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취소/환불/교환] 수거기사님이 방문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수거기사님이 방문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택배 기사 방문은 접수일로부터 약 1~3일 소요 (주말, 공휴일 제외)

티몬 지정 반품 접수 후 3일이 경과되었음에도 방문하지 않을 경우, 모바일 앱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재수거 요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거 요청이 다시 접수됩니다.
화물/설치 상품의 경우 화물설치 기사 방문 예정이므로 1~3일보다 더 소요 될 수 있으며, 별도 연락 후 방문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교환받을 주소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직접변경 불가

반품상품의 수거지만 변경 가능하며, 교환상품은 최초 주문 배송지로 발송됩니다.
교환받을 상품의 수령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티몬 고객센터 전화(1544-6240)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 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단, 이미 발송이 된 경우 변경은 불가합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교환받을 상품의 운송장번호 확인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마이티몬 > 취소/환불/교환] 에서 확인

교환 상품의 송장 추적은 업체에서 송장을 등록한 이후 [마이티몬 > 취소/환불/교환]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반품된 상품은 입고 후 검수 과정을 거쳐 영업일기준 3~5일 이내 상품이 출고 진행됩니다.
· 재출고 될 상품이 부족할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환불로 처리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교환접수를 했는데 배송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 입고 후 영업일기준 3~5일이내 재출고

반품된 상품은 입고 후 검수 과정을 거쳐 영업일기준 3~5일 이내 상품이 출고 진행됩니다.
상품수거와 확인, 재출고 과정으로 인해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으니 시간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 재출고 될 상품이 부족할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환불로 처리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수거된 상품이 제대로 반송 됐는지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상품 수거 시 받은 반송장 번호 조회

상품 수거 시 수거기사님이 전달 드린 반송장 번호를 조회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반품된 상품은 입고 후 검수 과정을 거쳐 영업일기준 3~5일 이내 상품이 출고 진행됩니다.
상품수거와 확인, 재출고 과정으로 인해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으니 시간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 재출고 될 상품이 부족할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환불로 처리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교환 상품 보냈는데, 품절 연락을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교환 상품 반품 후 품절 시 환불로만 가능

교환 상품 품절로 교환이 어려운 경우, 반품 완료일 +3영업일 이내 상품 검수 과정을 거쳐 환불 완료 상태로 변경됩니다.
※ 상품 하자 및 판매자 귀책사유에 의한 환불은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 부담 (상품에 따라 상이)
※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 시 '반품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 배송비는 환불금액에서 자동 차감)
※ 환불이 지연될 경우, 티몬 고객센터(1544-6240) 전화 또는 1:1채팅상담(모바일앱)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주문한 상품을 A/S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조업체 및 판매자를 통해 진행 가능

상품의 A/S는 제조업체 및 판매자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의 A/S 연락처는 [상품설명] 페이지 또는 [환불/교환 > 상품정보제공고시] 페이지 내에 기재되어 있으며, 정보가 부족할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내역]에서 '판매자 문의처' 또는 '상품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나 상품문의 답변이 지연되는 경우 티몬 고객센터(1544-6240)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






TMON [취소/환불/교환] A/S번호는 어디에서 확인 하나요?

[상품설명] 페이지 내 또는 [환불/교환 > 상품정보제공고시] 에서 확인 가능

[상품설명] 페이지 또는 [환불/교환 > 상품정보제공고시]에서 A/S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를 지원하는 상품일 경우 해당 제조업체 및 판매자를 통해 진행이 가능하며, 일부 A/S가 불가한 상품일 경우에는 연락처 정보가 기재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해외병행수입 상품은 A/S가 가능한가요?
 해외병행수입 상품 A/S불가

해외병행수입 상품의 경우 A/S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 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상품을 맞교환하기로 판매자와 협의했는데, 상품이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화한 판매자 연락처로 문의

통화하신 판매자 연락처로 통화시도 부탁드립니다.
업체와의 통화가 어려운 경우, 판매자와 협의하신 일시를 확인하시어 티몬 고객센터 전화(1544-6240)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 으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TMON 리뷰가 비공개 처리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리뷰 운영정책에 의해 비공개 처리되거나, 상품을 환불한 경우 비노출 처리

리뷰 운영 정책에 따라 사전 통보 없이 처리되며, 리뷰를 작성 상품을 환불한 경우에는 리뷰가 삭제 처리 됩니다.
작성한 리뷰의 비 공개 처리 여부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 > 해당 상품의 [리뷰보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 운영 정책에 의해 비 공개 처리된 리뷰는 수정이 불가하오니 삭제 후 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적절한 홍보 또는 비방글
∙ 욕설 또는 무의미한 단어의 반복
∙ 음란성 또는 청소년에게 부적합한 내용
∙ 명예훼손 및 저작권 침해 등
∙ 구매한 상품과 관련없는 글이나 이미지





TMON 티몬캐시·적립금 소멸 전 별도 알람을 주나요?

소멸 예정 14일 전, 6일 전, 당일에 알림 제공 (단, 소멸 예정 금액 합계 1,000원 이상 시)

소멸 예정인 티몬캐시·적립금을 합산한 금액이 1,000원 이상일 경우, 소멸 예정일 14일 전, 6일 전, 소멸 당일에 이메일과 알림(문자/알림톡)을 드립니다.
상세 내역은 [마이티몬 > 티몬캐시·적립금]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TMON 티몬캐시·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티몬캐시·적립금 별로 유효기간 상이

∙ 티몬캐시·적립금별 유효기간이 상이하며, 마이티몬 [티몬캐시·적립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티몬캐시의 경우 티몬캐시 쿠폰을 티몬 사이트에 등록한 날로부터 1년 간 사용 가능합니다.







티몬캐시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티몬캐시 구매 후 즉시 지급. 바로 사용가능

티몬캐시 구매 페이지에서 구매 즉시 지급되며,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처에서 구매한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티몬캐시로 전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각 제휴처를 통하여 티몬캐시를 구입
2) 티몬 로그인 후 마이티몬 [티몬캐시·적립금] 메뉴에서 티몬캐시 쿠폰을 등록
    - 쿠폰번호는 16자리이며 영문+숫자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음
3) 등록한 쿠폰의 금액만큼 티몬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티몬캐시로 전환 됨
4) 전환된 티몬캐시는 상품 구매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 가능


출처:  티몬  자주찾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478
골드박스 1일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