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이메일이나 문자로 임시 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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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이메일이나 문자로 임시 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아요.
√ 스팸차단여부 우선 확인 필요

ㆍ이메일 및 휴대폰에서 일부 이메일 계정이나 휴대폰 문자서비스가 스팸으로 자동 분리될 수 있으며, 통신사 부가서비스로 특정번호 차단서비스가 가입되어 있는 경우 수신이 어려울 수 있어 수신하는 메일 계정의 스팸메일함 또는 스팸문자메세지함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ㆍ지속적으로 수신이 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영문 대/소문자 입력 확인

ㆍ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하고 있습니다.
ㆍ비밀번호 입력 시, 키보드의 Caps Lock이 켜져 있지 않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ㆍ임시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와 숫자를 혼합하여 발급되고 있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 이메일주소 아이디 즉시 변경 가능

ㆍ아이디가 이메일주소로 등록되어있는 계정의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이메일 주소 변경 시 아이디 또한 함께 변경이 가능합니다.
ㆍ아이디가 이메일주소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ㆍ아이디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새로운 가입 시, 아이디와 이메일주소가 동일한 계정으로 가입됨.)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변경가능

ㆍ위메프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ㆍ우측 상단 '가려진 정보 보기' 본인인증 확인 시 비밀번호 변경 항목이 노출됩니다.
ㆍ현재 사용 중인 비밀번호와 원하시는 새로운 비밀번호를 '신규 비밀번호'에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하시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ㆍ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를 혼합하여 6자리~15자리 이내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휴대폰인증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휴대폰인증 가능

ㆍ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휴대폰번호란의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휴대폰 인증이 진행됩니다.

ㆍ기존 계정에 인증이 되어 있어, 신규 계정에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 인증 시도 시, "회원님 명의로 이미 인증된 OOO 아이디가 있습니다." 라고 노출 될 경우)

ㆍ위메프에서는 동일한 명의로 다수 아이디 인증이 불가하기 때문에,기존 계정 탈퇴 완료 후 신규 계정에 인증 시도를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메일 수신 거부했는데, 광고메일이 와요.
√ 수신거부 처리완료 반영기간 1~2일소요

광고메일 수신 거부 결과는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못하여, 수신 거부 후에도 1~2일 정도는 광고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신 거부 후 3일 이후에는 광고메일이 발송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정보 및 서비스 주요 정책 변경 등의 정보성 안내 메일은 광고메일 수신거부를 하시더라도 발송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 발송메일이 아닌 경우, 이용하시는 메일도메인 사이트를 통해 수신거부조치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위메프에서 메일이 오고 있어요.
√ 이메일주소 확인 후 1:1문의 접수

ㆍ위메프에서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회원 ID)로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ㆍ가입자가 많은 포털 사이트의 메일 계정은 대개 숫자나 영문 한자리로 구분되어 비슷하게 이용되는 가입자가 많다 보니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메일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ㆍ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위메프 회원이 아닌데, 광고 메일을 받았어요.
√ '구독하기' 서비스 신청여부 확인

ㆍ위메프 회원이 아니어도 '구독하기' 서비스를 신청하셨을 경우 위메프의 각종 혜택 및 할인정보를 메일로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
ㆍ더이상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수신하신 메일 하단의 “수신거부”를 클릭하시거나, 고객센터(1588-4763)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이 배송되었다고 문자 메시지를 받았어요.

√ 고객센터 1:1 접수 후 확인 필요

ㆍ이전 휴대전화 가입자가 휴대전화번호 인증 후 변경 이력이 없다면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문자 메시지가 발송될 수 있습니다.
ㆍ1:1문의로 접수 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로그인 시 브라우저 쿠키 설정 오류라고 나오는 경우 : 모바일
√ 모바일 쿠키 설정 변경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에서 로그인 접속시,
'브라우저의 쿠키 설정 오류' 페이지로 이동할 경우, 사용하시는 모바일의 쿠키 설정을 “허용”으로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iOS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용) 브라우저 쿠키 설정 방법

1. 홈 화면의 설정 메뉴 실행해 주세요.
- 고객님이 직접 쿠폰 사용하기를 등록한 목록이 확인됩니다.
     
2. 아래와 같이 4가지 항목을 설정해주세요.
 ① 개인정보 보호 브라우징 항목을 '미허용'(하얀색 표시)으로 설정
 ② 쿠키 허용 항목을 '방문한 곳' 또는 '항상'으로 선택
 ③ 쿠키 및 데이터 지우기 항목을 실행
 ④ JavaScript 항목을 '허용'(파란색 표시)으로 설정
     
3. 브라우저 쿠키 설정이 변경되었으니, 재로그인해주세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 브라우저 쿠키 설정 방법
     
1. 홈 화면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해주세요.
2. 왼쪽 하단의 목록 버튼을 누르시고 더보기를 선택해주세요.
3. 항목 중에서 설정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4. 자바 스크립트 실행 및 쿠키 허용 항목의 체크박스를 V 선택해주세요.
5. 동일하게 설정 항목에서 포인트 삭제, 기록 삭제, 모든 쿠키 삭제를 진행하신 후, 재로그인해주세요.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로그인 시 브라우저 쿠키 설정 오류라고 나오는 경우 : 파이어폭스(FireFox)로 브라우저 쿠키 설정 안내

√ 브라우저 설정 변경

Firefox를 사용하는 경우, 쿠키 삭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C 및 Mac용 Firefox
1. 메뉴에서 '도구'를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2. '개인정보' 탭에서 '방문 기록 저장' 으로 설정합니다.
3. 하단의 '쿠키 삭제'를 클릭합니다.
4.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위 안내에 따라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가장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장 최신 버전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세요.

▶ Windows
     - Internet Explorer : http://windows.microsoft.com/en-US/internet-explorer/downloads/ie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fx/
     - Google 크롬 : http://www.google.com/chrome

▶ Mac OS
- Safari : http://www.apple.com/safari/download/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
- Google 크롬 : http://www.google.com/chrome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로그인시, 브라우저 쿠키 설정 오류라고 나오는 경우 : IE(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쿠키 설정 안내

√ 브라우저 설정 변경

Microsoft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인터넷 옵션을 수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1.  Internet Explorer 상단 메뉴에서 '도구'를 클릭하고, 하단의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쿠키를 삭제합니다.
     ① '일반' 탭을 선택합니다.
     ② '검색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검색 기록 삭제' 창이 뜨면, 모든 체크박스에 체크를 합니다.
     ④ 하단에 있는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기본 수준'으로 설정합니다.
     ① '보안' 탭을 선택합니다.
     ②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를 선택합니다.
     ③ 하단에 있는 기본 수준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제한된 사이트를 '기본 수준'으로 설정합니다.
     ① '보안' 탭을 선택합니다.
     ② '제한된 사이트' 를 선택합니다.
     ③ 하단에 있는 기본 수준 버튼을 클릭합니다.
     ④ 중앙에 있는 사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⑤ '제한된 사이트' 창이 뜨면, 웹사이트 목록에 등록된 사이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⑥ 등록된 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제거해 주세요.

5. 개인 정보 설정을 '보통' 또는 '약간 높음'으로 선택합니다.
     ① '개인 정보' 탭을 선택합니다.
     ② 설정을 '보통' 또는 '약간 높음'으로 선택합니다.
     ③ 중앙에 있는 사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④ '사이트별 개인정보' 창이 뜨면, 웹사이트 목록에 등록된 사이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⑤ 등록된 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제거해 주세요.

6. 고급에서 '고급설정복원'을 선택합니다.
     ① '고급' 탭을 선택합니다.
     ② 중앙에 있는 고급 설정 복원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하단에 있는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7. 브라우저를 닫았다가 다시 시작합니다.

8. 그래도 문제가 재현되면, 가장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 하세요.

▶ Windows
     - Internet Explorer : http://windows.microsoft.com/en-US/internet-explorer/downloads/ie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fx/
     - Google 크롬 : http://www.google.com/chrome

▶ Mac OS
    - Safari : http://www.apple.com/safari/download/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
    - Google 크롬 : http://www.google.com/chrome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회원 탈퇴 방법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탈퇴하기

ㆍ회원탈퇴 방법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화면 하단 [회원탈퇴]버튼 선택 클릭
탈퇴 신청 후 5일 이후 탈퇴완료됩니다.
(단, 강제탈퇴 된 회원은 심사 후 재가입 여부가 결정됩니다.)

ㆍ회원탈퇴 취소 요청
회원탈퇴신청 5일 이내 회 탈퇴 취소요청 가능

ㆍ회원탈퇴 시 보유 포인트
회원탈퇴 시에는 할인쿠폰, 포인트가 모두 소멸됩니다.
소멸된 이후에는 복원되지 않으니, 탈퇴 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탈퇴 후에도 유효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티켓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 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티켓번호를 미리 출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탈퇴하신 고객님이시라면, 고객센터(☎1588-4763)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사용하지 않은 티켓 구매내역과 티켓번호를 확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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