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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나의정보관리] 개명을 했습니다. 회원정보를 어떻게 수정하나요?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에서 수정 가능
ㆍ본인 명의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수단을 보유하고 있으시다면,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이름변경(본인확인) 메뉴를 통해 본인인증 완료 시 인증 명의자에 이름으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ㆍ본인 명의 인증수단이 없는 경우에는 본인확인 절차를 대신할 수 있는 서류접수가 필요합니다.
ㆍ자세한 내용은 1:1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 로그인 > 아이디찾기에서 확인 가능
ㆍ가입된 아이디 확인 방법
1) 휴대폰번호로 찾기
: 고객명과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통해 인증 후 확인 가능
2) 이메일로 찾기
: 고객명과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확인 가능
ㆍ아이디 찾기를 통해 확인되는 아이디는 앞 3자리까지만 노출이 됩니다.
※ 사업자 구매회원의 경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지원되지 않으므로 위메프 고객센터 또는 1:1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로그인 > 비밀번호찾기에서 확인 가능
ㆍ비밀번호 확인 방법 (고객 성함과 이메일(아이디) 입력한 뒤)
1) 등록한 휴대폰번호, 선택 시
: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으로 전송된 임시 비밀번호를 수신 받아 입력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 임시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
2) 이메일 주소, 선택 시
: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전송된 임시 비밀번호를 수신 받아 입력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 임시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
ㆍ위 방법으로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PC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탈퇴하기
ㆍ회원탈퇴는 위메프 사이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에서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탈퇴됩니다.
ㆍ회원탈퇴는 PC에서만 가능합니다.
ㆍ탈퇴 전, 반드시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1) 회원탈퇴 후에는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단, 위메프에서 구매한 쿠폰상품 중 사용하지 않은 쿠폰을 탈퇴 후에도 사용하실 수 있으니,
탈퇴 전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에서 티켓번호를 미리 출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회원탈퇴 시, 남아있는 위메프포인트는 소멸되어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소멸된 위메프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3) 탈퇴 후 5일간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재가입 후에도 기존 회원정보가 삭제되어 구매내역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ㆍ'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거래기록의 보존 등)'에 따라, 탈퇴 후에도 주문정보는 5년간 보관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1:1문의는 어디서 남길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1:1문의하기 에서 접수 가능
ㆍ위메프 사이트 마이페이지 > 1:1문의하기에서 1:1문의 접수 및 답변 확인이 가능합니다.
ㆍ1:1문의는 문의에 답변이 등록될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로 답변 안내 SMS가 전송됩니다.
ㆍ1:1문의 접수는 주말 및 공휴일 관계 없이 24시간 가능하며,문의사항 확인 후 업무 시간 내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위메프에서 오는 광고성 이메일/SMS/앱푸시 수신거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에서 수신거부 가능
ㆍ위메프에서 오는 이메일, SMS, 앱푸시 광고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 변경 또는 수신거부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① 설정 변경 방법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설정 변경
② 매체별 수신거부 처리 방법
- 이메일 : 수신하신 이메일 하단의 "수신거부" 클릭
- SMS : 무료 수신거부 080-777-4763 상담원 연결 후 수신거부
- 앱푸시 : 모바일앱 > 환경설정 > 쇼핑/이벤트 소식 알림 해제
ㆍ광고 메일 수신거부 결과는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못하여, 수신거부 후에도 1~2일 정도는 광고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ㆍ당사 발송 메일이 아닌 경우, 해당 메일 도메인 사이트를 통해 수신거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ㆍ위메프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취급방침'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지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ㆍ만일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통해 피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ㆍ내용이 접수되는 대로 상황을 파악한 후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결과를 유선이나 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ㆍ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2차 민원처리 기관인 개인정보보호진흥원 (KISA)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로 개인정보 민원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ㆍ 개인정보 침해 신고센터로 바로 이동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 회원탈퇴 5일까지 보관 후 모두 삭제
ㆍ고객님의 개인정보는 5일 동안 보관 후 모두 삭제되며, 탈퇴에 대한 안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ㆍ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 3년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1:1문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쿠폰/포인트 혜택 및 이벤트 참여 가능
ㆍ회원으로 가입하여 구매하시는 경우 쿠폰/포인트 혜택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ㆍ비회원으로 위메프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1회 물품구매한도액이 결제 수단별로 제한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회원가입시, 나이 제한이 있나요?
√ 만 14세 이상만 가능
ㆍ위메프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ㆍ만 14세 미만은 보호자 동의가 있는 경우라도 위메프에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본인 명의 휴대폰인증이 안 되는 경우가 있나요?
√ 타인 명의, 일시정지된 휴대폰 등의 경우 인증이 불가
1) 본인명의 인증이 불가한 기기 (휴대폰)
- MVNO 사업자로 가입된 휴대폰 사용자의 경우 (알뜰폰은 SKT만 가능)
- 선불 휴대폰 사용자
2)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상태
- 분실 또는 일시정지(이용자의 요청 또는 미납 상태) 상태일 경우
- 이동 통신사에 미등록된 휴대폰(해지 또는 미개통)인 경우
- 기존 보유계정 탈퇴 후 5영업일 경과되지 않은 경우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제 명의로 가입된 휴대폰 번호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를 사용해도 되나요?
√ 타인명의 휴대폰 사용 불가
ㆍ타의명의의 휴대폰번호로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ㆍ등록된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쿠폰번호,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을 안내해 드리는 중요한 수단으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이미 가입된 고객이 동일한 휴대폰번호를 사용중인 경우에는 중복으로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ㆍ휴대폰번호가 변경되었다면,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을 통해 변경해 주세요.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이미 가입된 이메일 주소라고 표시되며,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 중복가입 여부 확인 필요
ㆍ위메프에 이미 가입된 고객이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여 사용중인 경우로 중복되어 가입할 수 없습니다.
ㆍ해당 이메일 주소로 가입된 아이디가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것이라면, 로그인 > 아이디 찾기를 통해 가입한 정보를 확인하시어 로그인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위메프의 이메일 주소는 아이디로 활용되는 동시에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을 안내해 드리고 있으므로
반드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이메일 주소 사용 바랍니다.
ㆍ고객님께서 가입한 적이 없으시다면 1:1문의로 접수 부탁 드립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임시 비밀번호를 받고 싶은데,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확인할 수 없어요.
√ 고객센터에서 본인확인 후 임시비밀번호 발급 가능
ㆍ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ㆍ위메프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해주시면 본인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에서 수정 가능
ㆍ본인 명의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수단을 보유하고 있으시다면,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이름변경(본인확인) 메뉴를 통해 본인인증 완료 시 인증 명의자에 이름으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ㆍ본인 명의 인증수단이 없는 경우에는 본인확인 절차를 대신할 수 있는 서류접수가 필요합니다.
ㆍ자세한 내용은 1:1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 로그인 > 아이디찾기에서 확인 가능
ㆍ가입된 아이디 확인 방법
1) 휴대폰번호로 찾기
: 고객명과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통해 인증 후 확인 가능
2) 이메일로 찾기
: 고객명과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확인 가능
ㆍ아이디 찾기를 통해 확인되는 아이디는 앞 3자리까지만 노출이 됩니다.
※ 사업자 구매회원의 경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지원되지 않으므로 위메프 고객센터 또는 1:1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로그인 > 비밀번호찾기에서 확인 가능
ㆍ비밀번호 확인 방법 (고객 성함과 이메일(아이디) 입력한 뒤)
1) 등록한 휴대폰번호, 선택 시
: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으로 전송된 임시 비밀번호를 수신 받아 입력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 임시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
2) 이메일 주소, 선택 시
: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전송된 임시 비밀번호를 수신 받아 입력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 임시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
ㆍ위 방법으로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PC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탈퇴하기
ㆍ회원탈퇴는 위메프 사이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에서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탈퇴됩니다.
ㆍ회원탈퇴는 PC에서만 가능합니다.
ㆍ탈퇴 전, 반드시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1) 회원탈퇴 후에는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단, 위메프에서 구매한 쿠폰상품 중 사용하지 않은 쿠폰을 탈퇴 후에도 사용하실 수 있으니,
탈퇴 전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에서 티켓번호를 미리 출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회원탈퇴 시, 남아있는 위메프포인트는 소멸되어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소멸된 위메프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3) 탈퇴 후 5일간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재가입 후에도 기존 회원정보가 삭제되어 구매내역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ㆍ'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거래기록의 보존 등)'에 따라, 탈퇴 후에도 주문정보는 5년간 보관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1:1문의는 어디서 남길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1:1문의하기 에서 접수 가능
ㆍ위메프 사이트 마이페이지 > 1:1문의하기에서 1:1문의 접수 및 답변 확인이 가능합니다.
ㆍ1:1문의는 문의에 답변이 등록될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로 답변 안내 SMS가 전송됩니다.
ㆍ1:1문의 접수는 주말 및 공휴일 관계 없이 24시간 가능하며,문의사항 확인 후 업무 시간 내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위메프에서 오는 광고성 이메일/SMS/앱푸시 수신거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에서 수신거부 가능
ㆍ위메프에서 오는 이메일, SMS, 앱푸시 광고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 변경 또는 수신거부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① 설정 변경 방법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설정 변경
② 매체별 수신거부 처리 방법
- 이메일 : 수신하신 이메일 하단의 "수신거부" 클릭
- SMS : 무료 수신거부 080-777-4763 상담원 연결 후 수신거부
- 앱푸시 : 모바일앱 > 환경설정 > 쇼핑/이벤트 소식 알림 해제
ㆍ광고 메일 수신거부 결과는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못하여, 수신거부 후에도 1~2일 정도는 광고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ㆍ당사 발송 메일이 아닌 경우, 해당 메일 도메인 사이트를 통해 수신거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ㆍ위메프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취급방침'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지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ㆍ만일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통해 피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ㆍ내용이 접수되는 대로 상황을 파악한 후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결과를 유선이나 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ㆍ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2차 민원처리 기관인 개인정보보호진흥원 (KISA)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로 개인정보 민원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ㆍ 개인정보 침해 신고센터로 바로 이동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 회원탈퇴 5일까지 보관 후 모두 삭제
ㆍ고객님의 개인정보는 5일 동안 보관 후 모두 삭제되며, 탈퇴에 대한 안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ㆍ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 3년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1:1문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쿠폰/포인트 혜택 및 이벤트 참여 가능
ㆍ회원으로 가입하여 구매하시는 경우 쿠폰/포인트 혜택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ㆍ비회원으로 위메프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1회 물품구매한도액이 결제 수단별로 제한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회원가입시, 나이 제한이 있나요?
√ 만 14세 이상만 가능
ㆍ위메프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ㆍ만 14세 미만은 보호자 동의가 있는 경우라도 위메프에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본인 명의 휴대폰인증이 안 되는 경우가 있나요?
√ 타인 명의, 일시정지된 휴대폰 등의 경우 인증이 불가
1) 본인명의 인증이 불가한 기기 (휴대폰)
- MVNO 사업자로 가입된 휴대폰 사용자의 경우 (알뜰폰은 SKT만 가능)
- 선불 휴대폰 사용자
2)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상태
- 분실 또는 일시정지(이용자의 요청 또는 미납 상태) 상태일 경우
- 이동 통신사에 미등록된 휴대폰(해지 또는 미개통)인 경우
- 기존 보유계정 탈퇴 후 5영업일 경과되지 않은 경우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제 명의로 가입된 휴대폰 번호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를 사용해도 되나요?
√ 타인명의 휴대폰 사용 불가
ㆍ타의명의의 휴대폰번호로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ㆍ등록된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쿠폰번호,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을 안내해 드리는 중요한 수단으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이미 가입된 고객이 동일한 휴대폰번호를 사용중인 경우에는 중복으로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ㆍ휴대폰번호가 변경되었다면,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을 통해 변경해 주세요.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이미 가입된 이메일 주소라고 표시되며,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 중복가입 여부 확인 필요
ㆍ위메프에 이미 가입된 고객이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여 사용중인 경우로 중복되어 가입할 수 없습니다.
ㆍ해당 이메일 주소로 가입된 아이디가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것이라면, 로그인 > 아이디 찾기를 통해 가입한 정보를 확인하시어 로그인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위메프의 이메일 주소는 아이디로 활용되는 동시에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을 안내해 드리고 있으므로
반드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이메일 주소 사용 바랍니다.
ㆍ고객님께서 가입한 적이 없으시다면 1:1문의로 접수 부탁 드립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임시 비밀번호를 받고 싶은데,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확인할 수 없어요.
√ 고객센터에서 본인확인 후 임시비밀번호 발급 가능
ㆍ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ㆍ위메프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해주시면 본인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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