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이메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 이메일 변경 가능
ㆍ이메일주소 변경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ㆍ아이디가 이메일주소로 등록되어있는 계정의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이메일 주소 변경 시 아이디 또한 함께 변경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주문/결제 페이지의 [쿠폰사용] 버튼 선택 > 적용가능 쿠폰 선택 후 [적용] 버튼 클릭
ㆍ상품페이지 내 [할인쿠폰 발급] 버튼이 확인되는 상품이라면,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ㆍ주문/결제 페이지의 [쿠폰사용] 버튼에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선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ㆍ할인쿠폰에 따라 사용조건이 상이하기 때문에, 마이페이지 > 할인쿠폰에서 보유중인 할인쿠폰 내역과 사용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ㆍ할인쿠폰 별로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ㆍ또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속해 있는 상품이라도 일부 상품은 쿠폰적용 불가상품으로 분류된 경우가 있습니
다.
ㆍ할인이 적용된 일부 특가딜 상품 또는 특정딜에는 쿠폰사용이 어렵습니다.
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할인쿠폰 이용 가능 조건이 있나요?
√ 보유한 할인쿠폰의 사용조건 확인 필요
ㆍ각각의 쿠폰마다 최소 주문금액과 최대 할인금액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ㆍ상품가격이 최소 사용조건을 넘어야만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할인금액만큼만 할인액이 적용됩니다.
ㆍ 마이페이지 > 할인쿠폰에서 보유중인 할인쿠폰 내역과 사용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한 상품에 여러 쿠폰을 적용할 수 있나요?
√ 한 상품에 한개의 쿠폰만 적용 가능
한개의 상품에는 한 개의 할인쿠폰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확인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할인쿠폰 페이지의 사용조건에서 확인 가능
ㆍ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 마이페이지 > 할인쿠폰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쿠폰 별로 유효기간은 상이합니다.
ㆍ유효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사용 및 재발급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ㆍ구매상품을 취소하여 할인쿠폰이 복구된 경우 유효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사용하지 않은 할인쿠폰이 없어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할인쿠폰의 유효기간 내 사용 필요
ㆍ할인쿠폰은 유효기간이 있으며,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소멸된 이후 사용 및 재발급은 불가합니다.
ㆍ할인쿠폰 내역은 마이페이지 > 할인쿠폰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ㆍ결제실패 발생으로 유효기간 내 할인쿠폰이 소멸되었다면,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가격이 5,000원이라 적용되는 쿠폰이 없는데,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는 없나요?
√ 최소결제금액 이상의 상품만 쿠폰적용가능
1. 할인쿠폰에 따라 최소 결제금액이 제한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 적용을 위해 최소 결제금액 이상, 상품을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 동일상품 판매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2개이상 구매하여도 할인쿠폰은 1회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예) 판매자의 동일제품 5,000원 상품을 수량 2개 구매하여 상품금액이 10,000원일 시
- 10,000원 이상 적용 가능한 1,000원 할인쿠폰 1회만 사용 가능
- 10,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정률쿠폰 1회만 적용 가능
(정률쿠폰이란? 상품 판매가의 일정 비율 만큼 할인되는 쿠폰)
2. 할인쿠폰 별로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ㆍ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속해 있는 상품이라도 쿠폰적용 불가상품으로 분류된 경우가 있습니다.
할인쿠폰 정보는 마이페이지 > 할인쿠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 할인쿠폰은 모든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나요?
√ 할인쿠폰의 사용조건에 따라 다름
1. 할인쿠폰에 따라 최소 결제금액이 제한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ㆍ 할인쿠폰 적용을 위해 최소 결제금액 이상, 상품을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 동일상품 판매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2개이상 구매하여도 할인쿠폰은 1회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예) 판매자의 동일제품 5,000원 상품을 수량 2개 구매하여 상품금액이 10,000원일 시
- 10,000원 이상 적용 가능한 1,000원 할인쿠폰 1회만 사용 가능
- 10,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정률쿠폰 1회만 적용 가능
(정률쿠폰이란? 상품 판매가의 일정 비율 만큼 할인되는 쿠폰)
2. 할인쿠폰 별로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ㆍ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속해 있는 상품이라도 쿠폰적용 불가상품으로 분류된 경우가 있습니다.
ㆍ할인이 적용된 일부 특가딜 상품 또는 특정딜에는 쿠폰사용이 어렵습니다.
할인쿠폰 사용조건은 마이페이지 > 할인쿠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 실수로 할인쿠폰 적용을 하지 않고 상품을 구매/결제했습니다. 할인쿠폰을 적용시켜 주세요.
√ 주문/결제 완료 후 할인쿠폰 적용 불가
ㆍ주문/결제 후, 할인쿠폰 적용은 불가합니다.
ㆍ주문/결제 취소 후, 재결제를 통해 할인쿠폰 적용을 하셔야 합니다.
ㆍ주문/결제 취소 가능여부는 상품에 따라 상이하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가능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 상품을 구매하려는데 할인쿠폰이 적용되지 않아요.
√ 할인쿠폰 사용조건에 따라 다름
1. 할인쿠폰에 따라 최소 결제금액이 제한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ㆍ할인쿠폰 적용을 위해 최소 결제금액 이상, 상품을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동일 상품 페이지에서 최소 결제 금액 이상 상품 구매 시 쿠폰 1회 적용 가능합니다.
예)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천원 할인 쿠폰을 보유한 경우
- A 상품 페이지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 A 상품에 쿠폰 1회 적용 가능
- A 상품 페이지에서 1만원 이상, B 상품 페이지에서 5천원 이상 장바구니를 통한 구매 시 > A상품에 쿠폰 1회 적용 가능
- A 상품 페이지에서 5천원 이상, B 상품 페이지에서 5천원 이상 장바구니를 통한 구매 시 > 쿠폰 적용 불가
2. 할인쿠폰 별로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ㆍ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속해 있는 상품이라도 쿠폰적용 불가상품으로 분류된 경우가 있습니다.
3. 할인쿠폰 적용은 접속기기, 접속단말기 등의 환경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ㆍ할인쿠폰의 사용범위를 확인하시어 이용부탁드립니다.
예 1) [PC, 모바일앱, 모바일웹] -> 모든 접속기기, 단말기 환경에서 적용가능.
예 2) [모바일앱] -> 위메프 모바일앱 (위메프 어플 설치 후) 접속기기, 단말기 환경에서만 적용가능.
할인쿠폰 정보는 마이페이지 > 할인쿠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 위메프 포인트란?
√ 위메프에서 상품 구매 시 구매가 가능한 결제수단
ㆍ위메프 포인트의 경우 일부 금액도 사용가능하여 복합 결제(일부포인트 + 다른결제수단) 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ㆍ보유 포인트는 본인만 사용이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ㆍ무료로 제공받은 포인트는 환급이되지 않으며 탈퇴 시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ㆍ유료 포인트는 환급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내역은 마이페이지 > 포인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ㆍ구매후기 포인트 적립 이벤트는 2018/08/10 15:00 일자 기준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 무료 포인트와 유료 포인트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유효기간 및 환급 여부
ㆍ무료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고 탈퇴시 소멸되며, 지급 내용에 따라 유효기간이 상이합니다.
(마이페이지 > 포인트에서 포인트의 유효기간 확인 가능)
ㆍ유료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으로 환급이 가능하나, 포인트의 5% 환급 수수료로 공제되고 95%가 환급이 가능합니다.
(단, 90%는 현금으로, 5%는 위메프 포인트로 환급)
ㆍ유료포인트 환급은 신청일로부터 3~6일 후 지급됩니다.
단, 현금환급 신청 금액이 30만원을 넘을 경우 신청일로부터 7~10일 후 지급됩니다.
ㆍ회원 탈퇴 시 유/무료 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 포인트는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나요?
√ 유료포인트만 환급 가능
ㆍ무료포인트는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ㆍ유료포인트의 경우 5% 환급 수수료로 공제되고 95%가 환급이 가능합니다.
ㆍ유료포인트 환급 신청 시 유료 포인트는 바로 회수되며, 5% 환급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환급 처리됩니다.
(90% 현금 환급, 5% 포인트 환급)
ㆍ유료포인트 환급은 신청일로부터 3~6일 후 지급됩니다.
단, 현금환급 신청 금액이 30만원을 넘을 경우 신청일로부터 7~10일 후 지급됩니다.
ㆍ결제수단이 무통장입금 또는 휴대폰 전월결제 주문 및 부분취소로 계좌 환불이 필요하나 계좌번호 확인이 어려운 경우
위메프 유료포인트로 우선 환급 될 수 있으며, 포인트 사용을 원치 않을 경우 1:1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지급된 포인트 회수 후 전액 계좌 환급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있나요?
√ 포인트 양도 불가
포인트는 다른 아이디에 양도가 불가능하며, 적립된 아이디의 포인트 인증완료 후 사용 가능합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