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 법인카드 결제 가능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법인카드로 위메프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 신용카드 결제 수 할부 개월 수 변경 불가

ㆍ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하니 신중히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인터넷 안전결제(ISP)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비밀번호 잊어버렸을때?
√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

ㆍ인터넷안전결제(ISP)란, BC/국민/우리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ㆍ거래 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공인인증 과정이 필수입니다.

[ 주문/결제 과정에서 발급 받기 ]
 1. 주문/결제 페이지「결제 방법 선택」에서 '신용카드'를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2. 카드종류와 할부기간을 선택 후 다음 버튼 클릭
 3. 안전결제(ISP) 서비스 결제창 하단의 안전결제 신청 바로가기 버튼 클릭
 4. 신용카드 번호와 E-mail 주소를 입력 후, 다음 버튼 클릭
 5. 신용카드 비밀번호, CVC 코드, 유효기간 입력 후 다음 버튼 클릭
 6.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 신용카드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 ]
-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합니다.
- 개인카드는 개인 공인인증서로 인증받을 수 있으며, 법인카드는 법인 공인인증서로 인증받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는 분실 시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 재발급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신청하거나, 주문/결제 과정에서 인터넷안전결제(ISP) 화면 하단의 ISP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변경하시면 됩니다.

[ 매킨토시 사용자는 안전결제(ISP)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
- 매킨토시는 일반 PC와는 다른 시스템 체계로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와 인터넷 뱅킹, 사이버 증권거래 등 기타 금융거래 이용도 불가능합니다.
- 향후 다른 금융 거래가 가능하면 안전결제서비스(ISP)도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 안전결제(ISP)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PC의 브라우저 사양 ]
- 일반적으로 인터넷이 가능한 모든 노트북, PC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매킨토시를 포함한 오래된 사양(MS Internet Explore 4.0 미만)이나, 특수한 PC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안심클릭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전자상거래 본인 인증을 위한 서비스

인터넷 쇼핑시, 고객님이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 둔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시행일시 : 2004년 4월 1일부터 정부 시책에 따라 의무 시행
- 대상카드 : 외환/산은/롯데/현대/광주/씨티/제주/신협/삼성/신한/하나SK/NH 등
- 인증방식 : 카드사가 제공하는 팝업창에서 선택 가능
ㆍ30만원 미만 :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
ㆍ30만원 이상 : 공인인증

[ 주문/결제 과정에서 안심클릭 등록 방법 ]
 1. 주문/결제 페이지「결제 방법 선택」에서 '신용카드'를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2. 카드종류와 할부기간을 선택 후 다음 버튼 클릭
 3. 안심클릭 서비스 결제창(카드번호 입력 창) 하단의 안심클릭 서비스 안내/등록하기 버튼 클릭
 4. 죄측 '서비스 등록'을 클릭 후 신용카드 비밀번호, CVC 코드, 유효기간 입력 후 다음 버튼 클릭
 6. 안심결제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위메프 [구매/결재] 인터넷 안전결제(ISP)로 결제할 때, 오류가 확인됩니다.
√ 오류 현상 확인

인터넷 안전결제(ISP) 이용시, 다음과 같은 오류가 확인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안전결제(ISP) 신청 시, 'initialize fail(초기화 실패)' 또는 '플러그인 초기화'라고 확인되는 경우  설치되어 있는 안전결제(ISP)를 삭제 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① 열려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은 다음
     ② 시작 버튼 클릭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탐색기 실행
     ③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 에서 KVPplugin00 Control 파일 삭제합니다.
     ④ 삭제 후 다시 인터넷안전결제(ISP) 를 신청하거나, 수동설치파일을 설치한 후 다시 신청합니다.

2) 카드번호와 이메일 주소 입력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못하고 화면이 종료되는 경우
     ① 시작 버튼 클릭 → 검색의 '파일 또는 폴더 찾기'에서 kvpvcd.dll을 찾습니다.
     ② 검색결과에서 C:WINDOWSSYSTEM32(SYSTEM) 위치에 있는 kvpvcd.dll 파일을 삭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3) 해지한 카드의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내용이 계속 나타나는 경우
    ① 시작 버튼 클릭 → 검색의 “파일 또는 폴더 찾기”에서 *.vcard를 찾습니다.
    ② 검색결과에서 찾아진 모든 파일을 삭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신용카드 즉시할인 금액이 뭔가요?
√ 이벤트 진행카드 결제 시 결제금액에서 즉시 할인되는 금액

ㆍ카드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특정 카드로 일정금액 이상 결제 시, 결제 금액을 할인해 드립니다.
ㆍ즉시할인이 되는 신용카드인지 여부 확인은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카드종류 선택 시 확인 가능합니다.
ㆍ위메프 결제금액과 카드 승인금액(청구금액)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즉시할인이 되는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할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 실 결제승인 금액 및 조기종료 여부 확인

ㆍ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의 결제금액에서는 카드 즉시할인금액을 반영하지 않고 있어, 할인 전 금액으로 노출됩니다.
ㆍ할인적용여부는 PC버전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영수증(매출전표) 조회를 통해 할인적용금액 및 실 결제금액 확인을 통해 가능합니다.
ㆍ예산소진으로 인해 이벤트가 조기 종료된 경우, 이후 결제건에 대해서는 즉시할인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다른 사람 명의의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나요?

√ 타의명의 카드 등록 불가

ㆍ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등록 및 사용 가능합니다.
ㆍ통신사의 실명확인 된 정보와 신용카드 등록정보 검증을 통하여 보안적인 부분을 강화하여 법인명으로 된 법인카드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무통장입금은 무엇이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가상계좌로 입금하는 결제방법

ㆍ무통장입금이란 주문시 발급받은 일회성 가상계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하는 방법으로, 주문할 때마다 새로운 계좌번호가 부여됩니다.
ㆍ발급받은 가상계좌 번호로 은행창구, ATM기기, 계좌이체, 폰 뱅킹, 인터넷뱅킹 등으로 입금이 가능하며, 입금자 이름과 상관없이 금액만 일치하면 정상 입금처리 됩니다.
ㆍ주문 후 입금기한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ㆍ단, 입금기한 이내 판매가 먼저 종료되거나 매진되는 경우 판매종료시간 또는 매진 시점까지 입금하셔야 합니다.

[ 무통장 입금 가능 은행 ]
기업은행, 외환은행, 국민은행, 농협중앙회, 우리은행, 신한은행, SC제일은행, 씨티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우체국, 하나은행, 수협중앙회 총 15개 입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했는데, 다른 은행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 무통장 주문 후 입금은행변경 불가

주문 완료 이후에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른 은행으로의 입금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가능

ㆍ무통장입금 가상계좌로 입금한 경우, 최대 20분 이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ㆍ입금완료 시, 마이페이지의 진행상태가 '입금대기중'에서 '결제완료' 상태로 변경됩니다.
ㆍ입금완료 후 장시간이 지났음에도 '입금대기중'으로 확인된다면 전화보다 빠른 1:1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무통장입금할 때,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도 입금금액이 일치하면 입금 확인 가능

ㆍ무통장입금 시, 주문자명과 입금자 명이 달라도 입금금액만 일치하면 정상 입금 처리됩니다.
ㆍ주문 건당 1회의 고유 가상계좌가 발급되고 있어 입금계좌와 입금금액이 일치할 경우 입금자명에 관계 없이 정상 입금 처리됩니다.
ㆍ실제 무통장입금 후 전산 반영까지 최대 20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무통장입금 시, 일회성 계좌가 아닌 전용(고정)계좌를 발급받을 수는 없나요?

√ 일회성 계좌만 발급 가능

ㆍ고객님의 소중한 금융정보 보호를 위해 전용(고정)계좌가 아닌 일회성 가상계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ㆍ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시면 결제번호 별로 일회성 가상계좌가 발급되며, 해당 주문 건에만 사용 가능하므로 전용(고정)계좌에 비해 해킹이나 정보유출의 위험성이 더 적어 안전합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놓치면 아까운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