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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포인트 종류 및 지급내용에 따라 상이함
ㆍ유료 포인트는 결제일로부터 5년입니다.
ㆍ무료 포인트는 지급 내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마이페이지 > 포인트 페이지에서 보유중인 포인트의 유효기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포인트 적립 및 사용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포인트에서 확인 가능
마이페이지 > 포인트 페이지에서 조회기간별 적립 및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포인트 사용가능
ㆍ주문/결제 페이지의 '포인트 사용'에서 보유하신 금액만큼 사용하실 수 있으며,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무통장입금 결제와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위메프 포인트 사용 방법 ]
①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결제 시, 포인트 사용 체크 후 사용하실 포인트 금액을 입력 후 사용
(포인트 사용금액은 잔여 포인트보다 많이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② 보유 중인 포인트 금액이 상품 금액보다 적을 경우,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결제 가능
③ 10만 포인트 이상 사용 시 휴대폰인증 후 사용 가능합니다.
※ 포인트 인증문자 수신이 안되는 경우 통신사 수신거부 등록 및 스팸함 확인 부탁드립니다.
※ 카드사 포인트 사용은 결제시 사용여부 체크를 통해 적용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포인트의 사용 최소 단위는 어떻게 되나요?
√ 1포인트 부터 사용가능
ㆍ포인트의 최소 1포인트(=1원)부터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ㆍ최대 사용금액 제한은 없으며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는 마이페이지 > 포인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할인쿠폰을 사용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할인쿠폰도 함께 복원이 되나요?
√ 유효기간이 남아있는경우 사용 쿠폰 자동 복원
ㆍ상품 환불완료시점에서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이 남아 있는 상태라면, 마이페이지 > 할인쿠폰으로 자동 복원이 됩니다.
ㆍ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이 경과된 상태라면 복원되지 않습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이메일이나 문자메세지로 임시 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아요.
√ 스팸차단여부 우선 확인 필요
이메일 및 휴대폰에서 일부 이메일 계정이나 휴대폰 문자서비스가 스팸으로 자동 분리될 수 있으며, 통신사 부가서비스로 특정번호 또는 특정문구 차단서비스가 가입되어 있는 경우 수신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수신하는 메일 계정의 스팸메일함 또는 스팸문자메세지함을 확인 부탁드리며 위 2가지 내용 확인 후에도 수신이 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을 알고 싶어요.
√ 위메프 고객센터 평일 9시~18시, 주말/공휴일 10시~17시
파트너 고객센터 평일 9시~18시, 주말/공휴일 휴무
- 위메프 고객센터(1588-4763)는 평일(월~금) 9시~18시, 주말과 공휴일 10시~17시 까지 운영합니다.
- 파트너 고객센터(1644-4796)는 평일(월~금) 9시~18시,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설날,추석 연휴는 위메프/파트너 전체 휴무입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위메프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모두 정품이 맞나요?
저희 위메프는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위조품 100% 환불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위조품 100% 환불제란?
위메프에서 구입하신 상품이 가품으로 밝혀진 경우,
구매 금액을 100% 환불 해 드리는 위메프의 소비자 보호 프로그램입니다.
· 구매금액 100% 환불
· 이미 제품을 사용하여 변형, 훼손되었을 경우 감정진행 불가
· 특별 관리 대상 브랜드에 적용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A/S 연락처가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상품페이지 > Q&A게시판, 판매자톡, 판매자 연락처 직접연락 또는 마이페이지 > 1:1문의 로 접수
상품의 A/S가 필요하신 경우,
상품 페이지 내 Q&A게시판 또는 기재된 판매자 연락처 및 판매자톡을 이용하여 업체와 직접연락 또는 고객센터 1:1문의 접수를 이용해주시면 A/S 방법에 대해서 신속히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모바일(스마트폰)로 위메프를 이용할 수 있나요?
√ 모바일 APP (다운로드) 또는 모바일 WEB 접속 후 이용 가능
위메프 모바일 이용은 스마트폰으로 위메프 홈페이지 접속 또는 모바일 APP을 다운받으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기기별로 접속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1. 아이폰 &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 설치
APP STORE에 접속하여 위메프 검색 후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2. 안드로이드 탑재 기기 애플리케이션 설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위메프로 검색 후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3. 모바일 WEB 브라우져 접속
휴대폰(스마트폰)에서 인터넷 주소창에 http://m.wemakeprice.com 입력하여 접속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모바일웹과 모바일앱이 무엇이 다른가요?
√ 모바일 APP은 어플리케이션 접속 , 모바일 WEB은 브라우저를 통해 홈페이지 접속
모바일 APP은 어플리케이션 마켓을 통해 위메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WEB은 모바일 기기의 브라우저를 통해 URL을 입력하여 접근하는 서비스입니다.
(접속 URL : m.wemakeprice.com )
모바일 APP/WEB은 PC WEB과는 다르게 모바일에 최적화된 UI를 선사하여, 스마트폰으로도 간편하게 쾌적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모바일로 상품 주문시, 결제 수단은 어떤것이 있나요?
√ 모든 결제수단 결제 가능
ㆍ위메프 모바일은 스마트폰의 위메프 애플리케이션과 웹 브라우져로 접속하여 결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ISP를 사용하여 결제하는 경우 모바일 ISP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ㆍ모바일에서 결제가 가능한 결제수단은
원더페이,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포인트 결제, 간편결제(페이나우/페이코/케이페이/카카오페이) 입니다.
ㆍ단, 특정 상품에 따라서는 일부 결제 수단이 제한될 수는 있습니다.
(Ex. 여행, 공연 상품의 경우 무통장입금이 불가할 수 있음)
위메프 [모바일/기타] PC웹, 모바일앱, 모바일웹 구매리스트는 같나요?
√ PCWEB , 모바일APP, 모바일 WEB 판매상품 동일
PCWEB , 모바일APP, 모바일 WEB 모두 구매리스트는 모두 연동되어 동일합니다.
위메프 어느 서비스를 이용하든 개인정보와 관련한 '정보'는 모두 실시간으로 연동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위메프 모바일은 비회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 모바일에서 비회원 구매 가능
비회원 고객님도 위메프 모바일WEB , 모바일APP 모두 비회원 구매 서비스를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선택 > 구매하기 > 비회원구매하기 선택 후 구매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모바일에서 주문내역 및 배송확인을 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가능
위메프 모바일을 이용하여 주문내역확인 및 배송확인도 가능합니다.
ㆍ 위메프 모바일WEB , 모바일APP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배송조회
ㆍ 주문상세 및 배송추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모바일APP에서 포인트 충전이 가능한가요?
√ 포인트 충전 가능
모바일APP 에서도 포인트 충전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수단을 활용하여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이용하여 구매할 경우, 다른 결제 수단보다 훨씬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모바일에서 장바구니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 모바일에서도 장바구니 기능 사용 가능
모바일에서도 장바구니기능을 이용하여 여러 상품을 담아 한 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장바구니에서 주문하실 상품 선택 후 구매하기를 클릭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 포인트 종류 및 지급내용에 따라 상이함
ㆍ유료 포인트는 결제일로부터 5년입니다.
ㆍ무료 포인트는 지급 내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마이페이지 > 포인트 페이지에서 보유중인 포인트의 유효기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포인트 적립 및 사용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포인트에서 확인 가능
마이페이지 > 포인트 페이지에서 조회기간별 적립 및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포인트 사용가능
ㆍ주문/결제 페이지의 '포인트 사용'에서 보유하신 금액만큼 사용하실 수 있으며,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무통장입금 결제와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위메프 포인트 사용 방법 ]
①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결제 시, 포인트 사용 체크 후 사용하실 포인트 금액을 입력 후 사용
(포인트 사용금액은 잔여 포인트보다 많이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② 보유 중인 포인트 금액이 상품 금액보다 적을 경우,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결제 가능
③ 10만 포인트 이상 사용 시 휴대폰인증 후 사용 가능합니다.
※ 포인트 인증문자 수신이 안되는 경우 통신사 수신거부 등록 및 스팸함 확인 부탁드립니다.
※ 카드사 포인트 사용은 결제시 사용여부 체크를 통해 적용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포인트의 사용 최소 단위는 어떻게 되나요?
√ 1포인트 부터 사용가능
ㆍ포인트의 최소 1포인트(=1원)부터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ㆍ최대 사용금액 제한은 없으며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는 마이페이지 > 포인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할인쿠폰을 사용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할인쿠폰도 함께 복원이 되나요?
√ 유효기간이 남아있는경우 사용 쿠폰 자동 복원
ㆍ상품 환불완료시점에서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이 남아 있는 상태라면, 마이페이지 > 할인쿠폰으로 자동 복원이 됩니다.
ㆍ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이 경과된 상태라면 복원되지 않습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이메일이나 문자메세지로 임시 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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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모바일/기타]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을 알고 싶어요.
√ 위메프 고객센터 평일 9시~18시, 주말/공휴일 10시~17시
파트너 고객센터 평일 9시~18시, 주말/공휴일 휴무
- 위메프 고객센터(1588-4763)는 평일(월~금) 9시~18시, 주말과 공휴일 10시~17시 까지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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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날,추석 연휴는 위메프/파트너 전체 휴무입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위메프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모두 정품이 맞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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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의 A/S가 필요하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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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모바일/기타] 모바일(스마트폰)로 위메프를 이용할 수 있나요?
√ 모바일 APP (다운로드) 또는 모바일 WEB 접속 후 이용 가능
위메프 모바일 이용은 스마트폰으로 위메프 홈페이지 접속 또는 모바일 APP을 다운받으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기기별로 접속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1. 아이폰 &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 설치
APP STORE에 접속하여 위메프 검색 후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2. 안드로이드 탑재 기기 애플리케이션 설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위메프로 검색 후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3. 모바일 WEB 브라우져 접속
휴대폰(스마트폰)에서 인터넷 주소창에 http://m.wemakeprice.com 입력하여 접속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모바일웹과 모바일앱이 무엇이 다른가요?
√ 모바일 APP은 어플리케이션 접속 , 모바일 WEB은 브라우저를 통해 홈페이지 접속
모바일 APP은 어플리케이션 마켓을 통해 위메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WEB은 모바일 기기의 브라우저를 통해 URL을 입력하여 접근하는 서비스입니다.
(접속 URL : m.wemakeprice.com )
모바일 APP/WEB은 PC WEB과는 다르게 모바일에 최적화된 UI를 선사하여, 스마트폰으로도 간편하게 쾌적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모바일로 상품 주문시, 결제 수단은 어떤것이 있나요?
√ 모든 결제수단 결제 가능
ㆍ위메프 모바일은 스마트폰의 위메프 애플리케이션과 웹 브라우져로 접속하여 결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ISP를 사용하여 결제하는 경우 모바일 ISP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ㆍ모바일에서 결제가 가능한 결제수단은
원더페이,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포인트 결제, 간편결제(페이나우/페이코/케이페이/카카오페이) 입니다.
ㆍ단, 특정 상품에 따라서는 일부 결제 수단이 제한될 수는 있습니다.
(Ex. 여행, 공연 상품의 경우 무통장입금이 불가할 수 있음)
위메프 [모바일/기타] PC웹, 모바일앱, 모바일웹 구매리스트는 같나요?
√ PCWEB , 모바일APP, 모바일 WEB 판매상품 동일
PCWEB , 모바일APP, 모바일 WEB 모두 구매리스트는 모두 연동되어 동일합니다.
위메프 어느 서비스를 이용하든 개인정보와 관련한 '정보'는 모두 실시간으로 연동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위메프 모바일은 비회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 모바일에서 비회원 구매 가능
비회원 고객님도 위메프 모바일WEB , 모바일APP 모두 비회원 구매 서비스를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선택 > 구매하기 > 비회원구매하기 선택 후 구매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모바일에서 주문내역 및 배송확인을 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가능
위메프 모바일을 이용하여 주문내역확인 및 배송확인도 가능합니다.
ㆍ 위메프 모바일WEB , 모바일APP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배송조회
ㆍ 주문상세 및 배송추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모바일APP에서 포인트 충전이 가능한가요?
√ 포인트 충전 가능
모바일APP 에서도 포인트 충전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수단을 활용하여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이용하여 구매할 경우, 다른 결제 수단보다 훨씬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모바일에서 장바구니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 모바일에서도 장바구니 기능 사용 가능
모바일에서도 장바구니기능을 이용하여 여러 상품을 담아 한 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장바구니에서 주문하실 상품 선택 후 구매하기를 클릭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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