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공연티켓] 좌석을 선택한 상태에서 다른 사람이 먼저 예매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공연/지역 티켓] [공연티켓] 좌석을 선택한 상태에서 다른 사람이 먼저 예매할 수 있나요?
√ 좌석선택 5분 경과시 가능

좌석선택이 완료되면 5분간은 해당 좌석을 선택하신 고객님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무통장 입금으로 좌석을 예매 하신후에는 입금 마감시간 이전까지 고객님이 예매하신 좌석을 다른 고객님이 선택할 수 없습니다.)



위메프 [공연/지역 티켓] [공연티켓] 티켓예매는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

√ 관람일 기준 일요일~금요일은 전일 17:00까지, 토요일은 오전 11:00까지 예매 가능

예매마감시간은 취소마감시간과 동일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조기마감하는 경우도 있으며 관람 당일에도 예매가 가능하도록 공연시작시간까지 판매하는 상품도 있습니다.
또한, 상품별로 취소마감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예매시 취소 마감시간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공연/지역 티켓] [공연티켓] 티켓 예매 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 위메프투어컬처 고객센터를 통한 예매가 가능(상품에 따라 진행 가능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전화예매>
위메프 고객센터(1661-4764)를 통해 전화예매도 가능하나, 전화로 예매가 불가능 한 공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예매 진행 시에는 장당 2,000원의 예매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운영시간:  평일 9:00~18:00 / 주말,공휴일 10:00~17:00

* 휠체어석 예매는 위메프 티켓 고객센터(1661-4764)로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안내 드립니다.
 (단, 상품에 따라 휠체어석 진행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내가 게시한 공개형 게시물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기게시물 접근배제 요청]

√ 자기게시물 접근 배제 요청 가능

방송통신위원회의 [인터넷 자기 게시물 접근 배제 요청권 가이드라인]에 따라 이용자 본인이 인터넷 상에 게시한 게시물에 대한 타인의 접근 배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공개형 게시물(예:광고에 활용된 게시물 등) 삭제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광고에 활용된 본인 게시물
본인 게시물 확인 후 삭제 신청 가능(위메프 회원 여부 확인)

회원 탈퇴 건 및 본인확인 불가 건의 경우 1:1게시판 문의 후, 별도 안내에 따라 삭제 처리 가능 본인이 아닌 대리자의 경우 대리인 지정서 추가 접수 필요

직접 삭제가 어려운 경우  1:1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본인 인증을 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 중복 인증 불가

위메프 회원 정책상 1명의당 1개의 아이디에만 본인인증을 취득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만약 과거에 동일명의로 위메프에 가입한 인증계정이 존재한다면, 타 계정에서 추가 인증이 제한됩니다.
기존 인증 아이디 정보는 인증실패 시 "이미 인증된 계정이 있습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노출이 됩니다.

[기존 인증 아이디 사용 시]
휴면 회원의 경우 휴면 해제 이후에 이용 가능하시며,
기존 인증 아이디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때는 [로그인>비밀번호찾기] 메뉴를 통해 등록된 이메일주소로 비밀번호 재발급 후 사용 가능합니다.

[신규 아이디 사용 시]
신규 아이디 사용을 원하실 경우 기존 인증 아이디의 탈퇴 후 신규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기존 인증 아이디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때는 [로그인>비밀번호찾기] 메뉴를 통해 등록된 이메일주소로 비밀번호 재발급을 통하여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 회원 탈퇴 신청 부탁 드립니다.

아이디 탈퇴는 5일의 유예기간 발생하며 5일 이후 신규 아이디의 인증이 가능합니다.

즉시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즉시탈퇴 가능하나,
즉시탈퇴 하신 경우 아이디에 등록 된 정보 및 구매정보 즉시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직접 처리가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본인 인증이 뭔가요? 꼭 해야만 하나요?

√ 안전한 거래를 위해 본인인증/점유인증 필수

온라인에서 보다 안전한 거래 및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개인정보의 악용 방지를 위한 최선의 방안으로 불편하시더라도 반드시 인증받기를 권합니다.
본인인증은 회원가입 후 본인명의 휴대폰인증으로 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방법 :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  성함 옆 변경하기  >  휴대폰 본인인증 > 휴대폰본인확인(문자) 탭 선택 >  본인인증 완료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본인 인증방법으로 무엇이 있나요?

√ 휴대폰인증

가입 후 첫 구매단계에서 휴대폰 통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제 구매내역에 일부 상품만 확인되고 있어요.

√ 조회기간 설정 후 확인 가능

주문배송조회 상단에 위치한 조회기간 설정 후 우측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정하신 조회기간 내 구매하신 모든 상품의 정보가 확인 가능합니다.

※ 조회되지 않는 티켓 구매 내역은 ‘이전 딜 구매내역’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회원 탈퇴를 하고 다시 기존 아이디로 가입할 수 있나요?
√ 기존 아이디 재가입 가능

탈퇴 신청 5일 이후 기존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강제탈퇴 된 회원은 심사 후 재가입 여부가 결정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회원정보가 변경되었는데,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

ㆍ 위메프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배송지변경은 PC환경에서만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페이지 내 우측상단 '가려진 정보 보기' 기능을 통해 본인인증 이후 정보 수정 가능

ㆍ 변경할 수 있는 정보
   - 이름(개명 - 휴대전화 재인증),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SMS/이메일 수신상태, 배송지 주소 관리
ㆍ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쿠폰번호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ㆍ 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를 혼합하여 6자리~15자리 이내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골드박스 1일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