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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MON [배송] 편의점 반품 접수 후 언제까지 상품을 발송해야 하나요?
접수일 포함 3일째 되는 날 (주말, 공휴일 제외) 오후 8시 30분 전까지 발송
편의점 반품은 환불/교환요청을 접수일포함 3일차(주말, 공휴일 제외) 오후 8시 30분까지 점포에 상품을 맡겨 주셔야 합니다.
기한 내 상품이 접수되지 않은 경우, 자동으로 접수 취소 및 요청하신 반품건이 철회 됩니다.
자동으로 환불/교환 접수 철회 시에는 반품정보에 입력하신 연락처로 문자안내가 되며, 철회내역은 [마이티몬 > 취소·환불·교환]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편의점 반품은 단말기가 설치되어 있는 CU, GS25 편의점에서 365일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 편의점에서 상품을 수거해 가는 시점이 있으므로, 수거 전에는 반송장 흐름이 없을 수 있습니다.
· 편의점 상품 수거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부 점포 별로 상이할 수 있음)
수도권/광역시 : 평일 17시, 토요일 12시
기타 시/군/구 지역 : 평일 15시, 토요일 12시
제주도 : 제주시내 10시(당일발송), 제주시 읍 단위 및 서귀포시 15시(익일발송)
·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만 가능하며 점포 별로 마감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TMON [배송] '편의점 픽업 배송' 이 뭔가요?
주문/결제 시 '편의점 픽업' 배송 방법을 선택하여 원하는 CU편의점으로 상품이 배송되어 24시간 자유롭게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
편의점 픽업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편의점 픽업 배송' 대상 상품을 장바구니/바로구매하기 페이지로 이동한 후, [배송지정보 > 배송방법 > 편의점 픽업]을 선택
② 편의점 이름 [편의점 검색] 버튼을 통해 수령하고자 하는 편의점 선택
③ 편의점에 입고되었다는 문자를 받은 후, 7일이내 편의점에 방문하여 수령(편의점 도착 +6일)
※ 픽업 기간 내 (7일이내) 상품을 수령하지 않을 경우, 고객님 부담으로 자동 반송처리 진행되오니 기간내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TMON [배송] 편의점에 상품이 도착한 건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편의점에 상품 도착 시 문자로 안내
편의점에 상품이 도착했을 때 별도로 알람이 발송되며,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배송추적' 버튼을 클릭하여 배송상태 및 위치 조회도 가능합니다.
TMON [배송] 편의점 반품이 가능한 점포가 따로 있나요?
무인 택배기가 설치된 CU, GS25 편의점
편의점 반품으로 접수 후, 무인택배기가 설치된 편의점(CU, GS25)에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점포 위치 검색 방법]
∙ 환불/교환 요청 화면 내 반품 상세정보에서 'GS25 찾기' 또는 'CU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환불/교환 접수 이후에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편의점 반품 정보'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TMON [배송] 편의점에 도착한 상품을 찾아가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상품 도착한 날 포함하여 7일 째 되는 시점에 자동 반송
편의점에 상품이 도착한 날을 포함하여 7일 째 되는 날 상품을 수령하지 않을 경우 고객님 부담으로 자동 반송처리가 됩니다.
이후 상품수거가 완료 되면 티몬에서 확인 후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TMON [배송] 편의점에 상품이 도착하면 언제까지 찾아가야 하나요?
편의점에 상품이 도착한 날을 포함하여 7일 이내
편의점에 상품이 도착한 날을 포함하여 7일 이내에 수령해야 합니다.
상품을 수령하지 않을 경우, 고객님 부담으로 자동 반송처리 진행되오니 기간내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TMON [배송] 편의점 반품 접수번호를 문자로 수신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편의점 반품 정보' 버튼 클릭
편의점 반품으로 환불/교환 요청 완료한 시점으로부터 편의점 반품 접수 번호가 문자로 발송되기까지 최대 10분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상품 준비중 / 배송 준비 중 단계에서는 편의점 반품 접수 번호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배송 완료 상태로 전환된 이후 접수 부탁 드립니다.
편의점 반품 접수 번호 문자는 '반품 상세정보 > 반품 수거지' 에 입력한 연락처로 발송됩니다.
반품 수거지에 입력하신 연락처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자 외 [마이티몬 > 구매내역]의 '편의점반품정보'에서도 접수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MON [배송] 편의점 픽업 주문 건의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수령(배송완료) 후 7일 이내,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교환요청] 가능
편의점 픽업 주문 상품은 상품 수령(배송완료) 후 7일 이내,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교환요청]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단, 구매상품과 동일한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며, 색상이나 사이즈 변경을 원하시면 환불접수 후 재구매 부탁 드립니다.
[교환 접수 방법 : 상품 수령(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교환 가능]
1. 마이티몬 > 구매내역 > [교환요청] 클릭
2. 교환 상품 선택 > 구매 옵션 및 수량 선택 > [선택 완료] 클릭
3. 선택된 옵션 및 사유 선택 > 교환사유 선택 및 상세 사유 기재
※ 수령한 상품에 이상(하자, 오배송, 기타)이 있는 경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등록해 주세요.
사진이 등록되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4. 반품 상세 정보 선택 > 반품 여부 확인 후 원하시는 반품 방법 선택 후 [교환 요청] 버튼 클릭
∙ '티몬이 반품 접수해 드릴까요?' 를 선택하신 경우 티몬전용택배사 또는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사에서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상품을 수거할 예정입니다.
∙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직접 접수 하시겠어요?' 를 선택하신 경우 반품 시 받은 운송장번호를 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접수 방법: 상품 수령 전 또는 일부 상품만 수령 후]
교환 요청이 불가하며, 모든 상품을 수령한 이후에만 [교환요청]이 가능합니다.
아직 수령해가지 않은 상품이 있는지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송장번호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교환 시 주의사항
교환요청 이후 택배사에 반품 요청되어 택배기사님에게 수거 지시가 완료된 이후에는 수거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교환 상품은 판매자가 수거완료된 상품 확인 후 3~5영업일이내 재출고가 진행됩니다.
판매자귀책(제품하자, 오배송, 기타) 으로 요청 하셨더라도 상품 확인 결과에 따라 배송비 입금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 재고가 없어 교환이 어려운 경우, 별도 안내 없이 환불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상품이 사용/훼손 되었거나 주문제작상품/화물설치상품일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모바일 앱 > 1:1 채팅상담 또는 티몬 고객센터 (1544-6240) 을 이용해 주세요.
TMON [배송] 편의점 픽업 주문인데 편의점 반품을 이용할 수는 없나요?
'편의점 반품'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면 이용 가능
편의점 픽업 서비스와 편의점 반품 서비스는 서로 다른 서비스이며, 상품에 따라 각각 이용 가능 여부가 상이합니다.
∙ 편의점 픽업 : 주문한 상품을 편의점으로 배송하는 서비스
∙ 편의점 반품 : 편의점 반품 접수 번호를 문자로 받아 편의점에 직접 방문하여 반품 접수하는 서비스
편의점 반품은 환불/교환 요청 시, 반품 상세정보에 '인근 편의점 (CU, GS25)을 방문해서 직접 반품 하시겠어요?' 를 선택 가능한 상품에 한해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신청 시 받은 접수번호를 통해 편의점에서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편의점 반품 접수 방법]
01. 가까운 편의점 방문 (CU/GS25) → 02. 쇼핑말 거래 선택 후 편의점 반품번호 입력 → 03. 무게 측정 후 운송장 출력하에 계산대 접수
TMON [배송] 편의점 픽업 주문 건은 어떻게 환불하나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 요청
환불접수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요청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상세한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접수 방법 : 상품 수령 후]
①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요청 버튼 클릭
② 옵션 수량 및 환불사유 선택
③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등록
④ 반품 상세정보 입력
∙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등록해 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반품 상세정보 입력 시 '티몬이 반품 접수해 드릴까요?' 를 선택하신 경우 티몬전용택배사 또는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사에서 요청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등록하신 반품 수거지로 방문할 예정입니다.
∙ 반품 상세정보 입력 시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직접 접수 하시겠어요?' 를 선택하신 경우 상품을 반송한 반송장 번호를 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요청 시점에 운송장 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환불/교환 요청 후 3일 이내에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반품 송장 등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운송장 정보 입력이 가능합니다.
∙ 환불 방법과 소요 기간은 환불 시점과 결제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
∙ 무통장입금 또는 결제수단 승인취소가 불가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환불계좌로 환불이 진행되니 [마이티몬 > 개인정보]에서 환불계좌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접수 방법: 상품 수령 전]
반품수거지가 상품이 도착한 편의점으로 자동적용 되므로 상품을 찾아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 경우 주문한 전체상품 환불만 가능하며, 일부상품 환불은 불가합니다.
[환불 접수 방법: 일부 상품만 수령 후]
환불요청이 불가하며, 모든 상품을 수령한 이후 환불요청이 가능합니다.
아직 수령해가지 않은 상품이 있는지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송장번호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TMON [배송] 묶음배송이 무엇인가요?
구매한 여러 개의 상품을 1개의 박스로 한 번에 배송해주는 서비스
묶음배송 대상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면 한번의 배송비 결제로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대량의 상품을 주문 하였을 경우에는 여러 개의 박스로 나누어 출고 될 수 있으며, 분할출고 시 추가 운송장은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TMON [배송] 착불 배송이란 무엇인가요?
상품 수령 시 택배기사님에게 배송비 지불
착불 배송이란 상품의 배송비를 고객님이 직접 택배기사님에게 바로 지불하는 방법입니다.
착불 배송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상품 수령 시, 택배기사에게 택배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출처: 티몬 자주찾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478
접수일 포함 3일째 되는 날 (주말, 공휴일 제외) 오후 8시 30분 전까지 발송
편의점 반품은 환불/교환요청을 접수일포함 3일차(주말, 공휴일 제외) 오후 8시 30분까지 점포에 상품을 맡겨 주셔야 합니다.
기한 내 상품이 접수되지 않은 경우, 자동으로 접수 취소 및 요청하신 반품건이 철회 됩니다.
자동으로 환불/교환 접수 철회 시에는 반품정보에 입력하신 연락처로 문자안내가 되며, 철회내역은 [마이티몬 > 취소·환불·교환]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편의점 반품은 단말기가 설치되어 있는 CU, GS25 편의점에서 365일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 편의점에서 상품을 수거해 가는 시점이 있으므로, 수거 전에는 반송장 흐름이 없을 수 있습니다.
· 편의점 상품 수거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부 점포 별로 상이할 수 있음)
수도권/광역시 : 평일 17시, 토요일 12시
기타 시/군/구 지역 : 평일 15시, 토요일 12시
제주도 : 제주시내 10시(당일발송), 제주시 읍 단위 및 서귀포시 15시(익일발송)
·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만 가능하며 점포 별로 마감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TMON [배송] '편의점 픽업 배송' 이 뭔가요?
주문/결제 시 '편의점 픽업' 배송 방법을 선택하여 원하는 CU편의점으로 상품이 배송되어 24시간 자유롭게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
편의점 픽업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편의점 픽업 배송' 대상 상품을 장바구니/바로구매하기 페이지로 이동한 후, [배송지정보 > 배송방법 > 편의점 픽업]을 선택
② 편의점 이름 [편의점 검색] 버튼을 통해 수령하고자 하는 편의점 선택
③ 편의점에 입고되었다는 문자를 받은 후, 7일이내 편의점에 방문하여 수령(편의점 도착 +6일)
※ 픽업 기간 내 (7일이내) 상품을 수령하지 않을 경우, 고객님 부담으로 자동 반송처리 진행되오니 기간내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TMON [배송] 편의점에 상품이 도착한 건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편의점에 상품 도착 시 문자로 안내
편의점에 상품이 도착했을 때 별도로 알람이 발송되며,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배송추적' 버튼을 클릭하여 배송상태 및 위치 조회도 가능합니다.
TMON [배송] 편의점 반품이 가능한 점포가 따로 있나요?
무인 택배기가 설치된 CU, GS25 편의점
편의점 반품으로 접수 후, 무인택배기가 설치된 편의점(CU, GS25)에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점포 위치 검색 방법]
∙ 환불/교환 요청 화면 내 반품 상세정보에서 'GS25 찾기' 또는 'CU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환불/교환 접수 이후에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편의점 반품 정보'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TMON [배송] 편의점에 도착한 상품을 찾아가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상품 도착한 날 포함하여 7일 째 되는 시점에 자동 반송
편의점에 상품이 도착한 날을 포함하여 7일 째 되는 날 상품을 수령하지 않을 경우 고객님 부담으로 자동 반송처리가 됩니다.
이후 상품수거가 완료 되면 티몬에서 확인 후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TMON [배송] 편의점에 상품이 도착하면 언제까지 찾아가야 하나요?
편의점에 상품이 도착한 날을 포함하여 7일 이내
편의점에 상품이 도착한 날을 포함하여 7일 이내에 수령해야 합니다.
상품을 수령하지 않을 경우, 고객님 부담으로 자동 반송처리 진행되오니 기간내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TMON [배송] 편의점 반품 접수번호를 문자로 수신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편의점 반품 정보' 버튼 클릭
편의점 반품으로 환불/교환 요청 완료한 시점으로부터 편의점 반품 접수 번호가 문자로 발송되기까지 최대 10분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상품 준비중 / 배송 준비 중 단계에서는 편의점 반품 접수 번호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배송 완료 상태로 전환된 이후 접수 부탁 드립니다.
편의점 반품 접수 번호 문자는 '반품 상세정보 > 반품 수거지' 에 입력한 연락처로 발송됩니다.
반품 수거지에 입력하신 연락처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자 외 [마이티몬 > 구매내역]의 '편의점반품정보'에서도 접수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MON [배송] 편의점 픽업 주문 건의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수령(배송완료) 후 7일 이내,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교환요청] 가능
편의점 픽업 주문 상품은 상품 수령(배송완료) 후 7일 이내,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교환요청]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단, 구매상품과 동일한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며, 색상이나 사이즈 변경을 원하시면 환불접수 후 재구매 부탁 드립니다.
[교환 접수 방법 : 상품 수령(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교환 가능]
1. 마이티몬 > 구매내역 > [교환요청] 클릭
2. 교환 상품 선택 > 구매 옵션 및 수량 선택 > [선택 완료] 클릭
3. 선택된 옵션 및 사유 선택 > 교환사유 선택 및 상세 사유 기재
※ 수령한 상품에 이상(하자, 오배송, 기타)이 있는 경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등록해 주세요.
사진이 등록되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4. 반품 상세 정보 선택 > 반품 여부 확인 후 원하시는 반품 방법 선택 후 [교환 요청] 버튼 클릭
∙ '티몬이 반품 접수해 드릴까요?' 를 선택하신 경우 티몬전용택배사 또는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사에서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상품을 수거할 예정입니다.
∙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직접 접수 하시겠어요?' 를 선택하신 경우 반품 시 받은 운송장번호를 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접수 방법: 상품 수령 전 또는 일부 상품만 수령 후]
교환 요청이 불가하며, 모든 상품을 수령한 이후에만 [교환요청]이 가능합니다.
아직 수령해가지 않은 상품이 있는지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송장번호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교환 시 주의사항
교환요청 이후 택배사에 반품 요청되어 택배기사님에게 수거 지시가 완료된 이후에는 수거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교환 상품은 판매자가 수거완료된 상품 확인 후 3~5영업일이내 재출고가 진행됩니다.
판매자귀책(제품하자, 오배송, 기타) 으로 요청 하셨더라도 상품 확인 결과에 따라 배송비 입금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 재고가 없어 교환이 어려운 경우, 별도 안내 없이 환불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상품이 사용/훼손 되었거나 주문제작상품/화물설치상품일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모바일 앱 > 1:1 채팅상담 또는 티몬 고객센터 (1544-6240) 을 이용해 주세요.
TMON [배송] 편의점 픽업 주문인데 편의점 반품을 이용할 수는 없나요?
'편의점 반품'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면 이용 가능
편의점 픽업 서비스와 편의점 반품 서비스는 서로 다른 서비스이며, 상품에 따라 각각 이용 가능 여부가 상이합니다.
∙ 편의점 픽업 : 주문한 상품을 편의점으로 배송하는 서비스
∙ 편의점 반품 : 편의점 반품 접수 번호를 문자로 받아 편의점에 직접 방문하여 반품 접수하는 서비스
편의점 반품은 환불/교환 요청 시, 반품 상세정보에 '인근 편의점 (CU, GS25)을 방문해서 직접 반품 하시겠어요?' 를 선택 가능한 상품에 한해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신청 시 받은 접수번호를 통해 편의점에서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편의점 반품 접수 방법]
01. 가까운 편의점 방문 (CU/GS25) → 02. 쇼핑말 거래 선택 후 편의점 반품번호 입력 → 03. 무게 측정 후 운송장 출력하에 계산대 접수
TMON [배송] 편의점 픽업 주문 건은 어떻게 환불하나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 요청
환불접수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요청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상세한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접수 방법 : 상품 수령 후]
①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요청 버튼 클릭
② 옵션 수량 및 환불사유 선택
③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등록
④ 반품 상세정보 입력
∙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등록해 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반품 상세정보 입력 시 '티몬이 반품 접수해 드릴까요?' 를 선택하신 경우 티몬전용택배사 또는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사에서 요청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등록하신 반품 수거지로 방문할 예정입니다.
∙ 반품 상세정보 입력 시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직접 접수 하시겠어요?' 를 선택하신 경우 상품을 반송한 반송장 번호를 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요청 시점에 운송장 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환불/교환 요청 후 3일 이내에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반품 송장 등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운송장 정보 입력이 가능합니다.
∙ 환불 방법과 소요 기간은 환불 시점과 결제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
∙ 무통장입금 또는 결제수단 승인취소가 불가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환불계좌로 환불이 진행되니 [마이티몬 > 개인정보]에서 환불계좌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접수 방법: 상품 수령 전]
반품수거지가 상품이 도착한 편의점으로 자동적용 되므로 상품을 찾아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 경우 주문한 전체상품 환불만 가능하며, 일부상품 환불은 불가합니다.
[환불 접수 방법: 일부 상품만 수령 후]
환불요청이 불가하며, 모든 상품을 수령한 이후 환불요청이 가능합니다.
아직 수령해가지 않은 상품이 있는지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송장번호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TMON [배송] 묶음배송이 무엇인가요?
구매한 여러 개의 상품을 1개의 박스로 한 번에 배송해주는 서비스
묶음배송 대상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면 한번의 배송비 결제로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대량의 상품을 주문 하였을 경우에는 여러 개의 박스로 나누어 출고 될 수 있으며, 분할출고 시 추가 운송장은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TMON [배송] 착불 배송이란 무엇인가요?
상품 수령 시 택배기사님에게 배송비 지불
착불 배송이란 상품의 배송비를 고객님이 직접 택배기사님에게 바로 지불하는 방법입니다.
착불 배송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상품 수령 시, 택배기사에게 택배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출처: 티몬 자주찾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4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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