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F4] 서브몰 미등록 상점이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카드 문제인가요?
상점에서 해당 카드사의 서브몰 등록이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KG 이니시스 [F3] 휴대폰 소액결제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휴대폰 결제 취소는 결제 당월까지만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10월 25일에 결제했다면 10월 31일 까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KG 이니시스 [F2] 신규 가입 후 해외카드 결제시 에러 메시지가 “해외 미등록 가맹점”이라고 나옵니다. 해외카드는 결제가 불가능한가요?
해외카드는 해외에서 발급받은 VISA.MASTER 등의 카드로 결제 했을 때 이용 가능한 지불수단으로 신규계약 진행 시 별도 신청해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KG 이니시스 [F1]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제공중인 해외카드사는 VISA, MASTER, JCB, 다이너스, AMEX 입니다.
KG 이니시스 [E7] 쇼핑몰 홈페이지에 이니시스 인증마크를 부착하고 싶습니다.
http://www.inicis.com → [전자결제] → [인증마크] → [인증마크 신청]에서 약관 동의 및 MID(아이디), PASSWORD(가맹점 관리자 비밀번호) 입력 후 [URL확인] 클릭 → 하단 [확인] 클릭 시 다음 화면에서 HTML 소스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소스를 복사하여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KG 이니시스 [E6] 이미 이니시스 서비스를 이용 중이나, 새로운 쇼핑몰을 구축해서 연동하고 싶습니다.
새로운 쇼핑몰 사이트에 이니시스 결제 시스템 연동을 원하는 경우 아이디를 추가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이트가 구축상태(상품 5개이상 등록, 하단 사업자정보 기재)라면 이니시스로 아이디 추가 신청이 필요합니다. 다만, 아이디 추가 발급을 받으시려면 이용하는 솔루션(독립몰 or 호스팅사)에 따라 신청방법등(비용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 달라집니다. 또한, 판매상품 종류,최고 단가,판매방식(배송기간,자체제작,직수입,구매대행) 등에 따라 아이디 추가발급이 제한될 수 있고, 추가보증보험 가입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 상담 진행 후 신청 접수가 필요하므로 번거로우시겠지만 이니시스 고객센터 1588-4954로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KG 이니시스 [E5] 다른 지불수단들도 추가할 수 있나요? (휴대폰, 상품권 등)
가맹점관리자페이지 내 오른쪽 상단메뉴 변경/추가 -> 1.2.1 지불수단 추가 및 변경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원하시는 지불수단을 선택하시어 안내사항 참고하시어 신청 바랍니다.
단, 이용하시는 호스팅 및 사이트 업종에 따라 이용불가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지불수단은 별도 원천사의 심사가 필요하며, 기간은 원천사별로 상이하오니 지불수단 별 안내문구를 참고 바랍니다.
KG 이니시스 [E4] 정산 주기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가맹점관리자페이지 내 오른쪽 상단메뉴 변경/추가 -> 1.2.2 통합정산주기 변경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가맹점 운영방식(업종 및 증권 가입금액 등)에 따라 제공 가능 정산 주기가 상이하여 불가 및 정산한도 변경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처리는 영업일 3~5일 소요됩니다.
KG 이니시스 [E3] 정산 계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정산계좌 변경은 이니시스 가맹점관리자시스템에 로그인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니시스 가맹점관리자( https://iniweb.inicis.com ) 로그인 후 [변경/추가] → [1. 서비스 추가 및 변경] → [1.4 계좌 변경] 에서 변경 계좌 정보를 입력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처리기간 2-3 영업일 소요됩니다.
※ 당사에 정산계좌 변경완료일 익영업일 이후부터 변경된 계좌로 정산 가능합니다.
※ 법인사업자 : 법인사업자 계좌로만 이용 가능 / 개인사업자 : 대표자의 개인명의계좌 혹은 개인사업자 계좌로만 이용 가능
출처: KG 이니시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상점에서 해당 카드사의 서브몰 등록이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KG 이니시스 [F3] 휴대폰 소액결제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휴대폰 결제 취소는 결제 당월까지만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10월 25일에 결제했다면 10월 31일 까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KG 이니시스 [F2] 신규 가입 후 해외카드 결제시 에러 메시지가 “해외 미등록 가맹점”이라고 나옵니다. 해외카드는 결제가 불가능한가요?
해외카드는 해외에서 발급받은 VISA.MASTER 등의 카드로 결제 했을 때 이용 가능한 지불수단으로 신규계약 진행 시 별도 신청해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KG 이니시스 [F1]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제공중인 해외카드사는 VISA, MASTER, JCB, 다이너스, AMEX 입니다.
KG 이니시스 [E7] 쇼핑몰 홈페이지에 이니시스 인증마크를 부착하고 싶습니다.
http://www.inicis.com → [전자결제] → [인증마크] → [인증마크 신청]에서 약관 동의 및 MID(아이디), PASSWORD(가맹점 관리자 비밀번호) 입력 후 [URL확인] 클릭 → 하단 [확인] 클릭 시 다음 화면에서 HTML 소스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소스를 복사하여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KG 이니시스 [E6] 이미 이니시스 서비스를 이용 중이나, 새로운 쇼핑몰을 구축해서 연동하고 싶습니다.
새로운 쇼핑몰 사이트에 이니시스 결제 시스템 연동을 원하는 경우 아이디를 추가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이트가 구축상태(상품 5개이상 등록, 하단 사업자정보 기재)라면 이니시스로 아이디 추가 신청이 필요합니다. 다만, 아이디 추가 발급을 받으시려면 이용하는 솔루션(독립몰 or 호스팅사)에 따라 신청방법등(비용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 달라집니다. 또한, 판매상품 종류,최고 단가,판매방식(배송기간,자체제작,직수입,구매대행) 등에 따라 아이디 추가발급이 제한될 수 있고, 추가보증보험 가입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 상담 진행 후 신청 접수가 필요하므로 번거로우시겠지만 이니시스 고객센터 1588-4954로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KG 이니시스 [E5] 다른 지불수단들도 추가할 수 있나요? (휴대폰, 상품권 등)
가맹점관리자페이지 내 오른쪽 상단메뉴 변경/추가 -> 1.2.1 지불수단 추가 및 변경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원하시는 지불수단을 선택하시어 안내사항 참고하시어 신청 바랍니다.
단, 이용하시는 호스팅 및 사이트 업종에 따라 이용불가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지불수단은 별도 원천사의 심사가 필요하며, 기간은 원천사별로 상이하오니 지불수단 별 안내문구를 참고 바랍니다.
KG 이니시스 [E4] 정산 주기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가맹점관리자페이지 내 오른쪽 상단메뉴 변경/추가 -> 1.2.2 통합정산주기 변경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가맹점 운영방식(업종 및 증권 가입금액 등)에 따라 제공 가능 정산 주기가 상이하여 불가 및 정산한도 변경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처리는 영업일 3~5일 소요됩니다.
KG 이니시스 [E3] 정산 계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정산계좌 변경은 이니시스 가맹점관리자시스템에 로그인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니시스 가맹점관리자( https://iniweb.inicis.com ) 로그인 후 [변경/추가] → [1. 서비스 추가 및 변경] → [1.4 계좌 변경] 에서 변경 계좌 정보를 입력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처리기간 2-3 영업일 소요됩니다.
※ 당사에 정산계좌 변경완료일 익영업일 이후부터 변경된 계좌로 정산 가능합니다.
※ 법인사업자 : 법인사업자 계좌로만 이용 가능 / 개인사업자 : 대표자의 개인명의계좌 혹은 개인사업자 계좌로만 이용 가능
출처: KG 이니시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