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스피커/앱 볼륨은 전원을 켤 때마다 다시 조절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SKT 누구 스피커/앱  볼륨은 전원을 켤 때마다 다시 조절해야 하나요?
NUGU 디바이스 볼륨은 새로 부팅하거나 전원을 연결했을 때 가장 마지막에 설정된 볼륨 단계로 유지됩니다.  




SKT 누구 스피커/앱  륨은 최대 몇 단계까지 조절 가능한가요?

볼륨 단계는 디바이스 종류에 따라 상이합니다.

1. NUGU
0~20단계까지 1단계 단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볼륨 조절 시 상단의 불빛이 시계 방향으로 표시됩니다.

2. NUGU mini
0~16단계까지 1단계 단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볼륨 조절 시 상단의 불빛이 시계 방향으로 표시됩니다.




SKT 누구 스피커/앱  소리가 웅얼거리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NUGU 디바이스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켠 뒤 소리를 다시 확인해 주세요. 동일한 현상이 반복되는 경우 NUGU 고객센터(1670-0110)를 통해 보다 자세한 현상을 설명해 주시면 A/S 여부 등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SKT 누구 스피커/앱  LED만 켜지고 소리가 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음소거 상태이거나 볼륨이 '0'이 아닌지 확인하시고, 이 경우 볼륨을 높여 주세요.
그래도 소리가 나지 않으면 호출(Wake-up) 버튼을 눌러 "오늘 날씨 어때?", "지금 몇 시야?" 등의 질문에 답을 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소리가 나지 않으면 NUGU 고객센터(1670-0110)에 문의해 주세요.





SKT 누구 스피커/앱  LED 조명 색상 변경이 가능한가요?

NUGU 앱을 통해 기본 6가지 색상(흰색, 분홍색, 주황색, 파란색, 노란색, 보라색) 외에 4,096가지 색상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NUGU 앱의 '무드등 색상' 설정 메뉴에서 원하는 색상을 지정한 후, "지정색 무드등 켜줘"라고 음성 명령하면 지정하신 색상의 무드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형태의 무드등(무지개/오로라/모닥불)도 지정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T 누구 스피커/앱  마이크, 블루투스, 볼륨 등 NUGU 디바이스 버튼에 대해 알려주세요
NUGU 디바이스 상단과 후면에 제어 버튼이 제공됩니다. NUGU 디바이스 상단에 '볼륨 업/다운', '음소거', '호출(Wake-up)', '전원'의 5개 버튼이 있으며, 제품 후면에는 블루투스 버튼이 있습니다.

1. 호출(Wake-up) 버튼
호출어를 말하지 않아도 음성 인식을 시작합니다.

2. 전원 버튼
제품의 전원을 켜거나 끕니다. 전원 어댑터를 연결하면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바로 전원이 켜집니다.

3. 볼륨 업/다운 버튼
소리의 크기를 조절합니다.

4. 음소거 버튼
짧게 : 음소거 또는 음소거를 해제합니다.
길게 : 연결된 Wi-Fi를 끊고 Wi-Fi 연결 모드로 진입합니다. 다시 한번 길게 누르면 연결된 이력이 있는 Wi-Fi 에 연결을 시도합니다.




SKT 누구 스피커/앱  NUGU 디바이스 뒷면에 있는 구멍은 무엇인가요?

공기가 드나드는 구멍입니다. 스피커 진동에 따라 공기가 드나들게 됩니다.  





SKT 누구 스피커/앱  NUGU 디바이스는 어디가 앞면인가요?
1. NUGU
디바이스 상단 빗면이 바라보이는 쪽이 앞면입니다.

2. NUGU mini
제품 하단에 물결 모양(혹은 NUGU mini 문구)의 로고가 보이는 방향이 앞입니다.



츨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골드박스 1일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