 진행됩니다.
· 재출고 될 상품이 부족한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환불될 수 있습니다.
TMON [배송] 주문완료 후 상품 옵션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완료 이후에는 옵션변경 불가
주문완료 이후에는 옵션변경이 불가합니다.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주문 취소 후 원하는 옵션으로 재주문을 부탁드립니다.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는 즉시 취소가 불가하여 취소 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취소 요청’ 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상품이 발송된 것으로 확인되면 취소 요청이 거절 될 수 있으며, 상품을 수령한 이후에는 배송비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TMON [배송] 상품별로 배송지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
주문번호 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 가능
여러가지의 상품을 한번에 결제할 경우 하나의 배송지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를 다르게 설정하기를 원하실 경우, 상품별로 각각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TMON [배송] 상품이 배송 전인데 실수로 '수취확인' 버튼을 잘못 눌렀어요.
실수로 수취확인 버튼을 눌러도 배송은 정상적으로 진행
수취확인 버튼을 잘못 눌러도 상품은 정상적으로 배송됩니다.
상품이 출고되는 경우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배송추적' 버튼을 클릭하여 배송상태와 위치 조회가 가능합니다.
※ '수취확인' 버튼을 한번 클릭하신 경우에는 이전 상태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 혹시라도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1:1 채팅상담 또는 고객센터(1544-6240)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TMON [배송] 편의점 반품이 무엇이고, 어떻게 하는건가요?
환불/교환 요청 시 편의점 반품 선택한 후, 문자로 수신한 반품 번호로 가까운 편의점에서 반품 접수 진행
편의점 반품은 고객님께서 희망하시는 시간에 인근 편의점 (CU, GS25) 에서 자유롭게 반품을 할 수있는 서비스 입니다.
환불/교환 요청 시 반품 방법 정보에서 '인근 편의점 (CU, GS25)을 방문해서 직접 반품 하시겠어요?' 를 선택하시고 접수하신 이후 편의점 반품 번호가 문자(SMS)로 발송됩니다.
수신하신 반품번호를 가지고 편의점에서 반품을 접수하시면 됩니다.
[편의점 반품 접수 방법]
01. 가까운 편의점 방문 (CU) → 02. 쇼핑말 거래 선택 후 편의점 반품번호 입력 → 03. 무게 측정 후 운송장 출력하에 계산대 접수
TMON [배송] 우리 집 앞에 편의점은 왜 검색이 안되나요?
점포 사정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편의점 존재
공간 문제 등 점포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TMON [배송] 편의점 반품 요청을 했는데, 택배기사 방문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 > 취소/환불/교환내역] 에서 '환불철회' 후 택배기사 방문으로 환불 요청 재접수 진행
[마이티몬 > 구매내역 > 취소/환불/교환내역]에서 직접 '환불철회' 또는 '교환철회' 로 기존 접수한 요청을 철회 하신 후 다시 환불/교환 요청 시 반품 방법에서 '티몬이 반품접수 해 드릴까요?' 선택하시면 됩니다.
[반품 방법]
· 티몬이 반품 접수해 드릴까요? : 접수 완료 후 1~3일 이내 (영업일 기준) 티몬 또는 업체에서 지정한 택배사 기사님이 방문하여 수거합니다.
· 인근 편의점 (CU, GS25)을를 반문해서 직접 반품 하시겠어요? : 접수 완료 후 발송되는 편의점 반품번호 문자(SMS)를 가지고 가까운 편의점에 방문하여 직접 반품합니다.
·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직접 접수 하시겠어요? :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반품하신 뒤 받으신 반송장 정보를 입력합니다.
TMON [배송] 편의점 반품을 이용하고 싶은데, 환불/교환요청 시 선택할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에 따라 편의점반품이 불가한 경우 존재
상품의 특성에 따라 지정택배(롯데택배) 또는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사를 이용한 반품만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편의점 반품이 불가한 경우에는 환불/교환 요청 시 반품 상세정보에 '인근 편의점(CU, GS25)을 방문해서 직접 반품 하시겠어요?' 옵션이 제공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티몬 자주찾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4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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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티몬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1:1채팅상담(모바일앱) 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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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특성 또는 판매자 사정에 따라 분할출고 진행
부피가 크거나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개의 박스로 나누어 발송 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상품페이지의 '상품설명'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일부 판매자의 경우 수급지연으로 인해 물량이 확보된 상품부터 먼저 발송하는 경우도 있으며, 먼저 받아보신 상품이 배송완료되고 1~2일 이내 추가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상품 누락으로 재배송을 원하실 경우 티몬 고객센터로 전화(1544-6240) 또는 1:1채팅상담(모바일앱)을 통해 접수 해 주시기 바랍니다.
TMON [배송] 발송예정일이 지났는데 상품이 오지 않아요.
[상품설명] 페이지 내 배송일정 확인 후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미수취신고
대형가전/화물/설치, 일반우편 상품은 특성상 배송 추적이 불가하여 판매자가 입력한 '발송예정일'에 출고가 진행됩니다.
· 대형가전/가구(판매자 직배송) : [상품설명] 페이지 내 지역별 배송기간이 상이하며, 사전에 해피콜을 통해 판매자와 협의한 일정에 따라 배송
· 일반우편(우편함 배송) : 지역, 우편 물량, 우체국 사정에 따라 영업일기준 15일 정도 소요 (주말/공휴일 제외)
안내된 일정까지 받지못하신 경우에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수취 미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판매자 확인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
TMON [배송] 이미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지 변경은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
배송지 변경은 배송상태가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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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MON [배송] 상품을 받았는데 배송중으로 확인됩니다. 배송완료로 변경할 수 있나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수취확인] 클릭
상품을 수령하였으나, 배송중인 경우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수취확인]을 클릭하시면 배송완료 상태로 변경됩니다.
TMON [배송] 재배송 받을 상품의 송장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티몬 > 취소/환불/교환] 메뉴에서 확인 가능
재배송상품의 송장번호를 업체에서 등록 시 즉시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으며 재배송상품 송장추적은 취소/환불/교환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재배송 접수 후 영업일기준 3~5일 이내 상품이 출고 진행됩니다.
· 재출고 될 상품이 부족한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환불될 수 있습니다.
TMON [배송] 주문완료 후 상품 옵션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완료 이후에는 옵션변경 불가
주문완료 이후에는 옵션변경이 불가합니다.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주문 취소 후 원하는 옵션으로 재주문을 부탁드립니다.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는 즉시 취소가 불가하여 취소 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취소 요청’ 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상품이 발송된 것으로 확인되면 취소 요청이 거절 될 수 있으며, 상품을 수령한 이후에는 배송비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TMON [배송] 상품별로 배송지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
주문번호 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 가능
여러가지의 상품을 한번에 결제할 경우 하나의 배송지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를 다르게 설정하기를 원하실 경우, 상품별로 각각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TMON [배송] 상품이 배송 전인데 실수로 '수취확인' 버튼을 잘못 눌렀어요.
실수로 수취확인 버튼을 눌러도 배송은 정상적으로 진행
수취확인 버튼을 잘못 눌러도 상품은 정상적으로 배송됩니다.
상품이 출고되는 경우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배송추적' 버튼을 클릭하여 배송상태와 위치 조회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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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MON [배송] 편의점 반품이 무엇이고, 어떻게 하는건가요?
환불/교환 요청 시 편의점 반품 선택한 후, 문자로 수신한 반품 번호로 가까운 편의점에서 반품 접수 진행
편의점 반품은 고객님께서 희망하시는 시간에 인근 편의점 (CU, GS25) 에서 자유롭게 반품을 할 수있는 서비스 입니다.
환불/교환 요청 시 반품 방법 정보에서 '인근 편의점 (CU, GS25)을 방문해서 직접 반품 하시겠어요?' 를 선택하시고 접수하신 이후 편의점 반품 번호가 문자(SMS)로 발송됩니다.
수신하신 반품번호를 가지고 편의점에서 반품을 접수하시면 됩니다.
[편의점 반품 접수 방법]
01. 가까운 편의점 방문 (CU) → 02. 쇼핑말 거래 선택 후 편의점 반품번호 입력 → 03. 무게 측정 후 운송장 출력하에 계산대 접수
TMON [배송] 우리 집 앞에 편의점은 왜 검색이 안되나요?
점포 사정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편의점 존재
공간 문제 등 점포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TMON [배송] 편의점 반품 요청을 했는데, 택배기사 방문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 > 취소/환불/교환내역] 에서 '환불철회' 후 택배기사 방문으로 환불 요청 재접수 진행
[마이티몬 > 구매내역 > 취소/환불/교환내역]에서 직접 '환불철회' 또는 '교환철회' 로 기존 접수한 요청을 철회 하신 후 다시 환불/교환 요청 시 반품 방법에서 '티몬이 반품접수 해 드릴까요?' 선택하시면 됩니다.
[반품 방법]
· 티몬이 반품 접수해 드릴까요? : 접수 완료 후 1~3일 이내 (영업일 기준) 티몬 또는 업체에서 지정한 택배사 기사님이 방문하여 수거합니다.
· 인근 편의점 (CU, GS25)을를 반문해서 직접 반품 하시겠어요? : 접수 완료 후 발송되는 편의점 반품번호 문자(SMS)를 가지고 가까운 편의점에 방문하여 직접 반품합니다.
·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직접 접수 하시겠어요? :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반품하신 뒤 받으신 반송장 정보를 입력합니다.
TMON [배송] 편의점 반품을 이용하고 싶은데, 환불/교환요청 시 선택할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에 따라 편의점반품이 불가한 경우 존재
상품의 특성에 따라 지정택배(롯데택배) 또는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사를 이용한 반품만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편의점 반품이 불가한 경우에는 환불/교환 요청 시 반품 상세정보에 '인근 편의점(CU, GS25)을 방문해서 직접 반품 하시겠어요?' 옵션이 제공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티몬 자주찾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4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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