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업체에서 환불가능하다고 연락받았습니다. 환불해주세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 요청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직접 환불 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접수를 해주시고,환불 요청 버튼이 없는 경우에는 티몬 고객센터(1544-6240) 전화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 업체측으로 사실여부가 확인될 경우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 안내받으신 날짜, 시각, 업체 담당자 성함을 확인하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환불(취소, 교환)이 거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이티몬 > 취소/환불/교환] 에서 거절 사유 확인
간혹 환불/교환처리 과정에서 추가 확인이 필요하여, 환불/교환이 거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이티몬 > 취소/환불/교환]에서 환불/교환 거절 사유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추가 문의 사항은 티몬 고객센터로 전화(1544-6240)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온라인 상품권 구매 후 환불이 가능한가요?
취소/환불 규정 확인 후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 요청
구매하신 상품의 취소/환불 규정을 참고하시어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이 가능한 기간 내에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애서 직접 환불요청 가능합니다.
만일 환불 요청 버튼이 없을 경우 티몬 고객센터(1544-6240) 전화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상품불량(하자)로 환불/교환 신청을 했으나, 업체에서는 불량(하자)가 아니라고 거절 했습니다.
모바일앱 [마이티몬 > 고객센터] 내 1:1채팅상담으로 사진 첨부하여 문의
하자로 예상되는 부분을 사진으로 남겨 놓으셨다면, 모바일 앱 [마이티몬 > 고객센터] 내 1:1채팅상담 으로 사진 첨부 후 문의 부탁 드립니다.
신속히 확인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환불/교환 신청 시 유의사항]
∙ 상품 특성에 따라 불량판정서 등의 서류가 필요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상품의 상품 상세 페이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ex. 전자제품의 경우 불량판정서 필요)
∙ 사용미숙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을 위해 반송할 경우, 상품의 특성에 따라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불량으로 예상되는 부분을 사진으로 남겨놓으시면 불량여부 판별 시, 협의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화물/설치, 냉장/냉동/신선, 해외직배송, 해외구매대행'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업체측에서 반품상품 확인 시 하자여부가 확인되지 않으면 별도의 배송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상품 교환을 신청했는데, 환불로 변경하고 싶어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 > 취소/환불/교환 내역] 에서 교환 철회 후 환불로 재접수
[마이티몬 > 구매내역 > 취소/환불/교환 내역]에서 교환철회 후 환불로 다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단, 교환 상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 변경은 불가합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다회권 티켓 상품은 환불을 어떻게 하나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요청
유효기간 종료일까지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접수가 가능합니다.
다회권 티켓 '환불규정'과 '사용금액 책정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회권 티켓 환불규정]
∙ 1회도 사용하지 않은 경우: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접수 가능
∙ 1회 이상 사용한 경우: 티몬 고객센터(1544-6240) 전화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 (사용금액 책정방법을 따름)
[다회권 사용금액 책정방법]
∙ 구매금액-(구매금액/N*사용횟수)(N=회수)
ex. 전신 마시지 5회권: 150,000원, 4회 사용 후 환불요청 : 150,000-(30,000*4)
TMON [취소/환불/교환] 여행상품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취소/환불 규정 확인 후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 요청
구매하신 상품의 상품설명 또는 취소/환불 페이지를 참고하시어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이 가능한 기간 내에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애서 직접 환불요청 가능합니다.
만일 환불 요청 버튼이 없을 경우 티몬 고객센터(1544-6240) 전화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일부 티켓의 경우 사용 여부 등의 티켓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없어,사용여부 및 수수료 발생 유무 등을 확인에 영업일 기준 2일 가량 소요됩니다. (ex PIN 번호 발송 딜)
환불 요청 시점에 따라 익 영업일 기준으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상품설명 또는 취소/환불 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완료' 상태로 전환된 후에는 아래와 같이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됩니다.
[결제수단 별 환불 방법]
· 부분 취소, 결제 당일 이후 취소 시에는 영업일 기준 최대 5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결제 수단 취소 환불이 실패하는 경우, 휴대폰 결제 당월 말 또는 익월 환불의 경우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
- 무통장입금 : 환불완료 시점에 [마이티몬 > 개인정보] 내 등록된 '환불계좌' 로 입금
- 휴대폰결제 : 결제 당월에만 결제수단 취소 가능하며, 익월에는 [마이티몬 > 개인정보] 내 등록된 '환불계좌' 로 입금
TMON [취소/환불/교환] 구매한 상품을 받았는데 불량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마이티몬 > 구매내역]을 통해 환불/교환 요청
받으신 상품이 불량이거나 파손되었을 경우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교환 요청이 가능합니다.
배송완료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물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모바일 앱 [마이티몬 > 고객센터] 내 1:1채팅상담 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환불/교환 신청 시 유의사항]
∙ 상품 특성에 따라 불량판정서 등의 서류가 필요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상품의 상품설명 페이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ex. 전자제품의 경우 불량판정서 필요)
∙ 사용미숙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을 위해 반송할 경우, 상품의 특성에 따라 환불/교환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마이티몬에서 환불/교환요청 시 상품이 명확하게 보이도록 사진을 등록해 주시면 더욱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마이티몬 > 취소/환불/교환내역 > 환불요청 중 버튼 > 사진보기/등록]
∙ '화물/설치, 냉장/냉동/신선, 해외직배송, 해외구매대행'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업체측에서 반품상품 확인 시 하자여부가 확인되지 않으면 별도의 배송비 청구 및 환불/교환 거절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티켓내용이 변경되서 환불가능하다는 공지를 봤습니다. 환불해주세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요청
공지가 되어있다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직접 환불 접수를 해주시고, 환불 버튼이 없는 경우에는 티몬 고객센터(1544-6240) 전화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E쿠폰 구매 후 환불이 가능한가요?
취소/환불 규정 확인 후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 요청
구매하신 상품의 취소/환불 규정을 참고하시어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이 가능한 기간 내에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애서 직접 환불요청 가능합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예약 후 미방문 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예약 후 미방문 시 환불불가
예약 후 방문하지 않았을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예약 후 방문이 어려울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내 상품설명 또는 취소/환불에 기재되어있는 취소/환불 규정을 확인하시어 진행해 주셔야 하며, 변경을 하지 않은 경우 티켓은 사용처리가 됩니다.
※ 미사용 티켓환불제 적용도 불가합니다.
출처: 티몬 자주찾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478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 요청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직접 환불 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접수를 해주시고,환불 요청 버튼이 없는 경우에는 티몬 고객센터(1544-6240) 전화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 업체측으로 사실여부가 확인될 경우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 안내받으신 날짜, 시각, 업체 담당자 성함을 확인하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환불(취소, 교환)이 거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이티몬 > 취소/환불/교환] 에서 거절 사유 확인
간혹 환불/교환처리 과정에서 추가 확인이 필요하여, 환불/교환이 거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이티몬 > 취소/환불/교환]에서 환불/교환 거절 사유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추가 문의 사항은 티몬 고객센터로 전화(1544-6240)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온라인 상품권 구매 후 환불이 가능한가요?
취소/환불 규정 확인 후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 요청
구매하신 상품의 취소/환불 규정을 참고하시어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이 가능한 기간 내에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애서 직접 환불요청 가능합니다.
만일 환불 요청 버튼이 없을 경우 티몬 고객센터(1544-6240) 전화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상품불량(하자)로 환불/교환 신청을 했으나, 업체에서는 불량(하자)가 아니라고 거절 했습니다.
모바일앱 [마이티몬 > 고객센터] 내 1:1채팅상담으로 사진 첨부하여 문의
하자로 예상되는 부분을 사진으로 남겨 놓으셨다면, 모바일 앱 [마이티몬 > 고객센터] 내 1:1채팅상담 으로 사진 첨부 후 문의 부탁 드립니다.
신속히 확인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환불/교환 신청 시 유의사항]
∙ 상품 특성에 따라 불량판정서 등의 서류가 필요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상품의 상품 상세 페이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ex. 전자제품의 경우 불량판정서 필요)
∙ 사용미숙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을 위해 반송할 경우, 상품의 특성에 따라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불량으로 예상되는 부분을 사진으로 남겨놓으시면 불량여부 판별 시, 협의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화물/설치, 냉장/냉동/신선, 해외직배송, 해외구매대행'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업체측에서 반품상품 확인 시 하자여부가 확인되지 않으면 별도의 배송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상품 교환을 신청했는데, 환불로 변경하고 싶어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 > 취소/환불/교환 내역] 에서 교환 철회 후 환불로 재접수
[마이티몬 > 구매내역 > 취소/환불/교환 내역]에서 교환철회 후 환불로 다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단, 교환 상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 변경은 불가합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다회권 티켓 상품은 환불을 어떻게 하나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요청
유효기간 종료일까지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접수가 가능합니다.
다회권 티켓 '환불규정'과 '사용금액 책정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회권 티켓 환불규정]
∙ 1회도 사용하지 않은 경우: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접수 가능
∙ 1회 이상 사용한 경우: 티몬 고객센터(1544-6240) 전화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 (사용금액 책정방법을 따름)
[다회권 사용금액 책정방법]
∙ 구매금액-(구매금액/N*사용횟수)(N=회수)
ex. 전신 마시지 5회권: 150,000원, 4회 사용 후 환불요청 : 150,000-(30,000*4)
TMON [취소/환불/교환] 여행상품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취소/환불 규정 확인 후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 요청
구매하신 상품의 상품설명 또는 취소/환불 페이지를 참고하시어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이 가능한 기간 내에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애서 직접 환불요청 가능합니다.
만일 환불 요청 버튼이 없을 경우 티몬 고객센터(1544-6240) 전화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일부 티켓의 경우 사용 여부 등의 티켓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없어,사용여부 및 수수료 발생 유무 등을 확인에 영업일 기준 2일 가량 소요됩니다. (ex PIN 번호 발송 딜)
환불 요청 시점에 따라 익 영업일 기준으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상품설명 또는 취소/환불 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완료' 상태로 전환된 후에는 아래와 같이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됩니다.
[결제수단 별 환불 방법]
· 부분 취소, 결제 당일 이후 취소 시에는 영업일 기준 최대 5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결제 수단 취소 환불이 실패하는 경우, 휴대폰 결제 당월 말 또는 익월 환불의 경우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
- 무통장입금 : 환불완료 시점에 [마이티몬 > 개인정보] 내 등록된 '환불계좌' 로 입금
- 휴대폰결제 : 결제 당월에만 결제수단 취소 가능하며, 익월에는 [마이티몬 > 개인정보] 내 등록된 '환불계좌' 로 입금
TMON [취소/환불/교환] 구매한 상품을 받았는데 불량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마이티몬 > 구매내역]을 통해 환불/교환 요청
받으신 상품이 불량이거나 파손되었을 경우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교환 요청이 가능합니다.
배송완료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물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모바일 앱 [마이티몬 > 고객센터] 내 1:1채팅상담 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환불/교환 신청 시 유의사항]
∙ 상품 특성에 따라 불량판정서 등의 서류가 필요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상품의 상품설명 페이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ex. 전자제품의 경우 불량판정서 필요)
∙ 사용미숙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을 위해 반송할 경우, 상품의 특성에 따라 환불/교환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마이티몬에서 환불/교환요청 시 상품이 명확하게 보이도록 사진을 등록해 주시면 더욱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마이티몬 > 취소/환불/교환내역 > 환불요청 중 버튼 > 사진보기/등록]
∙ '화물/설치, 냉장/냉동/신선, 해외직배송, 해외구매대행'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업체측에서 반품상품 확인 시 하자여부가 확인되지 않으면 별도의 배송비 청구 및 환불/교환 거절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티켓내용이 변경되서 환불가능하다는 공지를 봤습니다. 환불해주세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요청
공지가 되어있다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직접 환불 접수를 해주시고, 환불 버튼이 없는 경우에는 티몬 고객센터(1544-6240) 전화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E쿠폰 구매 후 환불이 가능한가요?
취소/환불 규정 확인 후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 요청
구매하신 상품의 취소/환불 규정을 참고하시어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이 가능한 기간 내에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애서 직접 환불요청 가능합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예약 후 미방문 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예약 후 미방문 시 환불불가
예약 후 방문하지 않았을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예약 후 방문이 어려울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내 상품설명 또는 취소/환불에 기재되어있는 취소/환불 규정을 확인하시어 진행해 주셔야 하며, 변경을 하지 않은 경우 티켓은 사용처리가 됩니다.
※ 미사용 티켓환불제 적용도 불가합니다.
출처: 티몬 자주찾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478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