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공통]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 이용하신 카드의 카드사, 은행사를 통해 발급 가능하며,
결제 주체 별 하기와 같은 접수처로 요청 시에도 발급 가능합니다.
■ 실시간 항공권
- 결제 주체가 여행사와 항공사임에 위메프에서 확인이 어렵습니다.
결제하신 여행사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야놀자, 여기어때 등)제휴사 상품, 위메프투어_숙박/액티비티 상품 등 결제 주체가 '㈜위메프'인 상품
- 위메프투어 고객센터(1661-4764) 혹은 1:1문의하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위메프 회원정보 내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로만 발송 가능합니다.
■ 외부 결제 상품(스카이스캐너, 익스피디아, 아고다, 부킹닷컴, 트립닷컴, 모두투어 등)
- 마이페이지내에 예약 내역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사이트 이동후 예약/결제되는 공급사 상품으로 해당 공급사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실시간항공권] 비자가 필요한 나라일 경우 비자 수속은 개인이 하나요? 대행해주나요?
- 항공권 예약/발권만 대행하며 비자 수속은 개인이 개인 부담으로 진행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항공/공통] 여권 영문명과 예약 영문명이 다릅니다. 어떻게 하지요?
√ 변경 불가
- 변경은 불가하여 취소 후 재구매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임 규정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좌석이 없는 경우 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숙박] 기준인원, 최대인원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추가금이 발생하나요?
- 최대인원까지 투숙 이용 가능하며, 기준인원 초과 인원은 현장에서 결제가 필요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렌터카] 취소 및 변경, 환불 등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위메프투어 상품
- 구매 옵션에 대한 변경은 어려우며, 규정에 의거한 환불 후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인수, 반납 시간 변경 가능여부는 업체로 문의 부탁드리며,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내 > [항공·여행 확인/취소] 탭을 통하여 취소신청 혹은 예약 업체를 통하여 취소 접수 가능합니다.
- 위메프 고객센터를 통한 접수 시 업체 전달까지의 시간 발생으로 수수료 부과 혹은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주말/공휴일 및 고객센터 업무시간 종료 임박/이후 접수 시에는 익영업일 기준 반영 될 수 있습니다.
■ 외부 결제 상품(Rentalcars.com)
- 렌터카스닷컴(Rentalcars.com) 공급사 상품의 경우 해당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렌터카스닷컴 고객센터 : 02-2023-6423 (상담시간 08:00~23:00 월~금)
위메프 [항공.여행] [렌터카] 예약 내역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 위메프투어 상품
- 마이페이지내 > [항공·여행 확인/취소] 탭을 통하여 구매 내역 조회 가능하며,
렌터카 인수/이용 관련한 상담은 해당 업체를 통하여 문의 시 안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외부 결제 상품(Rentalcars.com)
- 마이페이지내에 구매 내역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외부 결제 공급사 '렌터카스닷컴(Rentalcars.com)' 상품 입니다.
위메프>전체 카테고리>여행·지역·E쿠폰>렌터카>예약관리에서 결제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와 수신한 예약번호 입력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렌터카스닷컴 고객센터 02-2023-6423 (상담시간 08:00~23:00 월~금)
위메프 [항공.여행] [액티비티] 결제한 상품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해외 액티비티
- 구입한 상품의 취소 및 환불 규정대로 진행 되며, 판매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해외액티비티 상품은 대부분 바우처 발송 후 환불이 불가하오니 미리 상품의 환불 규정을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국내 액티비티
- 환불 규정대로 진행 되며, 마이페이지내 예약 내역에서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취소 요청 후 판매자 측에서 티켓 파기 후 환불 까지 영업일 1-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액티비티] 예약 후 바우처를 받지 못했어요.
■ 해외 액티비티
- 각 상품마다 예약 확정 시간, 즉 바우처 제공 시간이 모두 다릅니다.
짧게는 즉시 제공하는 것이 있고, 상품에 따라 최장 3일까지 기다려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자세한 내역은 구매한 상품의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바우처제공 시간을 참고해주세요
■ 국내 액티비티
- 예약 후 바코드 발송 시간은 상품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 바코드 관련 문의는 구매한 상품의 해당 판매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패키지] 쇼핑을 하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시되어 있는 쇼핑횟수는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패키지] 결제를 했는데, 취소요청은 어디서 하나요?
실시간 제휴/연동 상품은 위메프 고객센터에서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해당여행사에 전화하여 취소요청 주셔야 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패키지] 구매하면 무조건 출발 확정인가요?
패키지는 최소출발 인원 충족여부, 항공좌석 가능여부 및 현지사정 등에 따라 출발여부가 결정됩니다. 구매 후 여행사 해피콜을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숙박] 할인쿠폰 재발행 가능 한가요?
할인쿠폰 유효기간 내 기존 결제건 취소된 경우 쿠폰 보유함에서 확인 되며,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 만료된 쿠폰에 대한 재발행은 불가능 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숙박] 취소 후 재구매를 하고 싶어요.
- 취소/환불의 경우 구매 시 동의하신 환불/취소 규정이 적용 되어 환불 됩니다.
신중한 결정을 부탁 드리며, 특이사항의 경우 각 공급사로 문의 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휴사, 공급사 고객센터 연락처는 마이페이지내에 [항공·여행 확인/취소]-[고객센터]-[국내호텔/해외숙박] 탭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숙박] 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위메프투어, (야놀자, 여기어때 등)제휴사 상품
- 마이페이지내에 [항공·여행 확인/취소] 탭 예약내역에서 취소 규정 확인과 예약 취소신청 가능합니다.
■ 외부 결제 상품(익스피디아, 아고다, 부킹닷컴, 트립닷컴, 모두투어 등)
- 마이페이지내에 예약 내역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사이트 이동후 예약/결제되는 공급사 상품으로 해당 공급사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제휴사, 공급사 고객센터 연락처는 마이페이지내에 [항공·여행 확인/취소]-[고객센터]-[국내호텔/해외숙박] 탭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숙박] 예약 내역을 어떻게 확인 할 수가 있나요?
- 마이페이지내에 [항공·여행 확인/취소] 탭을 통하여 구매 내역 조회 가능합니다.
- 마이페이지내에 예약 내역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사이트 이동후 예약/결제되는 공급사 (익스피디아, 아고다, 부킹닷컴, 트립닷컴, 모두투어 등) 상품으로
구매시 입력한 이메일주소로 바우처 수신메일 확인 가능합니다.
※ 제휴사, 공급사 고객센터 연락처는 마이페이지내에 [항공·여행 확인/취소]-[고객센터]-[국내호텔/해외숙박] 탭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실시간항공권] 취소 수수료는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 예약상세 > 요금규정 탭에서 확인 가능
마이페이지 예약내역 내에 예약상세 단계 클릭 후 [요금규정] 탭에서 확인 가능하며, 정확한 공제 수수료는 예약하신 여행사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 이용하신 카드의 카드사, 은행사를 통해 발급 가능하며,
결제 주체 별 하기와 같은 접수처로 요청 시에도 발급 가능합니다.
■ 실시간 항공권
- 결제 주체가 여행사와 항공사임에 위메프에서 확인이 어렵습니다.
결제하신 여행사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야놀자, 여기어때 등)제휴사 상품, 위메프투어_숙박/액티비티 상품 등 결제 주체가 '㈜위메프'인 상품
- 위메프투어 고객센터(1661-4764) 혹은 1:1문의하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위메프 회원정보 내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로만 발송 가능합니다.
■ 외부 결제 상품(스카이스캐너, 익스피디아, 아고다, 부킹닷컴, 트립닷컴, 모두투어 등)
- 마이페이지내에 예약 내역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사이트 이동후 예약/결제되는 공급사 상품으로 해당 공급사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실시간항공권] 비자가 필요한 나라일 경우 비자 수속은 개인이 하나요? 대행해주나요?
- 항공권 예약/발권만 대행하며 비자 수속은 개인이 개인 부담으로 진행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항공/공통] 여권 영문명과 예약 영문명이 다릅니다. 어떻게 하지요?
√ 변경 불가
- 변경은 불가하여 취소 후 재구매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임 규정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좌석이 없는 경우 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숙박] 기준인원, 최대인원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추가금이 발생하나요?
- 최대인원까지 투숙 이용 가능하며, 기준인원 초과 인원은 현장에서 결제가 필요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렌터카] 취소 및 변경, 환불 등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위메프투어 상품
- 구매 옵션에 대한 변경은 어려우며, 규정에 의거한 환불 후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인수, 반납 시간 변경 가능여부는 업체로 문의 부탁드리며,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내 > [항공·여행 확인/취소] 탭을 통하여 취소신청 혹은 예약 업체를 통하여 취소 접수 가능합니다.
- 위메프 고객센터를 통한 접수 시 업체 전달까지의 시간 발생으로 수수료 부과 혹은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주말/공휴일 및 고객센터 업무시간 종료 임박/이후 접수 시에는 익영업일 기준 반영 될 수 있습니다.
■ 외부 결제 상품(Rentalcars.com)
- 렌터카스닷컴(Rentalcars.com) 공급사 상품의 경우 해당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렌터카스닷컴 고객센터 : 02-2023-6423 (상담시간 08:00~23:00 월~금)
위메프 [항공.여행] [렌터카] 예약 내역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 위메프투어 상품
- 마이페이지내 > [항공·여행 확인/취소] 탭을 통하여 구매 내역 조회 가능하며,
렌터카 인수/이용 관련한 상담은 해당 업체를 통하여 문의 시 안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외부 결제 상품(Rentalcars.com)
- 마이페이지내에 구매 내역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외부 결제 공급사 '렌터카스닷컴(Rentalcars.com)' 상품 입니다.
위메프>전체 카테고리>여행·지역·E쿠폰>렌터카>예약관리에서 결제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와 수신한 예약번호 입력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렌터카스닷컴 고객센터 02-2023-6423 (상담시간 08:00~23:00 월~금)
위메프 [항공.여행] [액티비티] 결제한 상품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해외 액티비티
- 구입한 상품의 취소 및 환불 규정대로 진행 되며, 판매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해외액티비티 상품은 대부분 바우처 발송 후 환불이 불가하오니 미리 상품의 환불 규정을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국내 액티비티
- 환불 규정대로 진행 되며, 마이페이지내 예약 내역에서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취소 요청 후 판매자 측에서 티켓 파기 후 환불 까지 영업일 1-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액티비티] 예약 후 바우처를 받지 못했어요.
■ 해외 액티비티
- 각 상품마다 예약 확정 시간, 즉 바우처 제공 시간이 모두 다릅니다.
짧게는 즉시 제공하는 것이 있고, 상품에 따라 최장 3일까지 기다려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자세한 내역은 구매한 상품의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바우처제공 시간을 참고해주세요
■ 국내 액티비티
- 예약 후 바코드 발송 시간은 상품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 바코드 관련 문의는 구매한 상품의 해당 판매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패키지] 쇼핑을 하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시되어 있는 쇼핑횟수는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패키지] 결제를 했는데, 취소요청은 어디서 하나요?
실시간 제휴/연동 상품은 위메프 고객센터에서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해당여행사에 전화하여 취소요청 주셔야 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패키지] 구매하면 무조건 출발 확정인가요?
패키지는 최소출발 인원 충족여부, 항공좌석 가능여부 및 현지사정 등에 따라 출발여부가 결정됩니다. 구매 후 여행사 해피콜을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숙박] 할인쿠폰 재발행 가능 한가요?
할인쿠폰 유효기간 내 기존 결제건 취소된 경우 쿠폰 보유함에서 확인 되며,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 만료된 쿠폰에 대한 재발행은 불가능 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숙박] 취소 후 재구매를 하고 싶어요.
- 취소/환불의 경우 구매 시 동의하신 환불/취소 규정이 적용 되어 환불 됩니다.
신중한 결정을 부탁 드리며, 특이사항의 경우 각 공급사로 문의 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휴사, 공급사 고객센터 연락처는 마이페이지내에 [항공·여행 확인/취소]-[고객센터]-[국내호텔/해외숙박] 탭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숙박] 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위메프투어, (야놀자, 여기어때 등)제휴사 상품
- 마이페이지내에 [항공·여행 확인/취소] 탭 예약내역에서 취소 규정 확인과 예약 취소신청 가능합니다.
■ 외부 결제 상품(익스피디아, 아고다, 부킹닷컴, 트립닷컴, 모두투어 등)
- 마이페이지내에 예약 내역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사이트 이동후 예약/결제되는 공급사 상품으로 해당 공급사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제휴사, 공급사 고객센터 연락처는 마이페이지내에 [항공·여행 확인/취소]-[고객센터]-[국내호텔/해외숙박] 탭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숙박] 예약 내역을 어떻게 확인 할 수가 있나요?
- 마이페이지내에 [항공·여행 확인/취소] 탭을 통하여 구매 내역 조회 가능합니다.
- 마이페이지내에 예약 내역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사이트 이동후 예약/결제되는 공급사 (익스피디아, 아고다, 부킹닷컴, 트립닷컴, 모두투어 등) 상품으로
구매시 입력한 이메일주소로 바우처 수신메일 확인 가능합니다.
※ 제휴사, 공급사 고객센터 연락처는 마이페이지내에 [항공·여행 확인/취소]-[고객센터]-[국내호텔/해외숙박] 탭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실시간항공권] 취소 수수료는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 예약상세 > 요금규정 탭에서 확인 가능
마이페이지 예약내역 내에 예약상세 단계 클릭 후 [요금규정] 탭에서 확인 가능하며, 정확한 공제 수수료는 예약하신 여행사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