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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가 안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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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배송] 주문한 상품은 설치가 필요한 상품입니다. 설치는 언제 되나요?

√ 상품페이지 확인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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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정확한 배송 및 설치기간, 설치 비용에 대해서는 상품 상세페이지 내 구매정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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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배송]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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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배송]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 배송 날짜 및 시간 지정 어려움

ㆍ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ㆍ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ㆍ신선 식품은 주문 후 약 2~3일(주말 제외) 정도 소요되며, 금요일, 공휴일 전날에는 출고하지 않습니다.




위메프 [배송]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

√ 동일 업체가 아닌 경우 각각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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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배송]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 판매자 문의 또는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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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배송]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위탁장소 확인 후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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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배송] 주문을 취소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 수령의사 확인 후 1:1문의 접수 필요

구매 취소 후 환불을 받으신 상태에서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상품을 다시 판매자 측으로 수취거부(반송) 하는 방법이 있으며 혹시라도 상품 재구매 및 사용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하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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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배송] 상품 상세페이지의 '판매자 문의'에 전화번호를 남겨두면 재판매시 연락을 주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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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찜목록은 마이페이지 > 찜리스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배송] 배송지연 보상제 진행 단계가 어떻게 되나요?
√ 배송지연 보상신청 후 3영업일 이내 포인트적립

ㆍ상품페이지 내 기재된 출고일정 이내(주말,공휴일 제외) 출고되지 못한 경우, 배송지연 보상제 보상이 가능합니다.
ㆍ배송지연 보상포인트는 1:1문의를 통해 직접 신청시 지급됩니다.
ㆍ신청일로부터 영업일 3일이내 적립되며, 마이페이지 > 포인트 에서 지급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ㆍ일부상품은 배송지연 보상포인트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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