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강제탈퇴가 될 수도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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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나의정보관리] 강제탈퇴가 될 수도 있나요?
√ 강제탈퇴 가능

ㆍ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가입하거나,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위메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위메프 이용약관에 따라 강제로 회원자격을 박탈하여 탈퇴 시킬 수 있습니다.
ㆍ위의 내용 외에도 위메프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행위가 있는 경우에도 강제로 탈퇴 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1:1문의로 문의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위메프톡 상담(고객센터) > 1:1문의내역 에서 확인 가능

ㆍ위메프 사이트 마이페이지 > 위메프톡 상담(고객센터) > 1:1문의내역 에서 문의 내용과 답변 내역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1:1문의는 문의에 답변이 등록될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로 답변 안내 알림톡/SMS가 전송됩니다.
ㆍ1:1문의 접수는 주말 및 공휴일 관계 없이 24시간 가능하며, 문의사항 확인 후 업무 시간 내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 외국인 회원가입 가능

외국인 본인 명의로 개통된 휴대폰이 있는 경우 위메프 회원가입 시 휴대폰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여러 개의 아이디를 사용할 수 있나요?

√ 1명의당 1개의 아이디만 사용 가능

ㆍ위메프에서는 회원가입시 가입확인 절차를 거친 본인의 명의로 하나의 아이디만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ㆍ이미 가입된 회원 아이디를 잊어버리신 경우 로그인 > 아이디찾기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VIP회원 선정이 되었을 경우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VIP회원은 매월 선정되며, 선정 기준을 충족 시 마이페이지 고객 성함 옆에 VIP스티커 부착이 되어 표기됩니다.
- 매월 초, 앱푸시 알림을 통해 선정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앱푸시 알림 설정 확인 : APP > 마이페이지 > 환경설정 > 푸시알림설정 동의 체크 확인)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VIP회원 선정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1) VIP전용 가격보장 쿠폰 매월 초 지급
2) VIP전용 할인쿠폰팩 매월 초 지급
3) 위메프페이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5% 위메프 포인트 적립

이 외 매월 풍성하고 다양해지는 VIP회원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VIP회원 혜택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VIP회원이 무엇인가요?
전월 실적 기준으로 위메프의 VIP회원 달성 조건을 충족할 시 매월 1일 선정되는 멤버쉽 혜택입니다.
현재 위메프 VIP회원의 선정 결과 확인 및 선정조건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VIP 충족기준: 구매횟수 5건 또는 구매금액 30만원
(단, 일부 구매딜은 실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이지 참조)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위메프 사이트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

ㆍ위메프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ㆍ위메프 사이트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회원가입 신청 페이지에서 해당되는 항목을 입력과 함께 본인 인증,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약관에 동의 후 가입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ㆍ등록된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쿠폰번호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ㆍ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보다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를 혼합하여 6자리~15자리 이내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인증 시 이미 본인인증을 받은 회원 아이디가 있을 경우 추가로 인증 받을 수 없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위메프에서 보낸 이메일이 오지 않아요.

√ 스팸차단여부 우선 확인 필요

상품 광고 메일(수신동의 고객에 한함), 주문완료 메일, 비밀번호 재설정 등 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1. 먼저 위메프에 등록된 이메일주소와 고객님께서 실제 이메일주소가 일치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등록된 이메일주소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등록된 이메일주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일치한다면, 위메프의 발신메일 주소인 no-reply@wemakeprice.com 가 스팸 또는 수신차단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님께서 이용중인 이메일 계정의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이메일 관련 환경설정 메뉴에서 스팸목록 or 수신차단 목록에 상기 메일주소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안심번호가 무엇인가요?

√ 상품 주문 시 연락처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1회성 임시번호를 발급해드리는 서비스

판매사와 택배사에 실제 고객님의 정보 대신 안심번호가 제공되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습니다.
발급된 안심번호는 일정기간(21일) 이후 자동으로 해지되며,
안심번호 발급 이후라도 배송/반품 등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제 연락처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발급된 안심번호는 결제완료 이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번호 서비스는 SK텔링크에 위탁하여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 일부 상품은 안심번호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휴면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시 노출되는 휴면계정 팝업창에서 해제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1년 동안 위메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님의 계정은 휴면으로 전환되며, 전환 된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별도 DB로 분리하여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다시 위메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시 노출되는 휴면계정 팝업창에서 [위메프 이용하기] 버튼을 통해 즉시 휴면 해제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휴면 전환에 대한 안내 메일을 받았어요.
√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기 전 메일을 통해 사전 안내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1년 동안 위메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님의 계정은 휴면으로 전환되며,
최종 로그인일자 기준 11개월간 로그인 이력 없을 경우 휴면 전환일 30일전, 휴면전환 예정 고객님 대상으로 등록된 이메일로 사전 고지 드리고 있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휴면 회원이란 무엇인가요?
√ 1년이상 로그인 이력이 없는 계정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1년 동안 위메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님의 계정은 휴면으로 전환되며, 전환 된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별도 DB로 분리하여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휴면 해제는 로그인시 노출되는 휴면계정 팝업창에서 [위메프 이용하기] 버튼을 통해 해제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구매후기가 뭔가요?

√ 상품/서비스 구매 후 실제 사용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게시판

ㆍPC, 모바일APP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 페이지에서 작성 가능합니다.
ㆍ주문건 당 1회만 작성 가능합니다. (삭제 후 재작성 불가)
ㆍ작성 후 수정은 가능하나, 최초 선택 옵션 및 별점은 추후 수정 불가합니다.
ㆍ첨부한 사진이 해당 딜과 관련없는 이미지일 경우 딜 구매후기 상세페이지에서 비노출 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구매후기 작성이 안돼요.
√ 배송완료 및 사용완료 이후 작성 가능

ㆍ 상품 배송완료, 티켓 사용완료 후 30일 이내 구매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ㆍ 파트너사 ID는 본인 판매 상품에 후기 작성은 어렵습니다.
ㆍ 모바일 Web 에서는 작성이 어렵습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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