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모바일웹에서 결제/취소가 가능한가요?
√ 결제/취소 가능
ㆍ모바일웹에서도 PC웹 환경과 똑같이 결제/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ㆍPC웹과 모바일웹, 모바일앱의 구매목록은 실시간으로 연동되고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장바구니가 무엇인가요?
√ 여러상품은 담아 결제할 수 있는 저장공간
ㆍ장바구니란 위메프의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한 곳에 상품을 모아 저장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ㆍ장바구니를 이용하면 원하는 상품을 한번에 모아 주문할 수 있습니다.(일부상품 제외)
ㆍ딜의 상세페이지를 클릭하시거나 상단영역 “장바구니”를 클릭하시면 위메프 장바구니로 이동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장바구니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장바구니담기 버튼 클릭
장바구니를 사용하시려면 상품페이지에서 옵션 선택 후 장바구니 담기를 클릭하면 상품을 장바구니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장바구니에 넣은 상품의 옵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딜 상세페이지 및 장바구니에서 변경 가능
ㆍ상품의 옵션 변경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① 딜 상세페이지 하단에 “장바구니” 탭을 클릭하면 장바구니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보입니다.
“선택/옵션변경” 박스를 클릭하면 해당 딜 페이지로 이동하고, 딜에 대한 설명을 다시 보며 옵션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② 홈페이지 상단영역에 “장바구니”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담은 장바구니 페이지가 보입니다.
“선택/옵션변경” 버튼을 클릭하면 레이어창이 뜨면서 옵션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장바구니에 넣은 상품의 옵션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 딜 상세페이지 및 장바구니에서 변경 가능
ㆍ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의 옵션 삭제를 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① 딜 상세페이지 하단에 “장바구니” 탭을 클릭! 장바구니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보입니다.
상품 옆에 엑스(X)모양 박스 버튼을 클릭하면 옵션이 삭제가 가능합니다.
엑스모양 박스 버튼은 옵션에 각각 들어가 있어서 옵션 별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② 홈페이지 상단영역에 “장바구니”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담은 장바구니 페이지가 보입니다.
여기에서도 엑스(X)모양 박스 버튼을 클릭하면 옵션이 삭제가 가능합니다.
엑스모양 박스 버튼은 옵션에 각각 들어가 있어서 옵션 별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어요.
√ 자동삭제 가능
ㆍ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은 장바구니 담은 후 최대 90일간 보관 됩니다.
ㆍ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의이 판매종료 될 경우 자동으로 장바구니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액티브 X 설치가 안됩니다.
√ 결제대행사별 안내에 따라 액티브 X 설치가 가능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서는 결제대행사의 액티브 X 설치가 필요하며,
사용자 환경에 따라 설치가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아래와 같이 결제대행사별 안내에 따라 액티브 X 설치가 가능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와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는 액티브 X 설치가 필요없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1.KG INICIS
ㆍ이니페이 마법사: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496
ㆍ이니시스 고객센터(원격지원 요청): 1588-4954
ㆍ기타 안내: http://www.inicis.com/pluginex/plugin_err_common_h4.html
2.LG U+
ㆍ전자결제 마법사: http://pgdownload.uplus.co.kr/lguplus/LGUplusXPayWizard.exe
3.KCP
ㆍISP(KB국민/BC카드): http://service.vp.co.kr/sub03_0301.vp
ㆍ그 외 카드: https://pay.kcp.co.kr/plugin_new/file/v3d_install.exe
위메프 [구매/결재] 상품을 구매 할 때 여러가지 결제수단을 같이 이용해도 되나요?
√ 위메프포인트만 중복결제 가능
위메프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복합결제 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간편결제 中 1 + 유료포인트, 무료포인트 中 1
위메프 [구매/결재] 한번에 구매했는데 배송비가 더 나왔어요.
√ 상품페이지 > 배송정보 확인 필요
ㆍ상품페이지 > 배송정보에 배송비에 대하여 상세히 기재 되어있습니다.
ㆍ한개의 딜에서 한번에 구매시 묶음 배송이 되지 않을 경우 box 당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ㆍ단, 장바구니에 여러 상품은 담아 한번에 결제하 실 경우 판매자가 모두 달라 각각 배송비가 부담 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장바구니에 담아두면 다른 컴퓨터에서도 남아 있나요?
√ 로그인 후 장바구니 이용시 확인가능
ㆍ로그인하고 장바구니에 담아두신 상품은 다른 컴퓨터로 로그인하면 장바구니에 보관되어 있는 상품이 확인 가능합니다.
ㆍ로그아웃하고 담아둔 상품은 다른 컴퓨터에서 남아 있지 않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위메프로 입금했는데 왜 파트너사 명의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나요?
√ 위메프는 통신판매중개자로 판매자 명의로 발행
위메프는 파트너사의 상품을 대신하여 판매하고, 그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금액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행은 판매자의 명의로 발행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현금영수증 신청 후 부분취소를 하면 재신청해야하나요?
√ 자동으로 재발급
부분취소하셔도 현금영수증은 재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메프에서 발행된 현금영수증 내역은 예매 익일 국세청으로 자동발급 신청이 진행됩니다. 때문에 부분취소를 하시면 자동으로 전체금액이 취소되고 재산정된 금액에 대해서만 현금영수증 재신청 처리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신용카드 할부거래 후 부분취소 시 결제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 카드사로 정확한 내용 확인 가능
ㆍ(무이자) 할부 거래 후 부분 취소 시에는 해당 카드사 정책에 따라 잔여 결제대금에 대한 청구방식이 결정됩니다.
ㆍ자세한 내용은 이용하시는 카드사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휴대폰 결제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 소액결제 한도 확인 필요
ㆍ통신사에서 정한 휴대폰 소액결제의 월 누적 결제금액이 초과된 경우로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및 사용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ㆍ휴대폰 결제 한도는 고객님의 통신사 이용실적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 결제/취소 가능
ㆍ모바일웹에서도 PC웹 환경과 똑같이 결제/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ㆍPC웹과 모바일웹, 모바일앱의 구매목록은 실시간으로 연동되고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장바구니가 무엇인가요?
√ 여러상품은 담아 결제할 수 있는 저장공간
ㆍ장바구니란 위메프의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한 곳에 상품을 모아 저장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ㆍ장바구니를 이용하면 원하는 상품을 한번에 모아 주문할 수 있습니다.(일부상품 제외)
ㆍ딜의 상세페이지를 클릭하시거나 상단영역 “장바구니”를 클릭하시면 위메프 장바구니로 이동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장바구니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장바구니담기 버튼 클릭
장바구니를 사용하시려면 상품페이지에서 옵션 선택 후 장바구니 담기를 클릭하면 상품을 장바구니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장바구니에 넣은 상품의 옵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딜 상세페이지 및 장바구니에서 변경 가능
ㆍ상품의 옵션 변경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① 딜 상세페이지 하단에 “장바구니” 탭을 클릭하면 장바구니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보입니다.
“선택/옵션변경” 박스를 클릭하면 해당 딜 페이지로 이동하고, 딜에 대한 설명을 다시 보며 옵션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② 홈페이지 상단영역에 “장바구니”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담은 장바구니 페이지가 보입니다.
“선택/옵션변경” 버튼을 클릭하면 레이어창이 뜨면서 옵션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장바구니에 넣은 상품의 옵션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 딜 상세페이지 및 장바구니에서 변경 가능
ㆍ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의 옵션 삭제를 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① 딜 상세페이지 하단에 “장바구니” 탭을 클릭! 장바구니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보입니다.
상품 옆에 엑스(X)모양 박스 버튼을 클릭하면 옵션이 삭제가 가능합니다.
엑스모양 박스 버튼은 옵션에 각각 들어가 있어서 옵션 별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② 홈페이지 상단영역에 “장바구니”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담은 장바구니 페이지가 보입니다.
여기에서도 엑스(X)모양 박스 버튼을 클릭하면 옵션이 삭제가 가능합니다.
엑스모양 박스 버튼은 옵션에 각각 들어가 있어서 옵션 별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어요.
√ 자동삭제 가능
ㆍ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은 장바구니 담은 후 최대 90일간 보관 됩니다.
ㆍ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의이 판매종료 될 경우 자동으로 장바구니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액티브 X 설치가 안됩니다.
√ 결제대행사별 안내에 따라 액티브 X 설치가 가능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서는 결제대행사의 액티브 X 설치가 필요하며,
사용자 환경에 따라 설치가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아래와 같이 결제대행사별 안내에 따라 액티브 X 설치가 가능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와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는 액티브 X 설치가 필요없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1.KG INICIS
ㆍ이니페이 마법사: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496
ㆍ이니시스 고객센터(원격지원 요청): 1588-4954
ㆍ기타 안내: http://www.inicis.com/pluginex/plugin_err_common_h4.html
2.LG U+
ㆍ전자결제 마법사: http://pgdownload.uplus.co.kr/lguplus/LGUplusXPayWizard.exe
3.KCP
ㆍISP(KB국민/BC카드): http://service.vp.co.kr/sub03_0301.vp
ㆍ그 외 카드: https://pay.kcp.co.kr/plugin_new/file/v3d_install.exe
위메프 [구매/결재] 상품을 구매 할 때 여러가지 결제수단을 같이 이용해도 되나요?
√ 위메프포인트만 중복결제 가능
위메프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복합결제 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간편결제 中 1 + 유료포인트, 무료포인트 中 1
위메프 [구매/결재] 한번에 구매했는데 배송비가 더 나왔어요.
√ 상품페이지 > 배송정보 확인 필요
ㆍ상품페이지 > 배송정보에 배송비에 대하여 상세히 기재 되어있습니다.
ㆍ한개의 딜에서 한번에 구매시 묶음 배송이 되지 않을 경우 box 당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ㆍ단, 장바구니에 여러 상품은 담아 한번에 결제하 실 경우 판매자가 모두 달라 각각 배송비가 부담 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장바구니에 담아두면 다른 컴퓨터에서도 남아 있나요?
√ 로그인 후 장바구니 이용시 확인가능
ㆍ로그인하고 장바구니에 담아두신 상품은 다른 컴퓨터로 로그인하면 장바구니에 보관되어 있는 상품이 확인 가능합니다.
ㆍ로그아웃하고 담아둔 상품은 다른 컴퓨터에서 남아 있지 않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위메프로 입금했는데 왜 파트너사 명의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나요?
√ 위메프는 통신판매중개자로 판매자 명의로 발행
위메프는 파트너사의 상품을 대신하여 판매하고, 그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금액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행은 판매자의 명의로 발행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현금영수증 신청 후 부분취소를 하면 재신청해야하나요?
√ 자동으로 재발급
부분취소하셔도 현금영수증은 재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메프에서 발행된 현금영수증 내역은 예매 익일 국세청으로 자동발급 신청이 진행됩니다. 때문에 부분취소를 하시면 자동으로 전체금액이 취소되고 재산정된 금액에 대해서만 현금영수증 재신청 처리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신용카드 할부거래 후 부분취소 시 결제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 카드사로 정확한 내용 확인 가능
ㆍ(무이자) 할부 거래 후 부분 취소 시에는 해당 카드사 정책에 따라 잔여 결제대금에 대한 청구방식이 결정됩니다.
ㆍ자세한 내용은 이용하시는 카드사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휴대폰 결제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 소액결제 한도 확인 필요
ㆍ통신사에서 정한 휴대폰 소액결제의 월 누적 결제금액이 초과된 경우로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및 사용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ㆍ휴대폰 결제 한도는 고객님의 통신사 이용실적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골드박스 1일 특가