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저가 보상제 신청 가능한 상품 및 제외되는 상품은 어떤 것인가요?
√ 위메프에서 판매중인 전상품 대상 (제외조건 확인필요)
최저가 보상 행사 기간 내에 판매 중인 전상품을 대상으로 합니다.
※ 단, 최저가 보상에 제외되는 조건이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최저가 보상제 제외 조건
· 포인트/개인에게만 적용되는 할인 등
· 단기 이벤트 및 프로모션 상품 등의 한시적인 것
· 상품 공급 경로가 불명확한 상품 (병행 수입, 해외 직배송, 구매대행 상품 등)
· 중고 상품 (리퍼 제품 포함)
· 확인 불가 상품
· 판매 중 상태가 아닌 상품 (검증 당시 품절 포함)
· 타 사이트 오적용/등록 상품
· 실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품
· 위법적인 거래
· 순금, 골드바, 돌반지, 상품권, e쿠폰 등 환금성 상품
· 이월상품, 유통기한 임박상품 등 가치가 다른 상품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저가 보상제는 비교 사이트의 최저가와 어떻게 비교되나요?
√ 타사 상품 판매가 + 배송비 = 타사 비교금액
타사 판매가는 아래와 같이 계산됩니다.
타사 상품 판매가 + 배송비 = 타사 비교금액
· 타 사이트의 상품금액은 상품구입 후 지불해야하는 배송비를 포함하며, 포인트와 선착순 할인 쿠폰, 카드사 할인은 미포함 하여 비교금액을 산정합니다.
· 고객센터에서 신청서 검증 진행 시, 비교 사이트의 상품이 판매 종료/품절 되었거나 가격 변동이 있는 경우
가격비교/확인이 불가하여 보상진행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신청된 타 사이트의 최저가 상품이 판매가 중지되거나 품절이면 어떻게 되나요?
√ 타사이트 비교상품 판매중지 및 품절 시 보상 불가
· 고객센터에서 신청서 검증 진행 시, 비교 사이트의 상품이 판매 종료/품절 되었거나 ,
가격 변동이 있는 경우 가격비교/확인이 불가하여 보상진행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청된 타사이트의 최저가 상품가격은 고객센터에서 보상여부와 보상금액을 결정하는 검증단계까지 유지되어야 합니다.
· 고객센터 검증은 신청후 영업일 기준 1일 내 처리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저가 보상관련 타 사이트 구매금액에 개인이 가지고 있는 이벤트 쿠폰도 함께 계산되나요?
√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은 구매금액 산정에 포함
최저가 보상 신청 검증을 위해 타 사이트 동일 상품의 금액 확인 시 아래의 내용은 제외됩니다.
· 이벤트 쿠폰할인/제휴할인
· 구매활동을 통해 부여 받은 마일리지(포인트), 포인트
· 이벤트 및 프로모션 상품 등의 한시적인 것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저가 보상제 신청 시, 타 사이트의 비교 대상상품의 가격이 변동되었어요. 어떻게 하나요?
√ 고객센터 검증단계까지 신청가격 유지되어야 보상 가능
신청된 타 사이트의 최저가 상품가격은 고객센터에서 보상여부와 보상금액을 결정하는 검증단계까지 유지되어야 합니다.
고객센터 검증은 신청 후 1일 안에(주말, 공휴일 제외) 처리됩니다.
※ 고객센터에서 신청서 검증 진행 시, 비교 사이트의 상품이 판매 종료/품절 되었거나
가격 변동이 있는 경우 가격비교/확인이 불가하여 보상진행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진행 단계가 어떻게 되나요?
√ 최저가 보상제 신청 완료 > 고객센터 보상여부 판단 > 처리결과 이메일 발송 안내 > 최저가 보상 포인트 지급
1)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위메프 고객센터에서 신청 내용을 확인하여 보상가능여부를 판단합니다. (영업일기준 1일 소요)
2) 검증 완료 후 처리결과를 최저가 보상 신청서에 입력하신 이메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3) 해당 상품의 답변 메일 수신일 기준 7일 이내 포인트 지급
ㆍ 최저가 보상제 처리결과 및 보상금액은 최저가 보상제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ㆍ 고객센터에서 신청서 검증 진행 시, 비교 사이트의 상품이 판매 종료, 품절 되었거나
가격 변동이 있는 경우 가격비교/확인이 불가하여 보상진행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저가 보상제 보상금 계산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위메프 상품 판매가 + 배송비] - [타사 상품 판매가 + 배송비] = 차액*100%만큼 포인트 보상
위메프 판매가는 배송비를 포함한 실제 결제한 금액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1. 온라인 오픈마켓, 종합몰 보상금액 : (위메프 판매가-비교상품 구매가) x 100%
2. 쿠팡 보상금액 : (위메프 판매가-비교상품 구매가) x 200%
· 구매상품과 옵션구성 및 수량이 동일하여야 함
· 현재 판매중인 상품을 기준으로 하고, 반짝세일/품절된 경우처럼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제외
· 모든 고객에세 제공되는 혜택은 구매금액 산정에 포함
· 개별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은 구매금액 산정에 포함되지 않음
· 배송비,관/부가세 등 제반 비용까지 포함된 금액으로 비교
비교대상 : 위메프에서 판매되는 전상품(일부 품목 제외)
비교사이트 : 온라인 오픈마켓, 종합몰 전체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저가 보상제 보상금으로 받은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있나요?
√ 포인트 지급일로 부터 90일
최저가 보상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 부터 90일 입니다.
· 소멸예정일은 '마이페이지>포인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최저가 보상을 신청하여 보상받은 상품을 구매취소/환불 할 경우, 보상 포인트는 회수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어떻게 처리되었는지 확인 가능한가요?
√ 최저가 신청 시 입력한 이메일주소로 발송된 결과메일로 확인가능
위메프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 포인트 메뉴를 통해 처리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최저가 보상 검증은 신청 후 영업일 기준 1일 이내 처리되며, 신청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처리결과가 발송됩니다.
· 최저가 답변메일 수신일 기준 7일 이내 포인트 지급이 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동일한 상품에 여러 번 최저가 보상제 신청이 가능한가요?
√ 동일한 상품 구매 시 구매한 횟수만큼 신청 가능
구매한 상품에 대해 최초 1회만 최저가 보상 신청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일한 상품을 여러 번 구매하셨다면 구매하신 횟수만큼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저가 보상 신청 후에는 수정 및 재신청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취소 가능한가요?
√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취소 불가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취소는 어렵습니다.
최저가 보상 신청 후에는 수정 및 재신청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로그인 시 브라우저 쿠키 설정 오류라고 나오는 경우 : Google 크롬 브라우저 설정 방법 안내
√ 브라우저 설정방법 확인 필요
Google의 크롬을 사용하시는 경우, 브라우저 쿠키 설정 및 포인트, 쿠키 삭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PC용 Google 크롬 ]
1. 상단 주소창 오른쪽의 '공구' 모양 아이콘(마우스 오버시 '크롬 설정 및 관리로 표시됨)을 클릭합니다.
2. 아래쪽의 '설정'을 선택합니다.
3. 하단의 '고급설정표시' 를 클릭하면 Tab이 펼쳐집니다.
4. 개인정보 항목의 '콘텐츠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로컬 데이터 설정허용(권장)'을 선택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5. 동일하게 개인정보 항목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6. '포인트 삭제' 및 '쿠키 및 기타 사이트, 플러그인 데이터 삭제'를 선택합니다.
7.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클릭합니다.
8.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 Mac용 Google 크롬 ]
1. '크롬' 범주를 클릭하고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선택합니다.
2. '포인트 비우기' 및 '쿠키 및 기타 사이트, 플러그인 데이터 삭제'를 선택합니다.
3.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클릭합니다.
4.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위 안내에 따라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가장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장 최신 버전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세요.
▶ Windows
- Internet Explorer : http://windows.microsoft.com/en-US/internet-explorer/downloads/ie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fx/
- Google 크롬 : http://www.google.com/chrome
▶ Mac OS
- Safari : http://www.apple.com/safari/download/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
- Google 크롬 : https://www.google.com/intl/ko/chrome/browser/
위메프 [모바일/기타] SMS로 전송되는 내용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주문관련 SMS 서비스 및 광고성 SMS 서비스 제공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휴대폰번호로 주문정보 및 티켓번호, 배송정보 등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관련 SMS 서비스 : 구매 티켓/ 주문 / 배송정보 안내
① 구매완료 안내 : 구매완료 시, 구매정보 및 티켓번호 안내
② 배송안내 : 배송상품 출고 시, 배송택배사 및 운송장번호 안내
③ 티켓 유효기간 안내 : 구매한 티켓의 사용종료 예정일 및 사용 독려 안내 등
그 외, 1:1 문의의 답변 등록 알림 등 서비스 이용 확인, 안내에 대한 문자 서비스가 제공됨
■ 광고성 SMS 서비스 : 오늘의 위메프 등 쇼핑정보 안내
① 추천 상품 및 이벤트 안내 : 고객님께 필요한 위메프의 쇼핑 및 이벤트 정보 안내
※ 광고성 SMS의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SMS 수신동의 상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휴대폰번호가 정확하지 않거나, 핸드폰 수신이 불가능한 상태, 스팸 SMS차단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SMS가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 위메프에서 판매중인 전상품 대상 (제외조건 확인필요)
최저가 보상 행사 기간 내에 판매 중인 전상품을 대상으로 합니다.
※ 단, 최저가 보상에 제외되는 조건이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최저가 보상제 제외 조건
· 포인트/개인에게만 적용되는 할인 등
· 단기 이벤트 및 프로모션 상품 등의 한시적인 것
· 상품 공급 경로가 불명확한 상품 (병행 수입, 해외 직배송, 구매대행 상품 등)
· 중고 상품 (리퍼 제품 포함)
· 확인 불가 상품
· 판매 중 상태가 아닌 상품 (검증 당시 품절 포함)
· 타 사이트 오적용/등록 상품
· 실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품
· 위법적인 거래
· 순금, 골드바, 돌반지, 상품권, e쿠폰 등 환금성 상품
· 이월상품, 유통기한 임박상품 등 가치가 다른 상품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저가 보상제는 비교 사이트의 최저가와 어떻게 비교되나요?
√ 타사 상품 판매가 + 배송비 = 타사 비교금액
타사 판매가는 아래와 같이 계산됩니다.
타사 상품 판매가 + 배송비 = 타사 비교금액
· 타 사이트의 상품금액은 상품구입 후 지불해야하는 배송비를 포함하며, 포인트와 선착순 할인 쿠폰, 카드사 할인은 미포함 하여 비교금액을 산정합니다.
· 고객센터에서 신청서 검증 진행 시, 비교 사이트의 상품이 판매 종료/품절 되었거나 가격 변동이 있는 경우
가격비교/확인이 불가하여 보상진행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신청된 타 사이트의 최저가 상품이 판매가 중지되거나 품절이면 어떻게 되나요?
√ 타사이트 비교상품 판매중지 및 품절 시 보상 불가
· 고객센터에서 신청서 검증 진행 시, 비교 사이트의 상품이 판매 종료/품절 되었거나 ,
가격 변동이 있는 경우 가격비교/확인이 불가하여 보상진행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청된 타사이트의 최저가 상품가격은 고객센터에서 보상여부와 보상금액을 결정하는 검증단계까지 유지되어야 합니다.
· 고객센터 검증은 신청후 영업일 기준 1일 내 처리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저가 보상관련 타 사이트 구매금액에 개인이 가지고 있는 이벤트 쿠폰도 함께 계산되나요?
√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은 구매금액 산정에 포함
최저가 보상 신청 검증을 위해 타 사이트 동일 상품의 금액 확인 시 아래의 내용은 제외됩니다.
· 이벤트 쿠폰할인/제휴할인
· 구매활동을 통해 부여 받은 마일리지(포인트), 포인트
· 이벤트 및 프로모션 상품 등의 한시적인 것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저가 보상제 신청 시, 타 사이트의 비교 대상상품의 가격이 변동되었어요. 어떻게 하나요?
√ 고객센터 검증단계까지 신청가격 유지되어야 보상 가능
신청된 타 사이트의 최저가 상품가격은 고객센터에서 보상여부와 보상금액을 결정하는 검증단계까지 유지되어야 합니다.
고객센터 검증은 신청 후 1일 안에(주말, 공휴일 제외) 처리됩니다.
※ 고객센터에서 신청서 검증 진행 시, 비교 사이트의 상품이 판매 종료/품절 되었거나
가격 변동이 있는 경우 가격비교/확인이 불가하여 보상진행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진행 단계가 어떻게 되나요?
√ 최저가 보상제 신청 완료 > 고객센터 보상여부 판단 > 처리결과 이메일 발송 안내 > 최저가 보상 포인트 지급
1)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위메프 고객센터에서 신청 내용을 확인하여 보상가능여부를 판단합니다. (영업일기준 1일 소요)
2) 검증 완료 후 처리결과를 최저가 보상 신청서에 입력하신 이메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3) 해당 상품의 답변 메일 수신일 기준 7일 이내 포인트 지급
ㆍ 최저가 보상제 처리결과 및 보상금액은 최저가 보상제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ㆍ 고객센터에서 신청서 검증 진행 시, 비교 사이트의 상품이 판매 종료, 품절 되었거나
가격 변동이 있는 경우 가격비교/확인이 불가하여 보상진행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저가 보상제 보상금 계산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위메프 상품 판매가 + 배송비] - [타사 상품 판매가 + 배송비] = 차액*100%만큼 포인트 보상
위메프 판매가는 배송비를 포함한 실제 결제한 금액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1. 온라인 오픈마켓, 종합몰 보상금액 : (위메프 판매가-비교상품 구매가) x 100%
2. 쿠팡 보상금액 : (위메프 판매가-비교상품 구매가) x 200%
· 구매상품과 옵션구성 및 수량이 동일하여야 함
· 현재 판매중인 상품을 기준으로 하고, 반짝세일/품절된 경우처럼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제외
· 모든 고객에세 제공되는 혜택은 구매금액 산정에 포함
· 개별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은 구매금액 산정에 포함되지 않음
· 배송비,관/부가세 등 제반 비용까지 포함된 금액으로 비교
비교대상 : 위메프에서 판매되는 전상품(일부 품목 제외)
비교사이트 : 온라인 오픈마켓, 종합몰 전체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저가 보상제 보상금으로 받은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있나요?
√ 포인트 지급일로 부터 90일
최저가 보상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 부터 90일 입니다.
· 소멸예정일은 '마이페이지>포인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최저가 보상을 신청하여 보상받은 상품을 구매취소/환불 할 경우, 보상 포인트는 회수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어떻게 처리되었는지 확인 가능한가요?
√ 최저가 신청 시 입력한 이메일주소로 발송된 결과메일로 확인가능
위메프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 포인트 메뉴를 통해 처리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최저가 보상 검증은 신청 후 영업일 기준 1일 이내 처리되며, 신청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처리결과가 발송됩니다.
· 최저가 답변메일 수신일 기준 7일 이내 포인트 지급이 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동일한 상품에 여러 번 최저가 보상제 신청이 가능한가요?
√ 동일한 상품 구매 시 구매한 횟수만큼 신청 가능
구매한 상품에 대해 최초 1회만 최저가 보상 신청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일한 상품을 여러 번 구매하셨다면 구매하신 횟수만큼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저가 보상 신청 후에는 수정 및 재신청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취소 가능한가요?
√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취소 불가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취소는 어렵습니다.
최저가 보상 신청 후에는 수정 및 재신청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로그인 시 브라우저 쿠키 설정 오류라고 나오는 경우 : Google 크롬 브라우저 설정 방법 안내
√ 브라우저 설정방법 확인 필요
Google의 크롬을 사용하시는 경우, 브라우저 쿠키 설정 및 포인트, 쿠키 삭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PC용 Google 크롬 ]
1. 상단 주소창 오른쪽의 '공구' 모양 아이콘(마우스 오버시 '크롬 설정 및 관리로 표시됨)을 클릭합니다.
2. 아래쪽의 '설정'을 선택합니다.
3. 하단의 '고급설정표시' 를 클릭하면 Tab이 펼쳐집니다.
4. 개인정보 항목의 '콘텐츠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로컬 데이터 설정허용(권장)'을 선택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5. 동일하게 개인정보 항목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6. '포인트 삭제' 및 '쿠키 및 기타 사이트, 플러그인 데이터 삭제'를 선택합니다.
7.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클릭합니다.
8.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 Mac용 Google 크롬 ]
1. '크롬' 범주를 클릭하고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선택합니다.
2. '포인트 비우기' 및 '쿠키 및 기타 사이트, 플러그인 데이터 삭제'를 선택합니다.
3.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클릭합니다.
4.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위 안내에 따라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가장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장 최신 버전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세요.
▶ Windows
- Internet Explorer : http://windows.microsoft.com/en-US/internet-explorer/downloads/ie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fx/
- Google 크롬 : http://www.google.com/chrome
▶ Mac OS
- Safari : http://www.apple.com/safari/download/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
- Google 크롬 : https://www.google.com/intl/ko/chrome/browser/
위메프 [모바일/기타] SMS로 전송되는 내용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주문관련 SMS 서비스 및 광고성 SMS 서비스 제공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휴대폰번호로 주문정보 및 티켓번호, 배송정보 등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관련 SMS 서비스 : 구매 티켓/ 주문 / 배송정보 안내
① 구매완료 안내 : 구매완료 시, 구매정보 및 티켓번호 안내
② 배송안내 : 배송상품 출고 시, 배송택배사 및 운송장번호 안내
③ 티켓 유효기간 안내 : 구매한 티켓의 사용종료 예정일 및 사용 독려 안내 등
그 외, 1:1 문의의 답변 등록 알림 등 서비스 이용 확인, 안내에 대한 문자 서비스가 제공됨
■ 광고성 SMS 서비스 : 오늘의 위메프 등 쇼핑정보 안내
① 추천 상품 및 이벤트 안내 : 고객님께 필요한 위메프의 쇼핑 및 이벤트 정보 안내
※ 광고성 SMS의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SMS 수신동의 상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휴대폰번호가 정확하지 않거나, 핸드폰 수신이 불가능한 상태, 스팸 SMS차단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SMS가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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