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 이벤트 보고 신청했는데 사은품은 언제오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KT M 모바일 - 이벤트 보고 신청했는데 사은품은 언제오나요?
사은품은 신청일을 기준으로 익월 말 경 발송 됩니다.

[유의사항]
 ᄋ가입신청 시 기재하신 주소지 또는 번호로 신청 익월 말 일괄 발송 됩니다.
 ᄋ개통 후 익월 말까지 요금제 변경/해지/정지 고객은 혜택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 상기 외 유의사항은 각 이벤트 페이지 하단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KT M 모바일 - 잔액이 없을 때에도 112 또는 119 같은 긴급발신번호는 발신이 되나요?
잔액이 소진되더라도 112, 119 등 긴급발신번호는 발신이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동의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나,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액결제 이용 결제대행사(CP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M 모바일 - 휴대폰 가입신청을 작성하려는데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요
온라인 가입 시 가입신청서 작성을 위해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고 있으며 본인인증은 신용카드 및 범용공인인증서로만 가능합니다.
※체크카드 및 일부 카드 인증불가(나라사랑 체크카드 인증 가능)





KT M 모바일 - USIM만 다른 단말기에 삽입하여 사용하던 번호를 그대로 다른 단말기에서 쓸 수 있나요?

네.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동 후 전원 on/off를 연속적으로 2회~3회이상 하셔야 합니다.




KT M 모바일 - 엠모바일 휴대폰 결합 혜택이 있나요?
kt(유/무선)과 kt M 모바일 가입 후 kt M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결합 신청이 가능합니다.
ᄋ가입대상 : kt유선(신규), 무선(신규/우수기변/재약정) 가입 후 익월 말 내 kt M 모바일 무선(다이렉트몰 신규) 가입시 요금할인 혜택 제공이 가능합니다.
※ kt M mobile 신규가입은 데이터쉐어링, 데이터전용요금제는 제외되며, 할인은 kt 유,무선에만 제공 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M 모바일 -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전기통신사업법 제 48조의2, 전기통신번호 매매 금지)에 의거하여 명의변경은 원칙 적으로 금지되었습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USIM 변경을 통해 3개월 연속 사용량이 있을 경우 가족간에만 허용하고 있습니다.

[구비서류(개인 기준]
1양도인/양수인 신분증
2가족관계 증명서
3명의변경 신청서(경로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각종신청서식 → M모바일 가입신청서(후불))
※ 양도인/양수인 동의 통화 필수




KT M 모바일 - KT Wi-Fi 이용 가능 기종이 구분되어 있나요?
Wi-Fi 지원 단말은 사용 가능하나 요금제에 따라 KT WiFi가 사용이 제한 될수 있습니다.





KT M 모바일 - 외국인 가입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외국인 등록증이 발급되지 않은 경우 가입이 어렵습니다.
외국인 등록증이 발급 되신 고객님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용카드 인증 후 상품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KT M 모바일 - 데이터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었어요. 어떻게 된거죠?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 설정, 메일,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TV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때도 위치기반서비스가 켜져있다면 인터넷접속되어 데이터통화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KT M 모바일 - 통화내역열람을 하고 싶어요
구비서류를 팩스로 넣어주신다면, 당월 포함 7개월~신청일 전일까지 발신한 내역에 대해서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비서류는 M mobile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1년 10월 1일 부터 최근 1년치 열람 제공 예정)





KT M 모바일 -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ARS로 진행 시 다른 휴대폰으로도 가능한가요?
네, 제 3의 휴대폰 또는 일반전화기도 인증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 무제한 & 기본제공의 경우 제한이 별도 없나요?
무제한 & 기본제공의 경우 부가통화가 별도 제공 됩니다.
요금제 별 제공량은 상이하며, 1577 등 회사 대표전화로 전화를 하거나 영상통화를 사용 시 제공량까지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추가 사용 시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또한, 약관을 위반한 영리 목적으로 사용이 간주되는 경우 요금이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KT M 모바일 - 데이터쉐어링 데이터는 얼마나 사용 가능한가요?

모회선의 월 기본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가능하며, 모회선 요금제에 일 추가데이터가 있을 경우 추가 데이터는 기본제공량에서 제외 됩니다.
기본 제공량을 초과하여 사용하는 경우 모회선으로 초과 과금 됩니다.(22.528원/MB)




KT M 모바일 - 해외로밍중 핸드폰이나 USIM카드를 분실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많이 놀라셨겠어요.
정회원 인증이 되어있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분실접수가 가능합니다.
(경로 : 마이페이지 → 분실/일시정지 → 분실신고 )
정회원 인증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 (+)82-02-810-6300(유료)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M 모바일 - 멤버쉽 또는 마일리지 적립가능한가요?
현재 kt엠모바일은 멤버쉽 또는 마일리지 적립이 어렵습니다.






KT M 모바일 - 유심개통 후 휴대폰에 장착했는데 인식이 안됩니다.
[개통 후 'SIM 카드 없음' 문구 팝업]
- 유심인식을 하지 못하는 경우
1. 다른 공기계 USIM 장착 후 동일 증상인지 확인
→ 다른 공기계에서 인식이 될 경우 사용하려는 단말기 IMEI 확인 후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IMEI 확인 방법 : 단말기 키패드 (전화번호 입력 화면) → *#06# 입력 → IMEI (숫자 15자리) 확인

2.다른 공기계가 없을 경우 USIM 일련번호와 사용하려는 단말기 IMEI 확인 후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문구가 팝업]
- 유심인식은 되었으나, 번호등록이 실패 한 경우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M 모바일 - 3G요금제로 가입했는데 LTE요금제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현재 사용중인 단말기와 USIM 유형에 따라 3G↔LTE↔5G요금제 변경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KT M 모바일 -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M mobile USIM을 사용할 수 있나요?
주파수에 따라 국내 사용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Country Lock 걸려 있지 않은 단말기, 캐리어 락걸려 있는 단말기 일경우 개통이 제한 되어있으며 해외에서 폰 구매 시 유심 UNLOCK 되어있는 폰으로 구매후 개통 하시면 사용이 가능 합니다.
유심 이동 후 전원 ON/OFF를 연속적으로 2~3회 해주시고 안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만약 Country Lock or 캐리어락 걸려 있는 경우 컨트리락 해제 관련 문의는 제조사 측으로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KT M 모바일 -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통 후 '번호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M 모바일 - 5G 요금제를 사용하려면 5G 전용 유심이어야 하나요?

LTE 유심과 5G 유심모두 5G요금제로 이용 가능합니다.(단, 3G 유심은 이용불가)




KT M 모바일 - 당일배송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유심단독 번호이동 신규가입 시 일부지역(서울,용인,분당,수원,부천,인천)에 한해 유심 당일수령 가능하도록 하여 신속한 개통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KT M 모바일 - 소액결제 자동결제는 명의 변경 시에도 유지되나요?
소액결제 자동결제의 경우 명의변경 시 자동 해제됩니다.





KT M 모바일 - 데이터 소진시 충전이 가능한가요?

[LTE 요금제]
데이터 충전은 2가지로 분류됩니다.
안심차단형 요금제만 이용 가능한 LTE 충전 데이터 부가서비 (500M,1GB,2GB)와 요금제 구분 없이 데이터를 즉시 충전하여 사용 가능한 LTE 데이터 충전 100M,300M,500M,1GB,2GB)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3G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를 제외한 모든 요금제가 가입 가능하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홈페이지, 앱을 통해서 가입된 부가서비스 조회 가능합니다.
[경로: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M모바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전체메뉴 → 요금제/부가서비스 →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KT M 모바일 - 엠모바일도 단말기 보험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가입 유형 (유심단독 /단말결합)이나 단말기 종류에 따라 선택하여 가입 가능합니다.
자세한 상품 설명은 아래 URL 주소 클릭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ktmmobile.com/event/eventDetail.do?ntcartSeq=721&pageNo=1&sbstCtg=J&searchValue=





KT M 모바일 - 벨소리 다운은 어떻게 받나요?
벨소리 어플이나 음원 어플을 통하여 유료로 다운이 가능 하거나 다른 휴대폰을 통해 음원 어플에서 선물하기 기능으로 벨소리를 선물로 받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KT M 모바일 - 유심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온라인]
신분증을 준비하신 후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제휴 편의점]
 1. 세븐일레븐 매장찾기 : https://www.ktmmobile.com/direct/7-11Store.do
 2. GS25 매장찾기 : https://www.ktmmobile.com/direct/gs25Store.do
 3. 미니스톱 매장찾기 : https://www.ktmmobile.com/direct/ministopStore.do
 4. C-SPACE 매장찾기 : https://www.ktmmobile.com/direct/cspaceStore.do
 5. 스토리웨이 매장찾기 : https://www.ktmmobile.com/direct/storywayStore.do

[대리점]
가입하신 대리점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KT M 모바일 -자급제 단말기를 사용하려 하는데 데이터가 되지 않습니다.
자급제 휴대폰의 경우, 국내 통신사를 이용할 경우 별도의 네트워크 설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APN(Access Point Name)설정이 있으며, 방법은 단말 OS 및 제조사 별로 다르나 일반적으로 단말의 데이터 설정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OS 네트워크 설정 방법]
1) 메뉴 경로
메뉴→설정→무선 및 네트워크→모바일네트워크→APN (액세스포인트이름)→새APN에 아래 각 항목 입력

2) 다른 경로
메뉴→설정→무선제어→모바일네트워크 설정→APN→하단의 새 APN에 아래 각 항목 입력
① 설정
② 무선(모바일) 네트워크 선택
③ APN선택
④ 신규 APN입력
⑤ 단말 종류별 APN값
 - 아이폰3G/GS/4/4S : always.ktfwing.dom
 - 아이폰5/5S : lte.ktfwing.com
 - 아이폰6/6+/6S/6S+/SE : lte.ktfwing.com 또는 LTE 음성 통화(VoLTE) 사용 시 ims.ktfwing.com
 - 안드로이드WCDMA(3G) 모델 : always.ktfwing.dom
 - 안드로이드 LTE모델 : lte.ktfwing.com 또는 LTE 음성 통화(VoLTE) 사용 시 ims.ktfwing.com

※ 아이폰은 국내 유심 장착 시 APN자동 설정됨.
※ 타사/해외 자급 단말은 KT검증을 거치지 않은 단말이므로 APN변경 후에도 데이터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APN 설정 후 3G 데이터를 잡지 못할 경우 재부팅 (3~4번)
※ 위 항목 중 단말 메뉴상에 없는 항목은 입력하지 않음
※ 단말 제조사별 APN 설정은 일반적으로 [설정]-[모바일 네트워크]또는[데이터 사용량]-[액세스 포인트 이름] 에서 설정 가능, 제조사마다 설정 메뉴의 위치는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각 제조사를 통해 확인 필요합니다.






KT M 모바일 - 문자 수신이 안되는 패드인데 정회원 인증이 가능한가요?

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분증 증빙 후 에 정회원 인증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 모바일 - 회원탈퇴이후 즉시 재가입 할 수 있나요?
네 재가입은 바로 가능 합니다.
다만, 사용하셨던 해당 아이디는 회원 탈퇴 후 재사용이 불가하며, 탈 즉시 회원님의 온라인 정보는 삭제됩니다.





KT M 모바일 - 이용 약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하단을 통해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홈페이지 → 하단 → 이용약관)




KT M 모바일 -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유심을 구매한 고객이 온라인∙오프라인 본사/대리점 방문 없이, 직접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방문 및 개통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유심을 바로 개통해 사용하고자 하거나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개통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에게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KT M 모바일 - kt M mobile 유심가입 후 자급제 단말기로 사용중인데 VOLTE가 되지 않아요

자급제 단말을 kt망에서 최초 이용하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전용모델명 등록이 필요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IMEI 확인 및 SMS인증 후 모델명 변경요청 하시면 VOLTE 사용이 가능합니다.

 ※ IMEI 확인방법 : 휴대폰 통화버튼 → *#06# 또는 휴대폰 설정에서 확인 가능(단말기에 따라 다름)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 모바일 - 개통한 적이 없는 새 단말기에 유심 장착하여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통이력이 없을 경우 출시한 통신사에서 개통이력 생성 후 이용 가능합니다.
※해외 구입단말의 경우 IMEI를 확인하여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M 모바일 - 타 통신사 단말기도 사용할 수 있나요?
2013년 11월 20일부터 3사 (KT,SKT,LGU+) 간 유심이동성 허용 되었습니다.
 ※ 단 일부 LGU+ 단말은 2013년 11월 LTE 유심 이동성 시행 후 서비스 가 일부 제한 될수 있습니다. '14년 9월 이후 출시 (갤럭시 노트 4 이후) 출시 된 단말은 3G 및 LTE 이용 가능 (VOLTE 사용 포함)




KT M 모바일 -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하나요?

'링투유' 부가서비스를 먼저 가입하셔야 합니다.
부가서비스 가입이 완료되면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 스마트벨링 / 아이폰 : 링투유)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KT M 모바일 - 번호이동 신청을 철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 통화품질, 단말기 불량 사유로 철회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 철회 후 D+3일 안에 변경전 통신사를 통해 복구를 해야 예전에 사용했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철회 당일 포함 4일) 철회 이후 이전 통신사의 장기가입 할인 복구, 폐지요금제도 사용 유무는 이전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갑니다.
단, 통화품질의 경우 품질 확인 접수 후 확인 결과에 따라 철회의 사유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말기 불량의 경우 서비스센터 방문 후 불량 판정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 통신사 원복시 단말기 (또는 유심) 불량으로 취소하실 경우 당일취소 시에는 바로 처리 가능하지만 개통 익일 이후 취소 요청 시에는 기존에 가입되어 있던 통신사에 명의자 본인이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또한 해당 업무는 반드시 번호이동 취소일자 포함하여 4일 이내에 처리해야 합니다. 해지 전까지 사용요금은 부과됩니다.




KT M 모바일 - 엠모바일도 복지할인이 적용되나요?

복지 대상자의 경우 특정 요금제를 이용 시 초과 요금에 대해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 복지 대상자
①기초 생활 수급자
②차상위 계층
③장애인
④국가 유공자
⑤법인단체





KT M 모바일 - Wi-Fi 지역에서만 사용하였는데, 데이터 초과요율이 나왔어요 어떻게 된거죠?

많이 놀라셨을텐데요. Wi-Fi가 간혈적으로 끊길 경우, 자동적으로 LTE모드에서 데이터 접속이 이뤄져 데이터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KT M 모바일 - 셀프개통은 몇 회선이나 개통 가능한가요?
신규가입은 가입자 당 1회선만 가능하며, 번호이동은 1회선 이상 가능 합니다.





KT M 모바일 - 5G 요금제 사용 중인데 LTE 또는 3G 요금제로 변경 가능한가요?

장착된 단말기를 기준으로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예시 : 5G유심 + 5G단말 → LTE 요금제 변경 불가 5G유심 + LTE 단말 → LTE 요금제 변경 가능
※ 3G 유심인 경우 5G/LTE 요금제로 변경 불가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M 모바일 - 휴대폰 요금도 현금영수증 발행 되나요?

네, 휴대폰 청구 요금 중 '가입비, USIM 비용, 단말기 대금, 소액결제 청구 금액' 항목에 대해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
- 발행 대상 : 가입비, USIM 비용, 단말기 대금, 소액결제 청구 금액
- 발행 기준 : 은행 지로, 은행 자동이체, 가상계좌 납부
- 발급 방법 : 별도 고객 요청없이 국세청으로 자동 발행, 국세청에서 내역 확인 가능
※ 통신요금은 연말정산(소득공제)에서 제외, 2005년 현금영수증 제도 도입되었으나 통신요금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 소액결제 금액은 2017년 1월 청구 금액부터 적용





KT M 모바일 -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소액결제 한도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청조건
* 소액결제 한도 상향 : 명의자 본인 신청 가능 (한도 상향 휴대폰 SMS인증 필요)
* 소액결제 한도 하향 : 명의자 / 대리인 신청 가능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 모바일 - 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

핸드폰 전파가 불안정하거나 통화가 안되는 지역에 있을 경우 문자메시지 발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지역을 이동한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신자에게는 정상적으로 전송되었다는 안내문구가 뜨더라도 상대방의 수신상태(미납금액으로 인한 이용정지, 분실로 인한 분실정지,통화불능 지역에 위치한 경우) 등에 따라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상태에서는 문자메시지 전송도 되지 않습니다.
특정번호로의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는다면 핸드폰을 소지한 후 일반전화나 다른분의 핸드폰으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출처:  KT 엠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놓치면 아까운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