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여행/레저상품 예약날짜에 방문이 어려울 것 같은데, 환불되나요?
취소/환불 규정 확인 후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 요청
예약일 이전 환불이 가능한 기간 내에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애서 직접 환불요청 가능합니다.
만일 환불 요청 버튼이 없을 경우 티몬 고객센터(1544-6240) 전화 또는 1:1채팅상담(모바일앱)으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일부 티켓의 경우 사용 여부 등의 티켓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없어, 사용여부 및 수수료 발생 유무 등을 확인에 시일이 소요됩니다. (ex PIN 번호 발송 딜)
환불 요청 시점에 따라 익 영업일 기준으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상품설명 또는 취소/환불 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구매한 상품이 고장났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고장은 상품의 특성에 따라 A/S 가능
상품의 하자로 인한 고장은 A/S 또는 환불/교환 가능
고객님의 과실로 인해 발생한 고장은 상품의 특성에 따라 A/S가 가능합니다.
만일 상품의 하자로 인해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A/S 또는 환불/교환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상품의 하자로 인한 환불기간은 물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입니다.
∙ A/S 연락처는 구매하신 상품의 상품설명 또는 환불교환/상품고시 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고객 과실 여부에 따라 A/S비용 또는 배송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방문하였는데 상품설명과 달라서 이용하지 못하고 돌아왔습니다. 환불해 주세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 요청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직접 환불 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접수를 해주시고, 환불 요청 버튼이 없는 경우에는 티몬 고객센터(1544-6240) 전화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 상품설명과 상이한 서비스를 제공받은 내용이 객관적으로 확인된다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 증빙자료를 확보하신 후 방문하신 날짜, 시각, 상세사유를 확인하여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예약일(사용일) 당일 환불 가능한가요?
예약일 (사용일) 당일 환불 불가
예약일을 지정하여 판매되는 티켓 상품은 당일에 취소가 발생하였을 경우 재판매가 어려워 예약일(사용일) 당일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만 일부 티켓은 수수료 공제 환불이 가능하오니 상품 설명 또는 취소/환불 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다.
TMON [취소/환불/교환] 예약 변경이 불가할 경우 환불이 되나요?
구매한 상품의 취소/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
구매한 상품의 취소/환불 규정에 따라서만 처리가 가능하니, 상품설명 또는 취소/환불 페이지 내 취소/환불 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상품을 받았는데 불량(하자)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마이티몬 > 구매내역]을 통해 환불/교환 신청 가능
받으신 상품의 초기불량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마이티몬 > 구매내역]을 통해 환불/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7일 이후에는 구매내역에서 직접 처리가 불가하므로, 물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티몬 고객센터 전화(1544-6240)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 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의사항]
∙ 상품 특성에 따라 불량판정서 등의 서류가 발생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 내 상품설명 또는 환불교환/상품고시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ex. 전자제품의 경우 불량판정서 필요
∙ 사용미숙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을 위해 반송할 경우, 상품의 특성에 따라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마이티몬에서 상품이 명확하게 보이도록 사진을 등록해 주시면 더욱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마이티몬 > 취소/환불/교환내역 > 환불요청 중 버튼 > 사진보기/등록]
∙ '화물/설치, 냉장/냉동/신선, 해외직배송, 해외구매대행'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업체측에서 반품상품 확인 시 하자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별도의 배송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상품을 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마이티몬 > 구매내역 > [교환요청] 클릭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직접 교환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구매상품과 동일한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며, 색상이나 사이즈 변경을 원하시면 환불접수 후 재구매 부탁 드립니다.
[교환 신청 방법]
1. 마이티몬 > 구매내역 > [교환요청] 클릭
2. 교환 상품 선택 > 구매 옵션 및 수량 선택 > [선택 완료] 클릭
3. 선택된 옵션 및 사유 선택 > 교환사유 선택 및 상세 사유 기재
※ 수령한 상품에 이상(하자, 오배송, 기타)이 있는 경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등록해 주세요.
사진이 등록되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4. 반품 상세 정보 선택 > 반품 여부 확인 후 원하시는 반품 방법 선택 후 [교환 요청] 버튼 클릭
∙ '티몬이 반품 접수해 드릴까요?' 를 선택하신 경우 티몬전용택배사 또는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사에서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상품을 수거할 예정입니다.
∙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직접 접수 하시겠어요?' 를 선택하신 경우 반품 시 받은 운송장번호를 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시 주의사항
· 교환요청 이후 택배사에 반품 요청되어 택배기사님에게 수거 지시가 완료된 이후에는 수거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 교환상품은 판매자가 수거완료된 상품 확인 후 3~5영업일이내 재출고가 진행됩니다.
· 판매자귀책(제품하자, 오배송, 기타)으로 요청 하셨더라도 상품 확인 결과에 따라 배송비 입금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상품의 재고가 없어 교환이 어려운 경우, 별도 안내 없이 환불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이 사용/훼손되었거나 주문제작상품/화물설치상품일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모바일 앱 > 1:1채팅상담 또는 티몬 고객센터(1544-6240)을 이용해 주세요.
TMON [취소/환불/교환] 교환접수 취소(철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교환 철회' 클릭
택배사로 수거 접수가 되지 않은 상태인 경우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직접 철회가 가능합니다.
'교환철회'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 티몬 고객센터 전화(1544-6240)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거 완료 후에는 철회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출처: 티몬 자주찾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478
취소/환불 규정 확인 후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 요청
예약일 이전 환불이 가능한 기간 내에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애서 직접 환불요청 가능합니다.
만일 환불 요청 버튼이 없을 경우 티몬 고객센터(1544-6240) 전화 또는 1:1채팅상담(모바일앱)으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일부 티켓의 경우 사용 여부 등의 티켓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없어, 사용여부 및 수수료 발생 유무 등을 확인에 시일이 소요됩니다. (ex PIN 번호 발송 딜)
환불 요청 시점에 따라 익 영업일 기준으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상품설명 또는 취소/환불 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구매한 상품이 고장났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고장은 상품의 특성에 따라 A/S 가능
상품의 하자로 인한 고장은 A/S 또는 환불/교환 가능
고객님의 과실로 인해 발생한 고장은 상품의 특성에 따라 A/S가 가능합니다.
만일 상품의 하자로 인해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A/S 또는 환불/교환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상품의 하자로 인한 환불기간은 물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입니다.
∙ A/S 연락처는 구매하신 상품의 상품설명 또는 환불교환/상품고시 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고객 과실 여부에 따라 A/S비용 또는 배송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방문하였는데 상품설명과 달라서 이용하지 못하고 돌아왔습니다. 환불해 주세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 요청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직접 환불 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접수를 해주시고, 환불 요청 버튼이 없는 경우에는 티몬 고객센터(1544-6240) 전화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 상품설명과 상이한 서비스를 제공받은 내용이 객관적으로 확인된다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 증빙자료를 확보하신 후 방문하신 날짜, 시각, 상세사유를 확인하여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예약일(사용일) 당일 환불 가능한가요?
예약일 (사용일) 당일 환불 불가
예약일을 지정하여 판매되는 티켓 상품은 당일에 취소가 발생하였을 경우 재판매가 어려워 예약일(사용일) 당일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만 일부 티켓은 수수료 공제 환불이 가능하오니 상품 설명 또는 취소/환불 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다.
TMON [취소/환불/교환] 예약 변경이 불가할 경우 환불이 되나요?
구매한 상품의 취소/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
구매한 상품의 취소/환불 규정에 따라서만 처리가 가능하니, 상품설명 또는 취소/환불 페이지 내 취소/환불 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상품을 받았는데 불량(하자)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마이티몬 > 구매내역]을 통해 환불/교환 신청 가능
받으신 상품의 초기불량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마이티몬 > 구매내역]을 통해 환불/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7일 이후에는 구매내역에서 직접 처리가 불가하므로, 물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티몬 고객센터 전화(1544-6240)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 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의사항]
∙ 상품 특성에 따라 불량판정서 등의 서류가 발생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 내 상품설명 또는 환불교환/상품고시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ex. 전자제품의 경우 불량판정서 필요
∙ 사용미숙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을 위해 반송할 경우, 상품의 특성에 따라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마이티몬에서 상품이 명확하게 보이도록 사진을 등록해 주시면 더욱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마이티몬 > 취소/환불/교환내역 > 환불요청 중 버튼 > 사진보기/등록]
∙ '화물/설치, 냉장/냉동/신선, 해외직배송, 해외구매대행'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업체측에서 반품상품 확인 시 하자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별도의 배송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TMON [취소/환불/교환] 상품을 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마이티몬 > 구매내역 > [교환요청] 클릭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직접 교환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구매상품과 동일한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며, 색상이나 사이즈 변경을 원하시면 환불접수 후 재구매 부탁 드립니다.
[교환 신청 방법]
1. 마이티몬 > 구매내역 > [교환요청] 클릭
2. 교환 상품 선택 > 구매 옵션 및 수량 선택 > [선택 완료] 클릭
3. 선택된 옵션 및 사유 선택 > 교환사유 선택 및 상세 사유 기재
※ 수령한 상품에 이상(하자, 오배송, 기타)이 있는 경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등록해 주세요.
사진이 등록되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4. 반품 상세 정보 선택 > 반품 여부 확인 후 원하시는 반품 방법 선택 후 [교환 요청] 버튼 클릭
∙ '티몬이 반품 접수해 드릴까요?' 를 선택하신 경우 티몬전용택배사 또는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사에서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상품을 수거할 예정입니다.
∙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직접 접수 하시겠어요?' 를 선택하신 경우 반품 시 받은 운송장번호를 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시 주의사항
· 교환요청 이후 택배사에 반품 요청되어 택배기사님에게 수거 지시가 완료된 이후에는 수거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 교환상품은 판매자가 수거완료된 상품 확인 후 3~5영업일이내 재출고가 진행됩니다.
· 판매자귀책(제품하자, 오배송, 기타)으로 요청 하셨더라도 상품 확인 결과에 따라 배송비 입금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상품의 재고가 없어 교환이 어려운 경우, 별도 안내 없이 환불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이 사용/훼손되었거나 주문제작상품/화물설치상품일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모바일 앱 > 1:1채팅상담 또는 티몬 고객센터(1544-6240)을 이용해 주세요.
TMON [취소/환불/교환] 교환접수 취소(철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교환 철회' 클릭
택배사로 수거 접수가 되지 않은 상태인 경우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직접 철회가 가능합니다.
'교환철회'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 티몬 고객센터 전화(1544-6240)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거 완료 후에는 철회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출처: 티몬 자주찾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478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