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티켓/여행] [지역] 티켓을 이용하려고 하는데 언제 제시하면 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TMON [티켓/여행] [지역] 티켓을 이용하려고 하는데 언제 제시하면 되나요?
상품설명 페이지에서 [티켓 사용정보] 확인

보통은 현장 방문하여 결제 시 함께 제시 해 주면 됩니다.
단, 업체 상황에 따라 사전에 제시가 필요한 경우도 있으니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티켓 사용 정보] 확인 후 방문을 부탁 드립니다.




TMON [티켓/여행] [지역] 구매한 티켓을 양도하거나, 선물 할 수 있나요?

별도 '양도불가' 명시가 되어 있지 않다면 양도 또는 선물 가능

구매하신 티켓의 상품상세 페이지에 '양도불가'로 명시되어 있지 않다면 양도 및 선물이 가능합니다.
단, 양도는 고객님의 자유 의사로 이루어진 거래인 만큼 양도 후에 따른 모든 책임은 고객님께 있으며 티몬은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티켓 양도 및 선물 방법]
① 티켓 구매 후 전송받은 문자 메시지를 선물 받으실 분에게 전송 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쿠폰 사용 시 구매자의 휴대폰 번호 끝 4자리 또는, 전송받은 티켓번호의 끝 5자리를 말씀 해 주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TMON [티켓/여행] [지역] 티켓을 이용하려면 방문 전에 예약을 해야 하나요?

상품설명 페이지에서 [티켓 사용정보] 확인

사전 예약이 필수인 상품도 있으니,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티켓 사용 정보] 확인 후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 유효기간 만료 직전에는 많은 인원이 몰려 이용에 불편을 겪으실 수 있으니 사전 예약을 권장합니다.





TMON [티켓/여행] [지역] 티켓의 사용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확인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사용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사용한 티켓: 사용완료
· 미사용 티켓: 사용가능
※ 단, 일부 서비스(PIN, MMS, LMS티켓)의 경우 마이티몬에서 사용여부 확인이 불가하니, 해당 업체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MON [티켓/여행] [지역] 티켓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상품 상세 페이지 [문의 > 상품문의] 이용 or 해당 업체로 전화 문의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상품문의 게시판을 이용 하시거나 업체로 문의 해 주시면 됩니다.
상품문의 게시판에 문의 사항을 남겨 주시면 업체에서 확인 후 답변을 드리고 있으며,업체 연락처는 상품설명 페이지의 [업체 이용 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TMON [티켓/여행] [지역] 티켓의 사용 분이 남았는데 다 사용한 걸로 나와요!
티몬 고객센터(1544-6240)로 전화 또는 1:1채팅상담(모바일앱) 문의

간혹 업체에서 사용 처리를 잘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문 일시 등 실제 사용한 정보를 확인하신 후 티몬 고객센터(1544-6240)로 전화 또는 1:1채팅상담(모바일앱) 문의 부탁 드립니다.





TMON [티켓/여행] [지역] 구매한 티켓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티켓 유효기간 내 방문하여 이용 후 결제 시 티켓 제시

[티켓 사용 방법]
① 티켓 구매
② 티켓번호 SMS/LMS 수신
③ 유효기간 내 사용처 방문
④ 결제 시 구매자 휴대폰 끝 4자리 또는 티켓번호 끝 5자리 제시

※ 방문전 예약이 필수이거나 방문 날짜를 선택 후 구매해야 하는 티켓도 있으니, 상품설명 페이지 내 [티켓 사용정보]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MON [티켓/여행] [지역] 다회권과 정액권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다회권: 티켓에 기재된 횟수만큼 유효기간 내에 분할 사용 가능한 티켓
∙ 정액권: 티켓에 기재된 금액만큼 유효기간 내에 분할 사용 가능한 티켓 (횟수제한 없음)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구매한 상품의 [티켓 사용 정보] 확인 후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TMON [티켓/여행] [지역] 구매한 수량 만큼 티켓번호가 문자로 발송되는 건가요?
주문번호 당 문자 1회 발송 (MMS의 경우 수량 만큼 발송)

보통 주문번호 기준으로 문자는 1회만 발송되며, 여러 개를 구매한 경우 각각의 티켓번호가 기재되어 발송되게 됩니다.
단, MMS로 발송되는 티켓은 구매한 수량만큼 문자가 발송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TMON [티켓/여행] [컬쳐] 티켓 상품을 못 받았어요. 재발송이 가능한가요?
티몬 고객센터(1544-6240) 번호 차단 및 스팸설정 여부 확인 →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문자 재전송 → 통신사로 확인

[문자 수신 방법]
① 휴대폰의 스팸 문자함을 우선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수신문자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마이티몬 > 구매내역 > [문자발송]에서 3회까지 문자 재발송 요청이 가능합니다.
③ 재발송 요청에도 문자가 수신되지 않을 경우, 이용하시는 통신사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 일부 티켓의 경우 서비스 제공처에서만 재전송이 가능하니, 상품설명 페이지의 [티켓 사용 정보]를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TMON [티켓/여행] [컬쳐] 영화 시사회 이벤트에 당첨 되었는데, 당첨 문자를 못 받았어요!
티몬 고객센터(1544-6240) 번호 차단 및 스팸설정 여부 확인,  마이티몬 > [개인정보]에 기재된 휴대폰번호 확인

[확인 방법]
1) 휴대폰의 스팸설정 여부를 우선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수신문자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마이티몬 > [개인정보]에 등록된 휴대폰번호가 현재 사용 중인 휴대폰 번호와 동일한 지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의 사항을 확인한 후에도 문자를 받지 못하셨다면, 티몬 고객센터(1544-6240)로 전화 또는 1:1채팅상담(모바일앱) 문의 부탁 드립니다.




TMON [티켓/여행] [지역] 티켓 유효기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확인 가능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유효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날짜를 지정하여 구매한 티켓은 지정한 날짜에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TMON [티켓/여행] [지역] 구매한 티켓은 당일에도 사용 가능 한가요?
상품설명 페이지 내 [티켓 사용 정보] 내용에 따라 상이

당일 이용이 가능하거나 불가능한 티켓이 있으니, 구매한 상품의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티켓 사용 정보] 확인 후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TMON [티켓/여행] [지역] 구매한 티켓의 업체 연락처와 위치를 알고 싶어요.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업체 이용 정보] 확인

구매하신 상품의 상품상세 페이지 [업체 이용 정보] 또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체정보 확인이 불가한 경우, 티몬 고객센터(1544-6240) 전화 또는 모바일 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TMON [티켓/여행] [컬쳐] 날짜 선택 후 구매 했는데, 이용일 변경이 가능한가요?
구매 후 이용일 변경 불가

날짜지정 상품 구매 후 이용일 변경은 불가합니다.
현재 판매중인 티켓이라면 구매한 티켓을 환불 후 새로 구매하는 방법이 있으나, 취소/환불 규정에 따른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TMON [티켓/여행] [컬쳐] 공연 티켓 구매 시 좌석 지정이 가능한가요?

사전 좌석 지정 불가

티몬에서 구매한 공연 티켓은 사전 좌석 지정이 불가합니다.
좌석 배부 방법은 티켓 별로 상이 하니,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티켓 사용 정보] 확인 후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출처:  티몬  자주찾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478
골드박스 1일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