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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모바일/기타] 병행 수입 제품이란?
√ 국내 정식정품과 동일 제품
같은 상표의 상품을 여러 수입업체가 수입하여 국내에서 판매할 수 있는 공식화된 제도입니다.
수입업체가 해외에서 직접 정품을 수입하여 판매하는 제품으로 가품이 아니며, 제품은 국내 공식정품과 동일합니다.
공식수입업체를 통한 A/S가 불가능하지만, 판매처/수입업체의 A/S정책 또는 교환/환불정책에 의해 보호 받습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위메프와의 제휴를 희망합니다. 어떻게 신청하면 될까요?
√ 제휴문의 접수 가능
위메프 제휴문의는 홈페이지 하단 > '제휴문의'를 선택하시면 문의 접수가 가능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오늘오픈"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 오늘 오픈한 상품 제공 서비스
오늘 오픈한 상품들만 모아보는 퀵가이드(quick guide) 서비스 입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상품 구매시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 일부 상품만 가능 (상품페이지 기재)
상품 상세페이지 내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 명시된 상품에만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 선물포장 되는 것이 아니니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오늘마감'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 오늘 마감인 상품만 제공하는 서비스
오늘 마감하는 상품들만 모아보는 퀵가이드(quick guide) 서비스 입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매진임박"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 매진임박인 상품만 제공하는 서비스
매진임박한 상품들만 모아보는 퀵가이드(quick guide) 서비스 입니다.
"위메프존 가까운딜"은 무엇인가요?
√ 주변 업체 제공 서비스
현재 회원님의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 판매 업체를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단, 모바일 디바이스의 '현재 위치 정보'를 켜주셔야만 정상 작동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관심지역"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 관심지역 기반 상품 정보 제공 서비스
회원님께서 설정해 두신, 관심지역을 기반으로 상품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자주 보고 싶은 관심지역을 설정해 두시면, 보다 편하시게 상품을 모아볼 수 있습니다.
관심지역 설정은 아래 경로로 설정 가능합니다.
PC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모바일 APP : 지역,서비스 카테고리
모바일 WEB : 위메프존 > 관심지역
위메프 [모바일/기타] "지도"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 업체 위치 제공 서비스
구매하시는 지역상품의 업체 위치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입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상품페이지 "하트" 모양은 무엇인가요?
√ 상품 찜하기 기능
회원님께서 관심있는 상품을 "찜하기"하여 저장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ㆍ 마이페이지 > 찜목록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근 본 상품”을 지우고 싶어요.
√ 이용한 PC에서 최근 본 상품의 우측 상단 X 버튼을 이용하여 삭제 가능
이용한 PC 외 다른 PC에서는 최근 본 상품 기록이 남겨지지 않아 , 이용한 PC에서만 최근 본 상품 삭제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근 본 상품은 다른 컴퓨터에서도 보이게 되나요?
√ 이용한 컴퓨터 외 다른 컴퓨터에서는 확인 불가
최근 본 상품은 PC에 저장되어있는 쿠키(cookie)를 활용합니다.
로그인 정보가 동일하더라도 PC에 저장된 쿠키값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다른 PC에서는 확인 하실 수 없습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판매자 톡 푸쉬(앱) 알림이 오지 않아요.
√ 위메프 앱 로그인/아웃 상태와 판매자 톡 동기화 실패 현상
[로그인 상태에서 판매자 톡 알림이 오지 않는 경우]
1) 환경설정 > 알림설정 에서 톡 상담 알림 설정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판매자 톡 상담 목록에서 읽지 않은 신규 메시지 또는 채팅창을 확인해주시면 동기화가 이루어지며 정상적인 푸쉬 발송이 가능합니다.
[로그아웃 상태에서 판매자 톡 알림이 발송되는 경우]
간혹 네트워크 연결 상태에 따라 앱과 판매자 톡 문의 동기화가 실패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앱 로그인 후 로그아웃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판매자 톡이 뭔가요?
√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1:1 대화가 가능한 톡 상담 서비스
ㆍ판매자↔구매자간의 구매 전 상품문의, 구매 후 배송일정 확인 등 주문에 대한 1:1 대화가 가능한 톡 상담 서비스입니다.
ㆍ일부 상품은 판매자 톡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ㆍ판매자 톡 상담은 모바일 앱 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찬스딜(응모딜) 이란 무엇인가요?
√ 1인당 1회 응모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 위메프 찬스딜은 1인당 1회 응모가능하며 응모하신 고객님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입니다.
- 이벤트 종류에 따라 발표일정/ 방식 / 응모방법 / 경품 수령방법 등이 상이하기 때문에 응모하시는 딜 페이지 확인 후 응모 바랍니다.
- 당첨자 발표는 WEB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공지사항]에서 당첨자 리스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일부 찬스딜은 응모완료 시 응모완료 문자가 발송되오며, 당첨문자는 아닌 점 참고바랍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모바일APP 푸시 설정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환경설정 > 쇼핑/이벤트 소식 알림 에서 설정 변경 가능
모바일APP 푸시 설정은 모바일APP 설정 메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APP 접속 > 마이페이지 > 환경 설정 > 쇼핑/이벤트 소식 알림 메뉴를 이용하시면 수신 또는 거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 국내 정식정품과 동일 제품
같은 상표의 상품을 여러 수입업체가 수입하여 국내에서 판매할 수 있는 공식화된 제도입니다.
수입업체가 해외에서 직접 정품을 수입하여 판매하는 제품으로 가품이 아니며, 제품은 국내 공식정품과 동일합니다.
공식수입업체를 통한 A/S가 불가능하지만, 판매처/수입업체의 A/S정책 또는 교환/환불정책에 의해 보호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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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휴문의 접수 가능
위메프 제휴문의는 홈페이지 하단 > '제휴문의'를 선택하시면 문의 접수가 가능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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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부 상품만 가능 (상품페이지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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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마감하는 상품들만 모아보는 퀵가이드(quick guide) 서비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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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진임박인 상품만 제공하는 서비스
매진임박한 상품들만 모아보는 퀵가이드(quick guide) 서비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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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변 업체 제공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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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심지역 기반 상품 정보 제공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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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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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체 위치 제공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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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한 컴퓨터 외 다른 컴퓨터에서는 확인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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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아웃 상태에서 판매자 톡 알림이 발송되는 경우]
간혹 네트워크 연결 상태에 따라 앱과 판매자 톡 문의 동기화가 실패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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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1:1 대화가 가능한 톡 상담 서비스
ㆍ판매자↔구매자간의 구매 전 상품문의, 구매 후 배송일정 확인 등 주문에 대한 1:1 대화가 가능한 톡 상담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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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판매자 톡 상담은 모바일 앱 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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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인당 1회 응모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 위메프 찬스딜은 1인당 1회 응모가능하며 응모하신 고객님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입니다.
- 이벤트 종류에 따라 발표일정/ 방식 / 응모방법 / 경품 수령방법 등이 상이하기 때문에 응모하시는 딜 페이지 확인 후 응모 바랍니다.
- 당첨자 발표는 WEB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공지사항]에서 당첨자 리스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일부 찬스딜은 응모완료 시 응모완료 문자가 발송되오며, 당첨문자는 아닌 점 참고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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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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