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배송]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어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

ㆍ위메프에서는 상품 출고송장 등록 시, 고객님께 출고 안내 SMS/알림톡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ㆍ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 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집하된 상품이 배송중 위치추적이 어렵거나, 흐름조회가 어려울 경우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사측으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 우편배송상품의 경우 출고일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우편 발송 물량에 따라 영업일 기준 5일에서 최대 14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우편함 확인 필요)

ㆍ 가구, 가전 등 대형 화물 배송(직배송)상품의 경우, 업체 사정에 의해 배송예정일이 변동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정확한 배송일정은 상품페이지 > 판매자문의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1. CJ 대한통운 : 1588 - 1255
2. 로젠택배 : 1588 - 9988
3. 롯데택배 : 1588 - 2121
4. 한진택배 : 1588 - 0011  
5. 경동택배 : 080 - 873 - 2178
6. KGB택배 : 1577 - 4577
7. 동부택배 : 1588 - 8848
8. 합동택배 : 080 - 877 - 8202  
9. 우체국택배 : 1588 - 1300
10. GTX로지스 : 1588 - 1756
11. 대신택배 : 043-222-4582
12. 일양로지스 : 1588-0002
13. 천일택배 : 031-462-1001 (서울,경인) / 055-371-2200 (부산,경남) / 053-353-8911 (대구,경북)
                  062-361-2340 (호남,제주) / 042-284-1006 (대전,충청) / 033-743-1007 (강원)
14. 고려택배 : 031-240-2400
15. 건영택배 : 031-460-2700 (서울,경기) / 051-645-3351 (부산) / 053-345-3001 (대구)





위메프 [배송] 이미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 에서 변경가능

ㆍ배송지 변경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구매상세내역 > 배송정보/배송지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ㆍ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 '입금대기' 및 '신규주문' 단계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ㆍ한 구매번호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품준비중' 단계에서는 변경이 어려워 취소신청 부탁드립니다. 다만 즉각적인 취소가 어려우며,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ㆍ상품이 이미 출고되어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위메프 [배송] 상품 구매 후 주소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신규주문 상태까지만 즉시 변경 가능

ㆍ상품 결제 후 배송준비 작업 등의 과정으로 배송정보, 선택사항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ㆍ주문제작상품 및 해외직배송 이외 상품에 주소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변경 가능여부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배송] 휴일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 휴일 배송 불가

상품 배송은 택배 서비스가 운행되는 평일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어, 일요일, 공휴일 배송이 불가합니다.





위메프 [배송]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 상품별로 각각 적용됨

ㆍ배송비는 여러 상품을 같이 구매하시더라도 딜별로 각각 부과되며, 판매업체와 상품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ㆍ동일 판매자의 상품에 한해 상품 주문시점과 배송지가 같은 상품의 경우, 묶음 배송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ㆍ동일 판매자에게 구매하는 경우라도 시차를 두고 따로 주문 또는 입금하시는 경우 묶음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묶음배송을 원하시면 반드시 한꺼번에 주문 또는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동일한 브랜드의 상품이더라도 판매자에 따라 상품 금액과 배송비가 다르게 책정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묶음 배송이 불가한 경우
- 같은 상품이라도 구매시점이 다른 경우
- 판매자가 묶음 배송을 지원하지 않을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에 기재)
- 부피/질량이 큰 상품 또는 설치/제작 상품
- 배송지가 다를 경우
- 각기 다른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한 경우




위메프 [배송] 대형상품(가전ㆍ가구 등)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상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ㆍ대형 상품(가전ㆍ가구 등)의 경우 일반 택배가 아닌 판매업체 또는 대리점을 통해 직배송 차량으로 배송됩니다.
ㆍ배송비가 상품별(크기/중량 등), 지역별로 다르게 책정되고 있습니다.
ㆍ정확한 배송비는 상품 상세 페이지 내 배송비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1:1문의하기>





위메프 [배송]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사진첨부)

ㆍ주문한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간편하게 PC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페이지 에서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품 파손의 경우, 판매자 사유로 고객님께서 반품/교환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ㆍ고객센터 1:1문의 사진첨부와 함께 반품/교환 신청 부탁드립니다.
ㆍ상품의 수거 및 교환 상품의 배송까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상품 파손으로 반품을 원하실 경우
 ①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
 ② 반품신청 페이지에서 반품 사유 및 상품 수거지 주소 확인 후 '신청' 버튼 클릭
    (무통장입금으로 입금하신 경우, 반품 요청시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신청 후 2~3일 이내 택배 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여 업체로 자동 반송됩니다.
 ④ 업체에서 상품 확인 후, 주문시 결제하신 금액이 결제 수단에 따라 자동 환불됩니다.

2. 상품 파손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①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교환신청 버튼을 클릭
 ② 교환신청 페이지에서 교환 사유 및 교환하려는 물품명(옵션명) 기재 후, '신청' 버튼 클릭
 ③ 신청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택배 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여 업체로 자동 반송됩니다.
 ④ 업체에서 상품 확인 후, 요청하신 교환상품이 재배송됩니다.




위메프 [배송] 묶음 배송이 불가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 아래의 경우에 해당되는 경우 묶음배송불가

1. 같은 상품이라도 구매시점이 다른 경우
2. 판매자가 묶음 배송을 지원하지 않을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에 기재)
3. 부피/질량이 큰 상품 또는 설치/제작상품
4. 배송지가 다를 경우
5. 각기 다른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한 경우

ㆍ동일한 브랜드의 상품이더라도 판매업체에 따라 상품 금액과 배송비가 다르게 책정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1:1문의하기>





위메프 [배송] 제작 상품은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
√ 상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ㆍ제작 상품의 배송일정은 상품 페이지의 딜 상세정보에 기재된 '배송 예정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상품에 따라 제작 및 배송기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ㆍ주문 후 배송일정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하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
√ 상품출고 준비하는 단계

ㆍ'상품준비중'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을 포장 및 발송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로 주문폭주로 인해 빠른 배송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ㆍ배송일정 문의는 상품페이지 내 판매자문의를 통해 상품을 발송하는 파트너사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배송] 운송장 번호로 배송 현황이 확인되지 않아요

√ 운송장 등록 후 배송조회까지 시간 소요

ㆍ운송장 번호는 배송상품 택배사 인수 전에 등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ㆍ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ㆍ송장 문자/알림톡 수신일 기준 익일경 조회 부탁 드립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골드박스 1일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